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하고 아리조나 선샤인 렉걸리는데 글카탓이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22
  • 2018-10-24 13:59:29
  • 175.223
							

작년 3월에 샀음....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1.램이 요즘 나오는 램보다 클럭이낮고(크게신경쓸부분은아니지만) 한개장착했으면 램때문에도 렉걸림 2018.10.24 14:01:20
혹시 글카보니까 데스크탑모드 아니면 렉걸릴듯 그리고 파워도 시급히 바꾸는걸 추천.. 2018.10.24 14:01:32
ㅁㄹㄴㅌㅁㅈ 2.글카도 니가말한대로 업글해야되고 2018.10.24 14:01:34
ㅁㄹㄴㅌㅁㅈ 3.파워가저게뭐냐 씨1발련아 파워 저딴거쓰다가 뒤지면 어쩌려고 2018.10.24 14:01:43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컴퓨터 심장임 심장을 비실비실한거쓰면어떻게하냐 2018.10.24 14:02:03
ㅇㅇ 아니 형... 무섭게 왜그래... - dc App 175.223 2018.10.24 14:02:05
ㅇㅇ 파워 뭐야;;; 112.151 2018.10.24 14:02:07
혹시 파워는 좋은거 써야함. 다른 부품은 죽을때 지혼자 죽는데 파워는 동반자살함 2018.10.24 14:02:25
ㅇㅇ 어쩐지 자꾸 시간 초기화되고 글카가 죽더라니... - dc App 175.223 2018.10.24 14:02:35
Gloryman 슈퍼샘플링을 많이 낮춰봐 근데 1050 mini는 좀 ㅋㅋ 2018.10.24 14:02:45
차가운가을비 파워 무서운데... ㄷㄷ 2018.10.24 14:02:50
ㅁㄹㄴㅌㅁㅈ 컴퓨터부품 다 돈아껴도 2018.10.24 14:02:59
ㅁㄹㄴㅌㅁㅈ 메인보드랑 파워는 돈아끼면안돼 2018.10.24 14:03:04
ㅇㅇ 고마워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3:18
ㅇㅇ ㅁㅊ놈아 파워 그거 폭발해;; 175.196 2018.10.24 14:03:59
ㅁㄹㄴㅌㅁㅈ 안뒤진게 신기하다 저정도면 2018.10.24 14:04:25
ㅇㅇ 진짜 폭발함?? 일단 주문은 해둘게... 근데 이미 작년 3월 부터 쓴거라서 - dc App 175.223 2018.10.24 14:04:48
ㅁㄹㄴㅌㅁㅈ 니 인터넷에서 천궁 패왕 떡밥 본적없냐? 2018.10.24 14:05:18
ㅇㅇ 천궁말고는 안전한줄 아랏지.... - dc App 175.223 2018.10.24 14:05:32
ㅁㄹㄴㅌㅁㅈ 아니이런빡머가리를봤나 2018.10.24 14:05:46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최소한 Bronze등급 붙은거사라.. 2018.10.24 14:06:03
ㅁㄹㄴㅌㅁㅈ 나는 파워 오래쓰고싶다= Fsp Hydro(Hyper말고 Hydro)계열 2018.10.24 14:06:27
ㅇㅇ ㄹㅇ 당장 파워 쳐바꿔라, 3월에 그걸 쓰고도 안터진게 ㄹㅇ 기적이다. 175.196 2018.10.24 14:06:56
ㅁㄹㄴㅌㅁㅈ 그정도까진아니고 그냥 2~3년안에바꿀예정이다=마이크로닉스 500w이상 bronze등급붙은거 아무거나 2018.10.24 14:07:07
ㅇㅇ ㄱㅅㄱㅅ 감사해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7:59
Nheitarahten 으아니 파워가 2018.10.24 17:4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64 일반 우체국 택배 배송언제됨? 1 Desperadon 2018-10-28 0
67463 일반 근데 mr크기생각보다 엄청크네 2 적쥐 2018-10-28 0
67462 일반 vrchat 맵만드는디 test하면 검은색으로보임 2 호리리리익 211.114 2018-10-28 0
67460 일반 아바타업로드할때 퍼블릭 프라이빗잇자너 그거 퍼블릭으로하면 3 아스테리 2018-10-28 0
67459 일반 븨알샀다. 5 적쥐 2018-10-28 0
67457 일반 bang쳤는데 뱅 왜 안나오냐 1 ㅇㅇ 118.41 2018-10-28 0
67456 일반 오늘은 꼭 vrchat접속해야지 쉔가오랜 117.111 2018-10-28 0
67455 일반 내가 블랜더랑 유니티는 못해도 ㅇㅇ 110.47 2018-10-28 0
67454 일반 갤주 부갤주 밑에 부스모델 재판매 하는글 삭제좀 해 5 아루라테 2018-10-28 0
67453 일반 아바타 핑크색 질문..ㅠ 유린이. 220.73 2018-10-28 0
67452 강좌/정보 (영상)아바타에 프로필 사진 넣기 4 하벤하이드 2018-10-28 14
67451 일반 가뜩이나 없는친구가 2 초보자아 2018-10-28 0
67450 일반 어제 춤춘거 9 Luche 2018-10-28 1
67449 일반 뱅하러간다 1 UnnameD 2018-10-28 0
67447 일반 벌칙 걸린사람 이상한 대사 외치기 할건데 11 ㅇㅇ 175.206 2018-10-28 0
67446 일반 Mr 사용 근황.jpg 5 'ㅅ' 2018-10-28 1
67445 일반 갤에 새로운항목추가해줘라 거래글만 따로분리해줘 2 ㅇㅇ 223.33 2018-10-28 0
67443 일반 기분 존나 째진닼ㅋㅋㅋㅋ 5 Desperadon 2018-10-28 0
67442 일반 이거 계정 안만드면 못 쓰는 아바타도 있는거임? 2 ㅇㅇ 220.121 2018-10-28 0
67440 일반 할로윈 프로필사진 만들었당 6 하벤하이드 2018-10-28 1
67439 일반 유니티에서 오브젝트를 애니메이션으로 바꾸는법 아시는분 2 ㅇㅇ 185.182 2018-10-28 0
67438 일반 오늘도 일이없으니 빠쓰 2018-10-28 0
67437 일반 조잡한 베레모 2 하피핏 2018-10-28 6
67435 일반 혹시 베레모 MMD 있는사람있어?? 6 마요릭 2018-10-28 0
67434 일반 델mr 쓰는사람있니 7 적쥐 2018-10-28 0
67433 일반 심심하다 NAME_HORANG 2018-10-28 0
67432 일반 이쁜맵 찾기 너무 힘듬 1 아루라테 2018-10-28 0
67431 일반 미안하다 오우카미코 나이 잘못말했다.. 6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30 일반 이것이 미래다 4 카디아. 2018-10-28 1
67429 일반 앜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모트누른 순서도 구분해서 on 시키는거 만들었다 9 검은연 2018-10-28 4
67428 일반 브알갤 사람들 너무 착해 3 ㅇㅇ 1.242 2018-10-28 0
67427 일반 그 머지 캐릭터 걸어다닐때 발밑에 효과생기는거 그건어케하지 3 아스테리 2018-10-28 0
67426 일반 델바이저 팔면 살사람 있니 8 ㅇㅇ 117.111 2018-10-28 0
67425 일반 심심한데 프로필사진 넣는거 영상이나 찍어봐야지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424 일반 오우카 미코는 6살이다 페도들아... 11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23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말이야 6 카디아. 2018-10-28 0
67422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일어나기가 힘든데 3 Yua 2018-10-28 0
67421 일반 미코랑 하고싶다는놈들 특징 ㅇㅇ 223.62 2018-10-28 0
67419 일반 근데 아바타 보고 서는게 비정상은 꼭 아닐걸 8 아스테리 2018-10-28 0
67418 일반 미코 아바타 보고 섰는데 8 ㅇㅇ 125.188 2018-10-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