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하고 아리조나 선샤인 렉걸리는데 글카탓이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22
  • 2018-10-24 13:59:29
  • 175.223
							

작년 3월에 샀음....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1.램이 요즘 나오는 램보다 클럭이낮고(크게신경쓸부분은아니지만) 한개장착했으면 램때문에도 렉걸림 2018.10.24 14:01:20
혹시 글카보니까 데스크탑모드 아니면 렉걸릴듯 그리고 파워도 시급히 바꾸는걸 추천.. 2018.10.24 14:01:32
ㅁㄹㄴㅌㅁㅈ 2.글카도 니가말한대로 업글해야되고 2018.10.24 14:01:34
ㅁㄹㄴㅌㅁㅈ 3.파워가저게뭐냐 씨1발련아 파워 저딴거쓰다가 뒤지면 어쩌려고 2018.10.24 14:01:43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컴퓨터 심장임 심장을 비실비실한거쓰면어떻게하냐 2018.10.24 14:02:03
ㅇㅇ 아니 형... 무섭게 왜그래... - dc App 175.223 2018.10.24 14:02:05
ㅇㅇ 파워 뭐야;;; 112.151 2018.10.24 14:02:07
혹시 파워는 좋은거 써야함. 다른 부품은 죽을때 지혼자 죽는데 파워는 동반자살함 2018.10.24 14:02:25
ㅇㅇ 어쩐지 자꾸 시간 초기화되고 글카가 죽더라니... - dc App 175.223 2018.10.24 14:02:35
Gloryman 슈퍼샘플링을 많이 낮춰봐 근데 1050 mini는 좀 ㅋㅋ 2018.10.24 14:02:45
차가운가을비 파워 무서운데... ㄷㄷ 2018.10.24 14:02:50
ㅁㄹㄴㅌㅁㅈ 컴퓨터부품 다 돈아껴도 2018.10.24 14:02:59
ㅁㄹㄴㅌㅁㅈ 메인보드랑 파워는 돈아끼면안돼 2018.10.24 14:03:04
ㅇㅇ 고마워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3:18
ㅇㅇ ㅁㅊ놈아 파워 그거 폭발해;; 175.196 2018.10.24 14:03:59
ㅁㄹㄴㅌㅁㅈ 안뒤진게 신기하다 저정도면 2018.10.24 14:04:25
ㅇㅇ 진짜 폭발함?? 일단 주문은 해둘게... 근데 이미 작년 3월 부터 쓴거라서 - dc App 175.223 2018.10.24 14:04:48
ㅁㄹㄴㅌㅁㅈ 니 인터넷에서 천궁 패왕 떡밥 본적없냐? 2018.10.24 14:05:18
ㅇㅇ 천궁말고는 안전한줄 아랏지.... - dc App 175.223 2018.10.24 14:05:32
ㅁㄹㄴㅌㅁㅈ 아니이런빡머가리를봤나 2018.10.24 14:05:46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최소한 Bronze등급 붙은거사라.. 2018.10.24 14:06:03
ㅁㄹㄴㅌㅁㅈ 나는 파워 오래쓰고싶다= Fsp Hydro(Hyper말고 Hydro)계열 2018.10.24 14:06:27
ㅇㅇ ㄹㅇ 당장 파워 쳐바꿔라, 3월에 그걸 쓰고도 안터진게 ㄹㅇ 기적이다. 175.196 2018.10.24 14:06:56
ㅁㄹㄴㅌㅁㅈ 그정도까진아니고 그냥 2~3년안에바꿀예정이다=마이크로닉스 500w이상 bronze등급붙은거 아무거나 2018.10.24 14:07:07
ㅇㅇ ㄱㅅㄱㅅ 감사해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7:59
Nheitarahten 으아니 파워가 2018.10.24 17:4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7178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4
71786 일반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빼빼로 데이 4 토끼상 2018-11-11 0
71785 일반 이거 1년지나니까 고장나기시작해 4 117.111 2018-11-11 0
71784 일반 네이버 쇼핑에서 3 김야기 2018-11-11 0
71780 일반 VEXPO 에서 핵으로 모델링 유출하는 사태 벌어지면 어떻게함? 2 ㅇㅇ 115.136 2018-11-11 0
71779 일반 내주말ㅇㄷ 2 공배기 2018-11-11 0
71778 일반 레노버 ipd조정할때 어디 재야됨? 5 UnnameD 2018-11-11 0
71777 일반 니들은 다리트래커 어케 입음 3 할구 2018-11-11 0
71776 일반 K/DA 아바타 벌써 나왓네 8 눈깔이 114.202 2018-11-11 0
71774 일반 우리 모두는 살아있다. 2 NAME_HORANG 2018-11-11 0
71773 일반 그래서 오늘 커플교류회 하는거임?? 1 JinSilly 2018-11-11 0
71771 일반 야 너네는 시발 요즘 이게 글이 안올라오는 거라고???? 2 ㅇㅇ 125.129 2018-11-11 3
71770 일반 아수스 써본놈없음? 6 ㅅㅂ 2018-11-10 0
71769 일반 친창 300명 지웠다가 낭패봄 5 JinSilly 2018-11-10 0
71768 일반 과몰입 소설 재미없어... 1 JinSilly 2018-11-10 1
71766 일반 아..피곤하다.. 크리스 2018-11-10 0
71761 일반 차렷충새기 1000시간찍었다 ㅅㅌㅊ? 5 캬데루 2018-11-10 3
71760 VRC일기 뭔진 몰라도 과몰입 하는 만화 7 제네카린 2018-11-10 30
71759 일반 포키 3D 모델링 링크 1 ㅇㅇㅇ 221.163 2018-11-10 3
71758 일반 1050 달린 노트북으로 mr 돌아는 가네 2 와쳐는레나다 2018-11-10 0
71757 질문 이번에 오큘러스 리프트 구매에 대한 질문.. 나린상 2018-11-10 0
71756 질문 유니티 초보자 질문 2 ㅇㅇ 122.42 2018-11-10 0
71755 일반 이 시바견 아바타 어디껀지 알아?? 1 히아투스 2018-11-10 0
71754 일반 월드 오브젝트에 네온사인 효과 만드는거 성공했다 2 레드밀키스 2018-11-10 0
71753 일반 혹시 라이젠 보드 살갤럼없냐 13 레ㅅ 1.245 2018-11-10 5
71752 일반 mr은 선뽑는거말고 끄는법업나요 2 ㅇㅇ 222.234 2018-11-10 0
71751 일반 어차피 망갤인데 3 ??? 106.248 2018-11-1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