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하고 아리조나 선샤인 렉걸리는데 글카탓이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22
  • 2018-10-24 13:59:29
  • 175.223
							

작년 3월에 샀음....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1.램이 요즘 나오는 램보다 클럭이낮고(크게신경쓸부분은아니지만) 한개장착했으면 램때문에도 렉걸림 2018.10.24 14:01:20
혹시 글카보니까 데스크탑모드 아니면 렉걸릴듯 그리고 파워도 시급히 바꾸는걸 추천.. 2018.10.24 14:01:32
ㅁㄹㄴㅌㅁㅈ 2.글카도 니가말한대로 업글해야되고 2018.10.24 14:01:34
ㅁㄹㄴㅌㅁㅈ 3.파워가저게뭐냐 씨1발련아 파워 저딴거쓰다가 뒤지면 어쩌려고 2018.10.24 14:01:43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컴퓨터 심장임 심장을 비실비실한거쓰면어떻게하냐 2018.10.24 14:02:03
ㅇㅇ 아니 형... 무섭게 왜그래... - dc App 175.223 2018.10.24 14:02:05
ㅇㅇ 파워 뭐야;;; 112.151 2018.10.24 14:02:07
혹시 파워는 좋은거 써야함. 다른 부품은 죽을때 지혼자 죽는데 파워는 동반자살함 2018.10.24 14:02:25
ㅇㅇ 어쩐지 자꾸 시간 초기화되고 글카가 죽더라니... - dc App 175.223 2018.10.24 14:02:35
Gloryman 슈퍼샘플링을 많이 낮춰봐 근데 1050 mini는 좀 ㅋㅋ 2018.10.24 14:02:45
차가운가을비 파워 무서운데... ㄷㄷ 2018.10.24 14:02:50
ㅁㄹㄴㅌㅁㅈ 컴퓨터부품 다 돈아껴도 2018.10.24 14:02:59
ㅁㄹㄴㅌㅁㅈ 메인보드랑 파워는 돈아끼면안돼 2018.10.24 14:03:04
ㅇㅇ 고마워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3:18
ㅇㅇ ㅁㅊ놈아 파워 그거 폭발해;; 175.196 2018.10.24 14:03:59
ㅁㄹㄴㅌㅁㅈ 안뒤진게 신기하다 저정도면 2018.10.24 14:04:25
ㅇㅇ 진짜 폭발함?? 일단 주문은 해둘게... 근데 이미 작년 3월 부터 쓴거라서 - dc App 175.223 2018.10.24 14:04:48
ㅁㄹㄴㅌㅁㅈ 니 인터넷에서 천궁 패왕 떡밥 본적없냐? 2018.10.24 14:05:18
ㅇㅇ 천궁말고는 안전한줄 아랏지.... - dc App 175.223 2018.10.24 14:05:32
ㅁㄹㄴㅌㅁㅈ 아니이런빡머가리를봤나 2018.10.24 14:05:46
ㅁㄹㄴㅌㅁㅈ 파워는 최소한 Bronze등급 붙은거사라.. 2018.10.24 14:06:03
ㅁㄹㄴㅌㅁㅈ 나는 파워 오래쓰고싶다= Fsp Hydro(Hyper말고 Hydro)계열 2018.10.24 14:06:27
ㅇㅇ ㄹㅇ 당장 파워 쳐바꿔라, 3월에 그걸 쓰고도 안터진게 ㄹㅇ 기적이다. 175.196 2018.10.24 14:06:56
ㅁㄹㄴㅌㅁㅈ 그정도까진아니고 그냥 2~3년안에바꿀예정이다=마이크로닉스 500w이상 bronze등급붙은거 아무거나 2018.10.24 14:07:07
ㅇㅇ ㄱㅅㄱㅅ 감사해 형 - dc App 175.223 2018.10.24 14:07:59
Nheitarahten 으아니 파워가 2018.10.24 17:4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73 일반 실시간 스팀 상위권 게임 JPG 3 SHANKS 2018-12-07 0
79172 일반 너클콘이머에요 1 ㅇㅇ 59.30 2018-12-07 0
79171 질문 애니메이션 소리 으뜨케 올려영? 1 HOXY 222.113 2018-12-07 0
79170 일반 삭제된 월드 즐겨찾기 된거 못지우냐? 2 ㅇㅇ 121.166 2018-12-07 0
79168 일반 뉴빈데 H방이 뭐냐 4 oo 1.236 2018-12-07 0
79166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8 MANKALO 2018-12-07 2
79165 일반 곧 월급날에 너클콘까지 출시라니 이거 개꿀자너ㅋㅋㅋㅋㅋ 4 김야기 2018-12-07 0
79164 일반 공복시 혈당... 5 민핀 2018-12-07 0
79163 일반 요즘 애들 무슨대화 해야대냐 3 리키 221.142 2018-12-07 0
79162 일반 MR 질문있음 4 tntnt 2018-12-07 0
79161 질문 mr쓰려면 윈도10 홈써도 돼?? 5 니나노 223.38 2018-12-07 0
79158 일반 바이브 궁금한게 있는데 2 극락정토 2018-12-07 0
79157 일반 vrc에서 떡치는야짤이 개 꼴리는이유 설명해준다 3 ㅇㅇ 182.231 2018-12-07 0
79156 일반 신 아바타 구상중이던 마론제작자 근황 3 JJY 2018-12-07 2
79155 일반 아니좆망겜 씌부레 2 sapphier 2018-12-07 0
79154 일반 애니메이션 모션 이어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52 일반 아까 갤주가올린 이모트 스위치 적용법을 모르겠음 1 ㅇㅇ 2018-12-07 0
79151 일반 최근들어 친구에 친구들한대 블락자주당함 1 ㅇㅇ 125.139 2018-12-07 0
79150 일반 춤 개오래췃다 3 댕타 2018-12-07 0
79149 일반 오랫만에 저댄해봄 6 Luche 2018-12-07 1
79148 일반 나 이름색 오렌지에서 녹색됐는데 3 ㅇㅇ 203.152 2018-12-07 0
79147 일반 저거 유니티 2017언제 업데이트되는거임? 1 ㅇㅇ 211.210 2018-12-07 0
79146 일반 갤럼들아 maidreamin 비번이 머임?? 1 ㅇㅇ 121.176 2018-12-07 0
79144 질문 브얄챗에서 친구들이랑 같이할만한 보드게임방좀 추천해줘어 2 ㅇㅇ 121.147 2018-12-07 0
79142 일반 마작 같이하실분 1 Neet 2018-12-07 0
79141 VRC일기 (Re)추억이 새록새록... 4 Chameleong 2018-12-07 4
79140 일반 최근 떡밥이 돌았던 이케멘 아바타 3 DDos 2018-12-07 0
79139 일반 윈도우 mr 손전등 기능 말인댕 2 ㅇㅇ 124.54 2018-12-07 0
79138 일반 가능? 2 ㅇㅇ 2018-12-07 0
79137 일반 지금 노래방맵인데.. 파란닉뉴비랑 놀아줄 사람 있어? 5 ㅇㅇ 223.39 2018-12-07 0
79136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댄스모션 넣는 거 성공했네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33 일반 인벤토리 시스템 개씹 갓갓갓... 6 ㅇㅇ 2018-12-07 0
79132 일반 아바타 직접 만들고나니까 뽐뿌 씨게 온다 2 DDos 2018-12-07 0
79130 일반 월드) 물체가 플레이어를 그대로 따라가는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2-07 0
79129 일반 GTX 960인데 970이랑 차이심하냐? 3 ㅇㅇ 219.250 2018-12-07 0
79128 일반 뱅할뱅 지금 연병장 ㄱ! 1 차가비 2018-12-07 0
79127 VRC일기 플탐 70만에 친구만듦 4 ㅐㅐ 121.147 2018-12-07 0
79126 일반 어예 드뎌 '그'디시콘 쓸수있다 3 글자 2018-12-07 0
79125 일반 바이브 하려면 모니터에 hdmi 많이필요함 ??? 9 ㅇㅇ 121.187 2018-12-07 0
79122 일반 근대 밑글댓에있는 디시콘 오케써? 6 글자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