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0만원 밑으로 브얄포함해서 원활하게 돌아갈 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18
  • 2018-10-24 13:40:03
  • 14.37
							

못사지? mr직구하면 200밑으로 가능할까

아니 컴퓨터 견적 맞추면서 계산하는데 가격이 답이 없는거야 컴퓨터 본체 가격만 210만원 나오는데 거기에 브얄 살 생각하니까 가격이 와... 모니터도 없어서 사야하는데 합치니까 가격이 300이더라 현탐와서 멍하다

견적상태

- dc official App
크왁이 이 겜 만만해보이는데 돈 엄청깨짐 진짜 2018.10.24 13:42:53
차가운가을비 200이면 모니터랑 주변기기 다 사고 남은돈으로 치킨가능한데... 2018.10.24 13:42:56
Gloryman 요즘 인텔cpu가 비싸서 그래 그리고 사양 너무 높은거 말고 적당한걸로 타협하면 별로 안비쌀걸. i5 8500에 8*2램에 1060 6기가 정도로 맞추고 옵션 타협만 보면 생각보다 잘 돌아가 2018.10.24 13:43:09
ㅇㅇ R5 2600x, X470, DDR4 16GB, GTX1080, M.2 512GB, 80+ 골드 600W도 남아돌텐데 175.196 2018.10.24 13:43:42
ㅇㅇ 내가 씨퓨 2700에 글카 2080보고 있었는데 너무 무리한거임? - dc App 14.37 2018.10.24 13:44:03
Gloryman 2700이면 조금 높은건 맞지 그래픽도 2080이면 거의 최상이고 2018.10.24 13:45:42
크왁이 200안으로 2080에 VR까지면 무리지 2018.10.24 13:46:43
ㅇㅇ 견적해놨던거 사진 추가했어 - dc App 14.37 2018.10.24 13:46:44
ㅇㅇ 다들 게임 렉걸린다 어쩐다 해서 알아보고 알아보다보니 2080까지 올라가버린 것 - dc App 14.37 2018.10.24 13:47:26
Gloryman 그나저나 2700x 가격 왜캐 많이 올랏냐 ㅋㅋㅋ2주 정도만해도 35만이엿는데 2018.10.24 13:47:40
차가운가을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6019 2018.10.24 13:48:07
ㅇㅇ 다나와에서는 견적맞추기에서는 최고가? 좀 높은 가격으로 올려놓더라 지금 가격은 35에서 37정도임 - dc App 14.37 2018.10.24 13:4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43 일반 놀로베이스 다시 천장으로 올림 퍄퍄 5 ㅇㅇ 2018-11-25 0
75442 일반 컨트롤러 한쪽이 유난히 인식이 안됨.. 4 ㅇㅇ 182.228 2018-11-25 0
75441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갤럼 봐라 3 ㅇㅇ 210.117 2018-11-25 0
75439 일반 벌받고 있는거 같다 3 초보자아 2018-11-25 5
75438 일반 늒네 바이브샀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5 0
75437 일반 vr 입문하려는데 이거 어떰? 2 스즈 116.65 2018-11-25 0
75436 일반 센서 합체시켜봄 7 울테 2018-11-25 24
75435 일반 이번 블프에 나도 mr 입문 가능할줄알았는대 ㄴㅇ 223.62 2018-11-25 0
75434 일반 혹시 바이브 쓰는 갤럼중에 3in1 단선된 갤럼있어? ㅇㅇ 175.206 2018-11-25 0
75433 일반 그림 못그리는 사람이 텍스처 건드니까 죽을거 같다.. 8 새로운열쇠 2018-11-25 2
75432 질문 이거 산거 배송 되는거 맞어? 2 ㅇㅇ 112.153 2018-11-25 0
75430 일반 나 바이브 포커스 산 사람 처음봤어 3 검은연 2018-11-25 0
75429 일반 VRchat 방 찾는데 도와주세요 형님들 ㅜㅡ 1 가드맨 116.36 2018-11-25 0
7542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준비 이거면되냐 6 Nyug 2018-11-25 0
75427 일반 조금만 움직이면 vrc접속이가능한데.. 2 ㅇㅇ 2018-11-25 0
75426 일반 베스아래쪽에 오큘센서 끼우면멋질듯 울테 2018-11-25 0
75425 질문 home 4 왕초보영어 223.38 2018-11-25 0
75424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노래선택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4 ㅇㅇ 121.168 2018-11-25 0
75422 일반 ㅠㅠ nolo as 어디서 해야돼요 ㅠㅠ 6 ㅇㅇ 175.223 2018-11-25 0
75420 일반 업로드 없이 플탐이랑 친구수만으로 은사나사 2018-11-25 0
75419 일반 외국인이랑 박스겜하는데 샤묘 211.210 2018-11-25 0
75417 일반 븨알쳇 하려고 바이브 포커스 샀는뎁 19 ㅇㅇ 223.38 2018-11-25 3
75416 일반 라무네있는 아바타월드 알려주실분없음? 2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4 일반 이 캐릭터 누구 알려주실분? 6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3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11 비보 118.39 2018-11-25 0
75412 일반 바이브 베스 무조건 마주보게 달아야하나요? 2 현이.ver 2018-11-25 0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75400 일반 뭐지..왜 로그인창으로 팅겻지..? 2 ㅇㅇ 121.168 2018-11-25 0
75399 일반 오랜만에 체조갈려고 트래커 챙길려고 보니까 2 하벤하이드 2018-11-25 0
75398 일반 [뻘글]알바 끝나고 와서 브알챗 할려고 했더니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4 2
75397 일반 뉴비들 공포맵좀 대리고 가지마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96 일반 도대체 이 정신나간 월드는 뭐지 2 ㅇㅇ 1.227 2018-11-24 1
75395 일반 오늘따라 서버가 영 하피핏 2018-11-24 0
75393 강좌/정보 바이브프로 무선 어댑터 사용후기 3 비보 118.39 2018-11-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