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0만원 밑으로 브얄포함해서 원활하게 돌아갈 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18
  • 2018-10-24 13:40:03
  • 14.37
							

못사지? mr직구하면 200밑으로 가능할까

아니 컴퓨터 견적 맞추면서 계산하는데 가격이 답이 없는거야 컴퓨터 본체 가격만 210만원 나오는데 거기에 브얄 살 생각하니까 가격이 와... 모니터도 없어서 사야하는데 합치니까 가격이 300이더라 현탐와서 멍하다

견적상태

- dc official App
크왁이 이 겜 만만해보이는데 돈 엄청깨짐 진짜 2018.10.24 13:42:53
차가운가을비 200이면 모니터랑 주변기기 다 사고 남은돈으로 치킨가능한데... 2018.10.24 13:42:56
Gloryman 요즘 인텔cpu가 비싸서 그래 그리고 사양 너무 높은거 말고 적당한걸로 타협하면 별로 안비쌀걸. i5 8500에 8*2램에 1060 6기가 정도로 맞추고 옵션 타협만 보면 생각보다 잘 돌아가 2018.10.24 13:43:09
ㅇㅇ R5 2600x, X470, DDR4 16GB, GTX1080, M.2 512GB, 80+ 골드 600W도 남아돌텐데 175.196 2018.10.24 13:43:42
ㅇㅇ 내가 씨퓨 2700에 글카 2080보고 있었는데 너무 무리한거임? - dc App 14.37 2018.10.24 13:44:03
Gloryman 2700이면 조금 높은건 맞지 그래픽도 2080이면 거의 최상이고 2018.10.24 13:45:42
크왁이 200안으로 2080에 VR까지면 무리지 2018.10.24 13:46:43
ㅇㅇ 견적해놨던거 사진 추가했어 - dc App 14.37 2018.10.24 13:46:44
ㅇㅇ 다들 게임 렉걸린다 어쩐다 해서 알아보고 알아보다보니 2080까지 올라가버린 것 - dc App 14.37 2018.10.24 13:47:26
Gloryman 그나저나 2700x 가격 왜캐 많이 올랏냐 ㅋㅋㅋ2주 정도만해도 35만이엿는데 2018.10.24 13:47:40
차가운가을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6019 2018.10.24 13:48:07
ㅇㅇ 다나와에서는 견적맞추기에서는 최고가? 좀 높은 가격으로 올려놓더라 지금 가격은 35에서 37정도임 - dc App 14.37 2018.10.24 13:4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660 일반 물 좋다 2 Ƶᴇɴᴏɴ 2018-10-28 1
67658 일반 오늘뱅꿀잼! 9 하루사메 2018-10-28 1
67657 일반 군대교류회때 찍은 사진 몇장 림크 2018-10-28 2
67656 일반 오늘의 사진 아루라테 2018-10-28 0
67655 일반 이런거 커미션하면 살사람 있나? 48 F유동닉 2018-10-28 15
67654 일반 키보드 계속 정전기 터져서 2 ㅇㅇ 1.218 2018-10-28 0
67653 일반 무선 디게 만족하는중 2 f 125.188 2018-10-28 0
67652 VRC일기 슬랜더맨의 정체 (공포주의) 5 Gloryman 2018-10-28 4
67651 질문 spine 본 길이가 0이라고 뜨는데 1 _instruction 2018-10-28 0
67650 VRC일기 아바타 최종수정본 나와따 3 아스테리 2018-10-28 0
67649 일반 진짜 웃긴애들많다 7 neco 2018-10-28 0
67648 일반 오로라 마운틴 들어가면 들리는 bgm 아는애 있어? 클루 59.31 2018-10-28 0
67646 일반 디코가 좋아? 6 ...... 183.105 2018-10-28 0
67645 일반 오늘자사진 꿀뚤 2018-10-28 2
67644 일반 spine 본 길이 안맞으면 뭐 안되는거 잇음? _instruction 2018-10-28 0
67642 일반 목따고 다니니 너무 재밌잖어 ㅇㅇ 1.218 2018-10-28 0
67641 VRC일기 으... 술 마시고 VR 하는 친구들 대단해 4 아이리네 2018-10-28 0
67640 일반 한번풀어버린 오픈소스가 제대로 돌아올리가없지 5 ㅇㅇ 122.45 2018-10-28 0
67638 일반 아 ㅠㅠ 정성을 짓밟아버림 1 ㅇㅇ 1.218 2018-10-28 0
67637 일반 만들고 있는건데 어떰 11 긴긴 2018-10-28 3
67636 일반 LOVE DEN 월드 섬 어떻게 건너감? 띠용 183.98 2018-10-28 0
67635 질문 혹시 이 아바타 월드 아바타면 어딨는지 알 수 있을까? 4 ㅇㅇ 182.209 2018-10-28 0
67634 질문 mmd 춤같은거 어디서 다운받는건가요? 2 modo 124.58 2018-10-28 0
67633 일반 저댄방 이스터에그 3 ㅇㅇ 14.46 2018-10-28 3
67632 일반 바이브 넘 불편함 6 치요키 2018-10-28 0
67631 일반 ㄴㄴ신사 아님 다른맵임 2 223.62 2018-10-28 0
67630 일반 근데 할로윈 관련 만든것들 보면서 좀 충격받긴 했음 4 으ㅡ음 2018-10-28 0
67628 일반 그림 그린거 모음 5 BFLY 2018-10-28 11
67627 질문 이 캐릭터 이름 아는 분 4 SomCat 223.62 2018-10-28 1
67625 일반 vive 빨리사고싶다 뉴비 27.126 2018-10-28 0
67624 일반 썰들 재밌게 들었음 5 ㅇㅇ 222.235 2018-10-28 0
67623 일반 씨발 좋았는데 좆같아졌다 11 223.62 2018-10-28 4
67622 일반 기모링 공배기 2018-10-28 0
67621 일반 VR하면서 살 많이 빠진다 4 Yua 2018-10-28 0
67620 일반 저작권때매 1 Desperadon 2018-10-28 0
67619 일반 군머 교류회 못갔음 4 Red.Coco 2018-10-28 0
67618 일반 킷슈 이쁜지 몰랐다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7 일반 신사에서 군복입은 미코들이랑 놀았어 ㅇㅇ 118.34 2018-10-28 0
67616 일반 놀로 시발!!!!!! 4 쎾쓔!!! 2018-10-28 1
67615 일반 저댄 뱅뱅뱅 익스 잘만든거같음 8 울테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