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0만원 밑으로 브얄포함해서 원활하게 돌아갈 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18
  • 2018-10-24 13:40:03
  • 14.37
							

못사지? mr직구하면 200밑으로 가능할까

아니 컴퓨터 견적 맞추면서 계산하는데 가격이 답이 없는거야 컴퓨터 본체 가격만 210만원 나오는데 거기에 브얄 살 생각하니까 가격이 와... 모니터도 없어서 사야하는데 합치니까 가격이 300이더라 현탐와서 멍하다

견적상태

- dc official App
크왁이 이 겜 만만해보이는데 돈 엄청깨짐 진짜 2018.10.24 13:42:53
차가운가을비 200이면 모니터랑 주변기기 다 사고 남은돈으로 치킨가능한데... 2018.10.24 13:42:56
Gloryman 요즘 인텔cpu가 비싸서 그래 그리고 사양 너무 높은거 말고 적당한걸로 타협하면 별로 안비쌀걸. i5 8500에 8*2램에 1060 6기가 정도로 맞추고 옵션 타협만 보면 생각보다 잘 돌아가 2018.10.24 13:43:09
ㅇㅇ R5 2600x, X470, DDR4 16GB, GTX1080, M.2 512GB, 80+ 골드 600W도 남아돌텐데 175.196 2018.10.24 13:43:42
ㅇㅇ 내가 씨퓨 2700에 글카 2080보고 있었는데 너무 무리한거임? - dc App 14.37 2018.10.24 13:44:03
Gloryman 2700이면 조금 높은건 맞지 그래픽도 2080이면 거의 최상이고 2018.10.24 13:45:42
크왁이 200안으로 2080에 VR까지면 무리지 2018.10.24 13:46:43
ㅇㅇ 견적해놨던거 사진 추가했어 - dc App 14.37 2018.10.24 13:46:44
ㅇㅇ 다들 게임 렉걸린다 어쩐다 해서 알아보고 알아보다보니 2080까지 올라가버린 것 - dc App 14.37 2018.10.24 13:47:26
Gloryman 그나저나 2700x 가격 왜캐 많이 올랏냐 ㅋㅋㅋ2주 정도만해도 35만이엿는데 2018.10.24 13:47:40
차가운가을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6019 2018.10.24 13:48:07
ㅇㅇ 다나와에서는 견적맞추기에서는 최고가? 좀 높은 가격으로 올려놓더라 지금 가격은 35에서 37정도임 - dc App 14.37 2018.10.24 13:4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60 일반 할로윈 중에 신체크기 변형시키거나 없에거나하는맵 재밌네 2 JinSilly 221.153 2018-10-27 1
67359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16 재배맨 2018-10-27 0
67358 일반 하자 4 아루라테 2018-10-27 0
67357 일반 바이브 들고만있는건 벤먹음? 2 아메히 2018-10-27 0
67356 일반 플탐 1200시간... 1 빠쓰 2018-10-27 0
67355 일반 트래커 배터리 진짜 짜증나네 4 Yua 2018-10-27 0
67354 일반 우콘 넘오 커여운 거시와요 3 JinSilly 221.153 2018-10-27 0
67352 일반 늒네한테는 사진 찍는게 너무 어려운 것이어요... 4 ㅇㅇ 14.42 2018-10-27 0
67351 일반 브갤 난제 1 ㅇㅇ 112.173 2018-10-27 0
67350 일반 mr로 vr영상 같은거 못봄?? 6 령웅 2018-10-27 0
67346 일반 풀트래킹 존나쉬운 캐릭터없음?? 3 마요릭 2018-10-27 0
67344 일반 슈샘 낮추니까 확실히 체감이 있네용 재배맨 2018-10-27 0
67343 일반 요즘은 대화를 많이해서 기뻐.. 2 너랑안놀거야 2018-10-27 2
67340 일반 요즘 뭔가 공허하다 9 dd 118.42 2018-10-27 1
67339 일반 트레커 빨간등이 완충이야? 2 히비링 2018-10-27 0
67338 일반 뱅 재미있어 5 울테 2018-10-27 1
67337 일반 트래커는 중고파는거 없어? ㅠㅠ 3 ㅇㅇ 125.129 2018-10-27 0
67336 일반 누가 내 아이디어로 월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3 NAME_HORANG 2018-10-27 0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