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0만원 밑으로 브얄포함해서 원활하게 돌아갈 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18
  • 2018-10-24 13:40:03
  • 14.37
							

못사지? mr직구하면 200밑으로 가능할까

아니 컴퓨터 견적 맞추면서 계산하는데 가격이 답이 없는거야 컴퓨터 본체 가격만 210만원 나오는데 거기에 브얄 살 생각하니까 가격이 와... 모니터도 없어서 사야하는데 합치니까 가격이 300이더라 현탐와서 멍하다

견적상태

- dc official App
크왁이 이 겜 만만해보이는데 돈 엄청깨짐 진짜 2018.10.24 13:42:53
차가운가을비 200이면 모니터랑 주변기기 다 사고 남은돈으로 치킨가능한데... 2018.10.24 13:42:56
Gloryman 요즘 인텔cpu가 비싸서 그래 그리고 사양 너무 높은거 말고 적당한걸로 타협하면 별로 안비쌀걸. i5 8500에 8*2램에 1060 6기가 정도로 맞추고 옵션 타협만 보면 생각보다 잘 돌아가 2018.10.24 13:43:09
ㅇㅇ R5 2600x, X470, DDR4 16GB, GTX1080, M.2 512GB, 80+ 골드 600W도 남아돌텐데 175.196 2018.10.24 13:43:42
ㅇㅇ 내가 씨퓨 2700에 글카 2080보고 있었는데 너무 무리한거임? - dc App 14.37 2018.10.24 13:44:03
Gloryman 2700이면 조금 높은건 맞지 그래픽도 2080이면 거의 최상이고 2018.10.24 13:45:42
크왁이 200안으로 2080에 VR까지면 무리지 2018.10.24 13:46:43
ㅇㅇ 견적해놨던거 사진 추가했어 - dc App 14.37 2018.10.24 13:46:44
ㅇㅇ 다들 게임 렉걸린다 어쩐다 해서 알아보고 알아보다보니 2080까지 올라가버린 것 - dc App 14.37 2018.10.24 13:47:26
Gloryman 그나저나 2700x 가격 왜캐 많이 올랏냐 ㅋㅋㅋ2주 정도만해도 35만이엿는데 2018.10.24 13:47:40
차가운가을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6019 2018.10.24 13:48:07
ㅇㅇ 다나와에서는 견적맞추기에서는 최고가? 좀 높은 가격으로 올려놓더라 지금 가격은 35에서 37정도임 - dc App 14.37 2018.10.24 13:4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37 일반 근데 트래커 3개 어떻게 셋팅하냐? 1 ㅇㅇ 117.111 2018-10-25 0
66436 일반 칼퇴한다 나는 4 초보자아 2018-10-25 0
66435 일반 갤 눈팅할때마다 좆같은거 14 dd 118.176 2018-10-25 7
66433 일반 뱅에서는 어느 누구도 믿으면 안됀다구...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