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00만원 밑으로 브얄포함해서 원활하게 돌아갈 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18
  • 2018-10-24 13:40:03
  • 14.37
							

못사지? mr직구하면 200밑으로 가능할까

아니 컴퓨터 견적 맞추면서 계산하는데 가격이 답이 없는거야 컴퓨터 본체 가격만 210만원 나오는데 거기에 브얄 살 생각하니까 가격이 와... 모니터도 없어서 사야하는데 합치니까 가격이 300이더라 현탐와서 멍하다

견적상태

- dc official App
크왁이 이 겜 만만해보이는데 돈 엄청깨짐 진짜 2018.10.24 13:42:53
차가운가을비 200이면 모니터랑 주변기기 다 사고 남은돈으로 치킨가능한데... 2018.10.24 13:42:56
Gloryman 요즘 인텔cpu가 비싸서 그래 그리고 사양 너무 높은거 말고 적당한걸로 타협하면 별로 안비쌀걸. i5 8500에 8*2램에 1060 6기가 정도로 맞추고 옵션 타협만 보면 생각보다 잘 돌아가 2018.10.24 13:43:09
ㅇㅇ R5 2600x, X470, DDR4 16GB, GTX1080, M.2 512GB, 80+ 골드 600W도 남아돌텐데 175.196 2018.10.24 13:43:42
ㅇㅇ 내가 씨퓨 2700에 글카 2080보고 있었는데 너무 무리한거임? - dc App 14.37 2018.10.24 13:44:03
Gloryman 2700이면 조금 높은건 맞지 그래픽도 2080이면 거의 최상이고 2018.10.24 13:45:42
크왁이 200안으로 2080에 VR까지면 무리지 2018.10.24 13:46:43
ㅇㅇ 견적해놨던거 사진 추가했어 - dc App 14.37 2018.10.24 13:46:44
ㅇㅇ 다들 게임 렉걸린다 어쩐다 해서 알아보고 알아보다보니 2080까지 올라가버린 것 - dc App 14.37 2018.10.24 13:47:26
Gloryman 그나저나 2700x 가격 왜캐 많이 올랏냐 ㅋㅋㅋ2주 정도만해도 35만이엿는데 2018.10.24 13:47:40
차가운가을비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6019 2018.10.24 13:48:07
ㅇㅇ 다나와에서는 견적맞추기에서는 최고가? 좀 높은 가격으로 올려놓더라 지금 가격은 35에서 37정도임 - dc App 14.37 2018.10.24 13:48: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51 일반 알바다하고 일그만둘때 아줌마 아조씨반응 1 ㅇㅇ 121.135 2018-10-30 0
68250 일반 램 증설 완료해따.. 더 쾌적하게 부랄챗하러가야지 1 'ㅅ' 2018-10-30 0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