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셰이더뭐야?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948
  • 2018-10-24 09:40:23
							




너무이뻐 유니티에셋스토어에 팔아?  


으ㅡ음 VRCMOD에 있던걸로 아는데 - dc desktop 2018.10.24 09:40:46
치요키 컬러 뭐엿는데 뭐드라 - dc App 2018.10.24 09:40:56
JinSilly 폴리곤 웨이브 어쩌고 라고들었는데.. - dc App 221.153 2018.10.24 09:47:10
하루사메 ㄴ 찾은거같아! PolyColorWave 2.0 고마워다들!! 2018.10.24 09:48:21
치요키 https://theepicsnail.github.io/rocks/ 여기서 받으면 원하는색 선택해서 바꿀수있어 2018.10.24 09:57:52
하루사메 다운받았는데 뭐가 많네 흰색/검은색하려면 어떤쉐이더써야해? 2018.10.24 10:05:49
치요키 스네일 / 쉐이더 / 어드밴스폴리텍스처웨이브릿 하고 텍스처 2개 흰색 검은색 넣어주면대 2018.10.24 10:08:32
하루사메 고마워!! 덕분에 이쁘게됐어!!! 2018.10.24 10:26:40
치요키 2018.10.24 10:2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67721 일반 얘... 언제올까..? 7 우묘 211.241 2018-10-29 0
67720 일반 소음 매트 추천좀 해줘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719 일반 브랄챗갤 개념글 절반이 불탄 글일듯 ㅇㅇ 78.180 2018-10-29 0
67717 일반 풀트랙킹 처음에는 재밌는데 2 ㅇㅇ 121.161 2018-10-29 3
67714 일반 vr은 혼자 놀아도 재밌어 4 하피핏 2018-10-29 0
67713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27 꼬마키` 2018-10-29 20
67712 일반 브라운이 뭐야? ㅇㅇ 223.62 2018-10-29 0
67711 일반 진짜 브랄챗갤은 레파토리가 똑같다 ㅇㅇ 78.180 2018-10-29 0
67710 일반 보통 VIVE 무선킷 어디서 삼? 2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9 일반 아니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나 개미쳤나봄 1 우묘 211.241 2018-10-29 0
67708 일반 국적보다 성별물어보는게 더이상한거같음 1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07 일반 그 부스에서 파는 네코미미 메이드 그것도 라무네처럼 표정 적용 해야함? 7 ㅇㅇ 121.161 2018-10-29 0
67706 일반 집가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705 일반 오늘부터 2주간 차렸이다.... 6 츄르 2018-10-28 1
67703 일반 난 외국인 보면 도망감 _instruction 2018-10-28 0
67702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16 솜검 175.223 2018-10-28 0
67701 일반 vrc 크파되냐?? 6 greenhornet 2018-10-28 0
67700 일반 궁금한게 있서 3 ㅇㅇ 220.124 2018-10-28 0
67699 일반 HTC ㅂㅅ같이 라이젠 무선킷 안고치네 6 ㅇㅇ 117.111 2018-10-28 0
67698 일반 첨으로 VR수면 해봄 6 Yua 2018-10-28 0
67696 일반 브랄챗 닉네임 어떻게 바꿔 3 ㅇㅇ 211.36 2018-10-28 0
67694 일반 어우씨 추워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3 일반 아바타는 쓰다보면 결국 순정으로 되돌아오는듯 3 AVI 2018-10-28 0
67692 질문 우콘은 기본적으로 홍조가 있는거시야? 2 _instruction 2018-10-28 0
67691 일반 마성의 꽃다발 6 하피핏 2018-10-28 0
67690 일반 아바타에 오디오 스펙트럼 넣는방법? 2 ㅇㅇ 119.203 2018-10-28 0
67689 일반 으어어!난... 난 천조국인이 되고싶어! 7 223.62 2018-10-28 1
67688 일반 어제 저작권으로 불탔냐? _instruction 2018-10-28 0
67683 일반 체조할때는 주머니 빈 상태로 9 Ƶᴇɴᴏɴ 2018-10-28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