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7은 기본쿨러로 절대 돌리지마라;;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947
  • 2018-10-24 09:39:26
							

풀트상태로 댄스방 아까처럼 혼자 들어갔는데

사람많으면 100도넘고 픽 꺼질듯ㅋㅋㅋㅋ

기본쿨러 이게 쓰라고 만든거냐?ㅋㅋㅋㅋ
릿카와이 인텔 기쿨은 쓰는것 아님 - dc App 2018.10.24 09:43:53
츄르 i5 6600은 기쿨로 2년넘게 버텼지만.. 2018.10.24 09:44:38
PaPoPo 8세대는 i5 8500이 기쿨 마지노선 2018.10.24 09:46:54
츄르 이럴바에 벌크에 사제쿨러로 바로 살걸 그랬나봐ㅋㅋ 2018.10.24 09:48:31
팩트만씨부림 원래 그런 초코파이쓰는거아님 2018.10.24 09:48:53
검은연 기쿨은 암드나 써야지 2018.10.24 10:04:44
boogleboogle 하나사.. - dc App 2018.10.24 10:05:00
마요릭 나 7700기쿨인디 온도별루안높아 - dc App 2018.10.24 10:06:58
PaPoPo ㅇㅇ맞음 내가 그렇게 쓰고있음 2018.10.24 10:17:07
zetyx 저어는 트리니티 삿워오 2018.10.24 10:29:24
zetyx 혹시 써멀 안바르고 그런건 아니시겟조 2018.10.24 10:29:55
츄르 기본큘러에 도포된거쓰는데 이거 큰닐날까가뇨? 2018.10.24 10:36:52
zetyx ㅇㅎ 그거라면 괜찮긴 할듯.. 2018.10.24 10:41:55
림크 8700은 기쿨쓰면 안댐 2018.10.24 10:47:10
Yua i7로 기쿨은 좀.. 2018.10.24 10:59:25
데미야 겨울 걱정 없겠네 2018.10.24 14:5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27 일반 일어낫어;;; ㅇㅇ 122.37 2018-10-25 0
66626 일반 아아...앗... ㅇㅇ 122.37 2018-10-25 0
66625 일반 오큘혼종 읽어볼 것 스페이스캘리0.6b 7 가사이_유노 2018-10-25 4
66623 일반 트래커 고정 최종판... 10 Yua 2018-10-25 0
66622 일반 얘도 창좀 쥐어줘야한는데 아스테리 2018-10-25 0
66621 일반 작은 한국맵 갔다옴 코우 2018-10-25 1
66620 일반 MR 3일 정도 썼는데 2 ㅇㅇ 182.228 2018-10-25 0
66619 일반 오늘 뚜따 한거 이쁘다 7 neco 2018-10-25 5
66618 일반 슬렌더 하면서 짜증나는거 2 ㅇㅇ 211.199 2018-10-25 0
66617 VRC일기 요즘 큰저댄방들 들어가면 왜이리 의욕이 없지... 6 아이리네 2018-10-25 0
66616 일반 30분 전 까지만 해도 친창에 있던 사람이랑 마주쳤는데 3 DinGa 2018-10-25 0
66615 일반 AFK용 아바타 완성 6 JinSilly 221.153 2018-10-25 2
66614 일반 요즘 댄스방 어디에오? 3 윾동 222.113 2018-10-25 0
66613 일반 내가 이상한건가? 2 카할 2018-10-25 3
66612 일반 그 임신테스트기 부스 어디에있어?못찾겠다ㅠ 4 ㅇㅇ 39.119 2018-10-25 0
66611 일반 오늘자 뱅사진 2 울테 2018-10-25 0
66610 일반 같이 슬랜더맨 가볼사람?ㅠㅠ 3 DinGa 2018-10-25 0
66609 일반 와 8인뱅 2시간판 배신자로 1:1 갔는데... 7 ㅇㅇ 14.46 2018-10-25 0
66608 질문 레노버에서 오큘로 갈아타고싶은데 5 UnnameD 2018-10-25 0
66607 일반 와... 내가 이상성욕자였나? 혼란스럽다 9 편히좀살자 2018-10-25 6
66606 일반 친구들이 나만 조인타고 와주면 좋겠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05 일반 나도 최근 과몰입하는거같음 6 UnnameD 2018-10-25 0
66604 일반 뚜따 역대급으로 잘된것같다 3 아스테리 2018-10-25 1
66603 일반 이모트로 표정한도 늘릴수 있는 방법은 있다. 3 검은연 2018-10-25 5
66602 일반 일직 자야지 해놓고서 뽀송뽀송 2018-10-25 0
66601 일반 벌써 할로윈이 얼마안남은것이애요 G군 2018-10-25 1
66600 일반 섹스하고싶다 3 읭읭이 2018-10-25 0
66599 일반 공포에 질린 아헤가오 2 하피핏 2018-10-25 26
66598 강좌/정보 컴맹+노트북 유저 위한 VR 기본설정!(놀로등 트래킹 개선, 렉 감소등) 5 쎾쓔!!! 2018-10-25 5
66597 일반 좀 누워 있겠다던게 진짜로 잤다 2 초보자아 2018-10-25 0
66596 일반 오늘도 마카롱 던지고 놀고 있다... 5 ㅇㅇ 124.50 2018-10-25 3
6659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인가 해보려고햇는데.. 6 ㅇㅇ 223.39 2018-10-25 0
66593 일반 친구압타 만드는게 월드압타 만드는거보다 백배좋다 5 ㅇㅇ 121.125 2018-10-25 1
66592 질문 이모트에 표정 들어가는 거 맞아? 1 란찌코찌 2018-10-25 0
66591 일반 오늘 vrc 성공적 2 브창 2018-10-25 0
66589 VRC일기 뉴비 처음으로 VR챗해본 만화 16 ㅇㅇ 124.50 2018-10-25 27
66587 질문 오큘 놀로 혼종에대해 궁금한게 잇음 2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5 0
66586 질문 sendrpc teleport to 적용이 안됨... 1 ㅇㅇ 121.66 2018-10-25 0
66585 일반 배아파아아아아아아아 ㅠㅠ 글자 125.188 2018-10-25 0
66584 일반 호박 소품 올려준거 달아보려고 엄청 시도하고 있는데 어렵다 1 2445323 180.64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