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i7은 기본쿨러로 절대 돌리지마라;;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947
  • 2018-10-24 09:39:26
							

풀트상태로 댄스방 아까처럼 혼자 들어갔는데

사람많으면 100도넘고 픽 꺼질듯ㅋㅋㅋㅋ

기본쿨러 이게 쓰라고 만든거냐?ㅋㅋㅋㅋ
릿카와이 인텔 기쿨은 쓰는것 아님 - dc App 2018.10.24 09:43:53
츄르 i5 6600은 기쿨로 2년넘게 버텼지만.. 2018.10.24 09:44:38
PaPoPo 8세대는 i5 8500이 기쿨 마지노선 2018.10.24 09:46:54
츄르 이럴바에 벌크에 사제쿨러로 바로 살걸 그랬나봐ㅋㅋ 2018.10.24 09:48:31
팩트만씨부림 원래 그런 초코파이쓰는거아님 2018.10.24 09:48:53
검은연 기쿨은 암드나 써야지 2018.10.24 10:04:44
boogleboogle 하나사.. - dc App 2018.10.24 10:05:00
마요릭 나 7700기쿨인디 온도별루안높아 - dc App 2018.10.24 10:06:58
PaPoPo ㅇㅇ맞음 내가 그렇게 쓰고있음 2018.10.24 10:17:07
zetyx 저어는 트리니티 삿워오 2018.10.24 10:29:24
zetyx 혹시 써멀 안바르고 그런건 아니시겟조 2018.10.24 10:29:55
츄르 기본큘러에 도포된거쓰는데 이거 큰닐날까가뇨? 2018.10.24 10:36:52
zetyx ㅇㅎ 그거라면 괜찮긴 할듯.. 2018.10.24 10:41:55
림크 8700은 기쿨쓰면 안댐 2018.10.24 10:47:10
Yua i7로 기쿨은 좀.. 2018.10.24 10:59:25
데미야 겨울 걱정 없겠네 2018.10.24 14:5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08 일반 비온다...(감성주의) 24 MANKALO 2018-10-26 3
66807 일반 주변 다 풀트래킹이라 풀트래킹이 당연한거 같음... 6 Luche 2018-10-26 0
66806 일반 오늘 정말 고맙더라... 8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04 일반 가을이자나 ㅋ 1 쎾쓔!!! 2018-10-26 0
66803 일반 갤에 사람앓이 글싸는거 픽션 아니엿음? 7 아루라테 2018-10-26 0
66802 일반 나도 요즘 집착하긴 해 2 Yua 2018-10-26 0
66801 일반 그런데 생각한것보다 박스가 작네? 3 ㅇㅇ 175.223 2018-10-26 0
66800 일반 사실 나도 집착하는 사람 있음 8 Huntere 2018-10-26 1
66799 일반 내가 봤을 때 여기 갤 연구용으로 좋은 듯 7 싸이킥유코 2018-10-26 0
66798 질문 아바타 가슴크기마다 다이나믹 본 수치 다르게 적용시켜야되냐?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97 일반 VR 퀵으로 왔음 ㅋㅋㅋㅋㅋ 6 ㅇㅇ 175.223 2018-10-26 0
66796 일반 낮에 부랄챗 못하겠던데 3 카디아. 2018-10-26 0
66795 일반 집착을 왜함 1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3 일반 연애 해보면 알겠지만 8 나냠 2018-10-26 0
66792 일반 근데 ㄹㅇ 아바타가 이쁘다고 이성처럼 생각하고 사랑할수가 있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791 일반 한국 관광 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0 일반 저댄 아닌 댄스월드 만드는데 영상 리퀘받는다 24 Luche 2018-10-26 0
66789 일반 이겜 정공겜인가요? 6 F유동닉 2018-10-26 2
66788 일반 야이놈들아 현실에서도 그런짓 안해 3 Yua 2018-10-26 0
66787 일반 으 또 ' 그 ' 글이다 13 _instruction 2018-10-26 0
66786 일반 지금쯤 드는 생각 6 레모네이드 2018-10-26 0
66785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13 로한 59.18 2018-10-26 0
66784 일반 낮에도 브알챗 하고싶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0-26 0
66783 일반 폼 또삼 4 Luche 2018-10-26 0
6678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81 일반 여기가 그 집착갤인가요? 5 _instruction 2018-10-26 0
66780 일반 케모노 꼴리는 사람만 와봐 3 하피핏 2018-10-26 0
66779 일반 올만에 밤에 마작칠인원있나 3 마요릭 2018-10-26 0
66778 일반 사실 나도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어 12 NAME_HORANG 2018-10-26 0
66775 일반 저 흑우 마자용 11 요나 2018-10-26 0
66774 일반 길들이기 근황 ㅇㅇ 223.62 2018-10-26 0
66773 일반 브알챗하면좋은점 2 G군 2018-10-26 0
66772 일반 다행인건 소녀앉기는 현실에서 무의식적으로 안나옴 8 Yua 2018-10-26 0
66770 일반 풀트래킹 유저 댓어요... 5 요나 2018-10-26 0
66769 일반 idle모션중에 5 123 112.140 2018-10-26 0
66768 일반 브이알챗 과몰입썰 5 쵸마마 2018-10-26 0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