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헤드케이블 또 죽을려고 하더라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918
  • 2018-10-24 07:46:30
							

오큘러스 그 헤드 밴드부분에 한번 고정시키고 나머진 천장에 달려있는데 그나마 좀 널널하게 했는데도 그쪽부분이 힘이가는지 또 오락가락할려는 조짐이 보임

그래서 혹시 몰라서 오늘 퇴근하면 케이블 또 주문할거...
7만4천따리 배송비해서 8만 천원...

천장에 릴와이어로 달려있다보니 침대에 눕는다고 누으면 좀 힘받는느낌이 나긴하는데 허뮈...

케이블 너무약하다 인간적으로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역시 다이소vr이 최강이시다 2018.10.24 07:51:09
델피늄 ㅠㅠ 자나깨나 단선 조심 - dc App 2018.10.24 07:52:50
Luche 엥 아직도 케이블있는 뚜빼기로 브얄을..??!? 2018.10.24 07:52:58
하벤하이드 ㅂㄷ - dc App 2018.10.24 07:53:31
하벤하이드 한번 사서 바꾼거라 예민함 흑흑 예비가없으면 - dc App 2018.10.24 07:53:49
울테 너무비싸다 자가수리가능하면 하는거도나쁘지않을듯 2018.10.24 07:53:59
하벤하이드 내부 케이블이 되있는지 모르겠는데 이번꺼도죽으면 죽은케이블 2개되니 뜯어서 견적보고 수리해서쓰던가해야겠늠 - dc App 2018.10.24 07:55:02
하벤하이드 2018.10.24 08:18:12
춤만춰 2018.10.24 08:30:34
하벤하이드 ㅠㅠ - dc App 2018.10.24 08:38:26
가사이_유노 아마존클럽에서 샀음? 단종대비해서 하나 사야하나싶다 2018.10.24 09:19:19
가사이_유노 단선말고 단종 2018.10.24 09:19:28
하벤하이드 ㅇㅇ 아마전클럽 - dc App 2018.10.24 09: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67137 일반 기본 아바타로도 즐길 수 있어요? 2 1123 183.102 2018-10-26 0
67135 일반 지금 체조중임?? 2 ㅇㅇ 124.50 2018-10-26 0
67134 일반 6시 30분 체조중. 류미래 2018-10-26 0
67133 일반 오늘 밤샘 뱅 사진 3 ㅇㅇ 14.46 2018-10-26 0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