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96
  • 2018-10-24 06:41:24
							

최근 친구2명이 9900k rtx2080ti로 바꿔서 내가 7700k 1080ti라 프레임 계속 비교해봤는데 슈샘200 vrhigh 설정동일 장소 바뀔때마다 확인해보니 프레임 대비 10- 20까지 차이나던데 가성비로 보면 별로긴한데 프레임 중요하고여유되면 사도 될듯함 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안나길래 일단 cpu만교체하고 rtx2세대 너클콘 존버할듯 - dc A

- dc official App
zetyx 확실히 2080ti는 넘사인 것임.. 2018.10.24 06:51:35
Viver 2080ti 부럽다... - dc App 2018.10.24 06:53:20
boogleboogle ㅇㅇ 거기다 무선킷쓰기전엔 저댄방 처음 로딩때 cpu사용률 70정도 였는데 지금 무선킷 쓰고나선 저댄방만 첫로딩 100찍어서 바꿀까생각중... - dc App 2018.10.24 06:53:53
boogleboogle 무선킷이 cpu한 20퍼정도 더쓰는거같아 - dc App 2018.10.24 06:54:24
ㅇㅇ 99따리 5ghz 99도 엌ㅋ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57:03
츄르 8700쓰는데 1080에서 2080ti가는거는 성능차이 좀 날거같은데 솔직히 1080ti도 1080에비해선 상당히 좋아서... 2018.10.24 06:59:29
Viver 14.40 저 암등이 쉑은 왜 지혼자 자연발화하냐. 9900K는 순정으로만 써도 좆이젠 쳐바르는데 ㅋㅋ - dc App 2018.10.24 07:02:00
ㅇㅇ 인등이새ㅡ끼들이 가만히잇는 라이젠욕하면서 왜 남탓? 14.40 2018.10.24 07:14:17
ㅇㅇ 지가적은말은 기억도안나죠? 14.40 2018.10.24 07:14:32
Viver ㄴ 띠용? 인텔글 보이는거마다 자연발화 하면서 좆텔이라고 하고다니는게 누구더라 - dc App 2018.10.24 07:14:54
팩트만씨부림 2080샤 개부럽네 2018.10.24 07:15:56
팩트만씨부림 9900k가 병신인건맞긴하지 2018.10.24 07:16:12
boogleboogle 99k 는 애초에 풀로드 안되서 그리안찍어 - dc App 2018.10.24 07:16:16
boogleboogle 겜할때는 온도 그리많이 안높으니 걍 써도될거야 - dc App 2018.10.24 07:1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75782 일반 클레릭은 사보고싶은데 3 Lucia 2018-11-26 0
75781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25 AIHARAKAZUNARI 2018-11-26 0
75779 일반 친구 다 사라졌다고 한 뉴빈데 8 롤라드 2018-11-26 0
75778 일반 댓글돌이돌았나ㅋㅋㅋㅋ 9 sapphier 2018-11-26 20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75775 일반 아아..보인다..보여 10 ㅇㅇ 39.7 2018-11-26 12
75774 일반 제이씨현 베이스스테잇녀 산사람 4 ㅇㅇ 118.222 2018-11-26 0
7577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에리스 2018-11-26 1
75772 일반 미소녀 앉기 하고 싶어서 스트레칭중 6 공익여중생 2018-11-26 4
75770 일반 트래커 등쪽 배쪽 어디가 좋아? 5 ㅇㅇ 2018-11-26 0
75769 일반 화만 잔뜩나네 8 에리스 2018-11-26 0
75768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에게(장문) 11 델피늄 2018-11-26 21
7576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냐 4 브창 2018-11-26 0
75766 일반 애들아 vr 마이크랑 옵션창 어떻게 열어? 3 114.199 2018-11-26 0
75765 강좌/정보 저댄방 유투브 영상 흰화면만 뜨고 로딩 안될때 해결법 다른거 알아냄 8 레콘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