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96
  • 2018-10-24 06:41:24
							

최근 친구2명이 9900k rtx2080ti로 바꿔서 내가 7700k 1080ti라 프레임 계속 비교해봤는데 슈샘200 vrhigh 설정동일 장소 바뀔때마다 확인해보니 프레임 대비 10- 20까지 차이나던데 가성비로 보면 별로긴한데 프레임 중요하고여유되면 사도 될듯함 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안나길래 일단 cpu만교체하고 rtx2세대 너클콘 존버할듯 - dc A

- dc official App
zetyx 확실히 2080ti는 넘사인 것임.. 2018.10.24 06:51:35
Viver 2080ti 부럽다... - dc App 2018.10.24 06:53:20
boogleboogle ㅇㅇ 거기다 무선킷쓰기전엔 저댄방 처음 로딩때 cpu사용률 70정도 였는데 지금 무선킷 쓰고나선 저댄방만 첫로딩 100찍어서 바꿀까생각중... - dc App 2018.10.24 06:53:53
boogleboogle 무선킷이 cpu한 20퍼정도 더쓰는거같아 - dc App 2018.10.24 06:54:24
ㅇㅇ 99따리 5ghz 99도 엌ㅋ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57:03
츄르 8700쓰는데 1080에서 2080ti가는거는 성능차이 좀 날거같은데 솔직히 1080ti도 1080에비해선 상당히 좋아서... 2018.10.24 06:59:29
Viver 14.40 저 암등이 쉑은 왜 지혼자 자연발화하냐. 9900K는 순정으로만 써도 좆이젠 쳐바르는데 ㅋㅋ - dc App 2018.10.24 07:02:00
ㅇㅇ 인등이새ㅡ끼들이 가만히잇는 라이젠욕하면서 왜 남탓? 14.40 2018.10.24 07:14:17
ㅇㅇ 지가적은말은 기억도안나죠? 14.40 2018.10.24 07:14:32
Viver ㄴ 띠용? 인텔글 보이는거마다 자연발화 하면서 좆텔이라고 하고다니는게 누구더라 - dc App 2018.10.24 07:14:54
팩트만씨부림 2080샤 개부럽네 2018.10.24 07:15:56
팩트만씨부림 9900k가 병신인건맞긴하지 2018.10.24 07:16:12
boogleboogle 99k 는 애초에 풀로드 안되서 그리안찍어 - dc App 2018.10.24 07:16:16
boogleboogle 겜할때는 온도 그리많이 안높으니 걍 써도될거야 - dc App 2018.10.24 07:1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56 일반 무슨 이야기를 하고싶은 걸까 10 ㅇㅇ 175.204 2018-12-05 0
78555 일반 sdk변조 막히나 그럼? 1 ㅇㅇ 112.151 2018-12-05 0
78554 일반 다른갤에 움짤뿌리고 가지마세요 7 ㅇㅇ 223.62 2018-12-05 6
78553 일반 으악 씨발 스팀vr 1.14다 2 김유동 221.149 2018-12-05 0
78551 일반 놀로vr쓰는넘있냐 4 빈달 2018-12-05 0
78550 일반 오큘 헤드셋 소리가 안들린다 4 오링. 2018-12-05 0
78549 일반 아..내 목소리 특이하다는건 알고 있긴햇지만.. 9 리에 2018-12-05 1
78548 일반 선발대 오늘 서버상태 보고바람 4 Misaring 2018-12-05 0
78547 일반 으악 3 너귤 218.146 2018-12-05 1
78545 일반 팔비율이 다리보다 짧을경우 벌어지는 일 15 카디아. 2018-12-05 5
78544 일반 풀트래킹 비율 맞나 체크해볼때 3 ㅇㅇ 121.139 2018-12-05 0
78543 일반 여러분의 아바타를 만들어 드립니다. 9 meraria 2018-12-05 27
78541 질문 anim 파일 쉽게 만들수있는 방법좀요 8 ㅇㅇ 1.249 2018-12-05 0
78540 일반 난 우간다 너클즈 세계로 가려했다 6 ㅇㅇ 223.39 2018-12-05 1
78539 일반 이거 왜이럼? 7 ㅇㅇ 118.34 2018-12-05 0
78538 일반 표정넣을때 이상한가면 생기거나 회색으로 변하는거 어떻게 고치나요? 3 ㅇㅇ 211.208 2018-12-05 0
78537 질문 이거 브챗에서 립싱크 하게만들고싶은데 어케해요? 2 ㅇㅇ 124.60 2018-12-05 0
78536 일반 바이브프로 풀트 할부로살까 9 ㅇㅇ 223.62 2018-12-05 1
78535 일반 컨트롤러랑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이랑 왓당 1 ㅎㅈㅁ 119.195 2018-12-05 0
78534 일반 아니 택배 좀 이상한것 같음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32 일반 최근에 VR사거나 풀트래킹 친구들이 많아지는 것 같다. 4 혜비니 2018-12-05 0
78531 일반 일본어 못하는데 번역기 확인하면서 하니까 대화가 되네 7 밥도둑쟝 2018-12-05 0
78530 일반 나도 다크서클 생기면 꼴리는 사람 되고싶다 3 ㅇㅇ 125.129 2018-12-05 0
78529 일반 오큘 컴에 연결하는 거 어케함 1 1234 220.82 2018-12-05 0
78528 일반 근데 저 뭐냐 트래킹 볼 맞추기 6 초보자아 2018-12-05 0
78527 일반 헐 유희왕하는 일본분 만남 1 밥도둑쟝 2018-12-05 0
78526 일반 오늘은 일하느라 바뻐서 갤질을 못한고시와요 1 공익여중생 2018-12-05 1
78524 일반 오늘 오디플 배송왔는데 혼종 어케써? 3 117.111 2018-12-05 0
78523 일반 1인칭 모드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멀미 안 나나요? 6 최번개 2018-12-05 0
78522 질문 근데 저 키조절 무브 스페이서 써서 맞추는거랑은 다를거없지않나 2 검은연 2018-12-05 0
78521 일반 VR24시간 켜고있음 4 Luche 2018-12-05 0
78520 일반 mmd방에서 아바타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2 최번개 2018-12-05 0
78519 일반 퇴근까지 15분 남았다 1 ㅇㅇ 223.62 2018-12-05 0
78518 일반 그래픽 질문좀 받아줘 2 Dochi 2018-12-05 0
78516 일반 요즘 vrc 사진들 2 neco 2018-12-05 0
78515 일반 다들 Vrc 하루에 얼마나해? 19 레ㅅ 117.111 2018-12-05 0
78514 일반 늅늅이 질문 바이브스테이션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13 일반 아바타의 우월한 기럭지로 풀트하는.사람은 모임? 6 ㅇㅇ 223.62 2018-12-05 0
78512 일반 내가 춘 저댄 영상 7 00 115.41 2018-12-05 3
78511 일반 몬스터와퍼+생마늘 개꿀ddi 4 TrollingMaker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