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96
  • 2018-10-24 06:41:24
							

최근 친구2명이 9900k rtx2080ti로 바꿔서 내가 7700k 1080ti라 프레임 계속 비교해봤는데 슈샘200 vrhigh 설정동일 장소 바뀔때마다 확인해보니 프레임 대비 10- 20까지 차이나던데 가성비로 보면 별로긴한데 프레임 중요하고여유되면 사도 될듯함 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안나길래 일단 cpu만교체하고 rtx2세대 너클콘 존버할듯 - dc A

- dc official App
zetyx 확실히 2080ti는 넘사인 것임.. 2018.10.24 06:51:35
Viver 2080ti 부럽다... - dc App 2018.10.24 06:53:20
boogleboogle ㅇㅇ 거기다 무선킷쓰기전엔 저댄방 처음 로딩때 cpu사용률 70정도 였는데 지금 무선킷 쓰고나선 저댄방만 첫로딩 100찍어서 바꿀까생각중... - dc App 2018.10.24 06:53:53
boogleboogle 무선킷이 cpu한 20퍼정도 더쓰는거같아 - dc App 2018.10.24 06:54:24
ㅇㅇ 99따리 5ghz 99도 엌ㅋ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57:03
츄르 8700쓰는데 1080에서 2080ti가는거는 성능차이 좀 날거같은데 솔직히 1080ti도 1080에비해선 상당히 좋아서... 2018.10.24 06:59:29
Viver 14.40 저 암등이 쉑은 왜 지혼자 자연발화하냐. 9900K는 순정으로만 써도 좆이젠 쳐바르는데 ㅋㅋ - dc App 2018.10.24 07:02:00
ㅇㅇ 인등이새ㅡ끼들이 가만히잇는 라이젠욕하면서 왜 남탓? 14.40 2018.10.24 07:14:17
ㅇㅇ 지가적은말은 기억도안나죠? 14.40 2018.10.24 07:14:32
Viver ㄴ 띠용? 인텔글 보이는거마다 자연발화 하면서 좆텔이라고 하고다니는게 누구더라 - dc App 2018.10.24 07:14:54
팩트만씨부림 2080샤 개부럽네 2018.10.24 07:15:56
팩트만씨부림 9900k가 병신인건맞긴하지 2018.10.24 07:16:12
boogleboogle 99k 는 애초에 풀로드 안되서 그리안찍어 - dc App 2018.10.24 07:16:16
boogleboogle 겜할때는 온도 그리많이 안높으니 걍 써도될거야 - dc App 2018.10.24 07:1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33 일반 심심하다 NAME_HORANG 2018-10-28 0
67432 일반 이쁜맵 찾기 너무 힘듬 1 아루라테 2018-10-28 0
67431 일반 미안하다 오우카미코 나이 잘못말했다.. 6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30 일반 이것이 미래다 4 카디아. 2018-10-28 1
67429 일반 앜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모트누른 순서도 구분해서 on 시키는거 만들었다 9 검은연 2018-10-28 4
67428 일반 브알갤 사람들 너무 착해 3 ㅇㅇ 1.242 2018-10-28 0
67427 일반 그 머지 캐릭터 걸어다닐때 발밑에 효과생기는거 그건어케하지 3 아스테리 2018-10-28 0
67426 일반 델바이저 팔면 살사람 있니 8 ㅇㅇ 117.111 2018-10-28 0
67425 일반 심심한데 프로필사진 넣는거 영상이나 찍어봐야지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424 일반 오우카 미코는 6살이다 페도들아... 11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23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말이야 6 카디아. 2018-10-28 0
67422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일어나기가 힘든데 3 Yua 2018-10-28 0
67421 일반 미코랑 하고싶다는놈들 특징 ㅇㅇ 223.62 2018-10-28 0
67419 일반 근데 아바타 보고 서는게 비정상은 꼭 아닐걸 8 아스테리 2018-10-28 0
67418 일반 미코 아바타 보고 섰는데 8 ㅇㅇ 125.188 2018-10-28 1
67416 일반 뚜따하는 사람 유형 8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14 일반 바이브 안경가이드 내가잘못만들었나 울테 2018-10-28 0
67413 일반 망할 저댄 6 쎾쓔!!! 2018-10-28 0
67412 질문 hdmi에 mr꼽고 설치할때있잖아요 3 재배맨 2018-10-28 0
67410 일반 아침체조 하다 1 나냠 2018-10-28 0
67409 일반 2019 뱅뱅뱅 존나 어렵긴하더라 ㅋㅋ 3 꼬마키` 2018-10-28 0
67408 일반 머더 탐정 개꿀팁 xx 183.96 2018-10-28 0
67406 질문 혹시 카메라못찍는월드도잇어요? 2 G군 2018-10-28 0
67405 일반 아바타에 춤넣고 노래넣고하는거 진짜 데단한것같어 10 아스테리 2018-10-28 0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