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랑 프레임 비교좀 해봤음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96
  • 2018-10-24 06:41:24
							

최근 친구2명이 9900k rtx2080ti로 바꿔서 내가 7700k 1080ti라 프레임 계속 비교해봤는데 슈샘200 vrhigh 설정동일 장소 바뀔때마다 확인해보니 프레임 대비 10- 20까지 차이나던데 가성비로 보면 별로긴한데 프레임 중요하고여유되면 사도 될듯함 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안나길래 일단 cpu만교체하고 rtx2세대 너클콘 존버할듯 - dc A

- dc official App
zetyx 확실히 2080ti는 넘사인 것임.. 2018.10.24 06:51:35
Viver 2080ti 부럽다... - dc App 2018.10.24 06:53:20
boogleboogle ㅇㅇ 거기다 무선킷쓰기전엔 저댄방 처음 로딩때 cpu사용률 70정도 였는데 지금 무선킷 쓰고나선 저댄방만 첫로딩 100찍어서 바꿀까생각중... - dc App 2018.10.24 06:53:53
boogleboogle 무선킷이 cpu한 20퍼정도 더쓰는거같아 - dc App 2018.10.24 06:54:24
ㅇㅇ 99따리 5ghz 99도 엌ㅋ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57:03
츄르 8700쓰는데 1080에서 2080ti가는거는 성능차이 좀 날거같은데 솔직히 1080ti도 1080에비해선 상당히 좋아서... 2018.10.24 06:59:29
Viver 14.40 저 암등이 쉑은 왜 지혼자 자연발화하냐. 9900K는 순정으로만 써도 좆이젠 쳐바르는데 ㅋㅋ - dc App 2018.10.24 07:02:00
ㅇㅇ 인등이새ㅡ끼들이 가만히잇는 라이젠욕하면서 왜 남탓? 14.40 2018.10.24 07:14:17
ㅇㅇ 지가적은말은 기억도안나죠? 14.40 2018.10.24 07:14:32
Viver ㄴ 띠용? 인텔글 보이는거마다 자연발화 하면서 좆텔이라고 하고다니는게 누구더라 - dc App 2018.10.24 07:14:54
팩트만씨부림 2080샤 개부럽네 2018.10.24 07:15:56
팩트만씨부림 9900k가 병신인건맞긴하지 2018.10.24 07:16:12
boogleboogle 99k 는 애초에 풀로드 안되서 그리안찍어 - dc App 2018.10.24 07:16:16
boogleboogle 겜할때는 온도 그리많이 안높으니 걍 써도될거야 - dc App 2018.10.24 07:1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67786 일반 시발 미쳤다... 브알챗 때문에 총 300 이상 쓴거 같다...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1
67785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0-29 0
67783 일반 으야으야야ㅑㅡ으어어 Fesex에서 전화왔다 8 U_myo 2018-10-29 2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