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 2080 후기
글쓴이
zetyx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84
  • 2018-10-24 06:22:51
							



바이브 프로 풀트래킹 유저임.. 따로 슈샘은 안올림


라이젠 1700, GTX 1070, 960 PRO 쓰다가 인텔 8700, RTX 2080, 970 PRO로 갈아탔는데


맵 다운받고 나서 로딩? 대기시간이 살짝 빨라진거랑 최소프레임이 조금 올라간거 말곤 변한거 1도 없음


프레임은 메뉴 열어서 숫자 뜨는거 봐야 알 수 있고, 그냥 VR끼고 봤을땐 체감이 안됨;


처음에 하얀화면에서 곡 로딩속도는 오히려 라이젠 일 때가 더 빨랐던거 같기도 하고,


저댄방에 사람 많아지면 프레임이 20~30대로 추락하는건 여전함..


돈만날림 ㅅㅂ 노답겜


흐구

ㅇㅇ 아직도 좆텔쓰능 흑우없제 14.40 2018.10.24 06:23:23
ㅇㅇ 그냥 이런겜은 올코어부스트거는 피나클 라이젠이좋음 게다가 87따리논케이네 14.40 2018.10.24 06:23:51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26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33
가사이_유노 2018.10.24 06:24:41
혹시 최적화 좆망이네 2018.10.24 06:24:48
가사이_유노 착한 유저 추천 드립니다. 2018.10.24 06:26:04
Viver 무선킷도 안되는 라이젠 쓰는 흑우 없제? - dc App 2018.10.24 06:26:56
ㅇㅇ 2600x 존나잘되제? 223.62 2018.10.24 06:27:46
Viver ㄴ 램오버 필수 레이턴시 병신 CPU, IPC 하스웰급 엌ㅋㅋ - dc App 2018.10.24 06:29:19
zetyx 암드가 구리긴한데 가성비로 따지면 이만한게 없긴함 어흑 2018.10.24 06:30:56
ㅇㅅㅇ ㅇㅋ 이글보고 1700 존버 결정. 무선킷은 쓸 생각 없음.ㅇㅇ)/ 121.146 2018.10.24 06:37:03
츄르 난 현행1080에서 2080ti갈아탄다... 이정도면 차이 나겠지 뭐 2018.10.24 06:37:15
ㅇㅇ 9세대 씹좆망 노답가격에 내년 7나노공정 암드에 쳐발릴 좆텔쓰는 흑우없제?ㅋㅋㅋㅋㅋ 14.40 2018.10.24 06:38:41
ㅇㅇ 브얄 한정으로는 암드가 더 잘갈궈서 인텔보다 좋음 223.62 2018.10.24 06:39:09
ㅇㅇ 1700-2700x 차이개쩔음 진짜로 기클부터가 다른데 14.40 2018.10.24 06:39:24
ㅇㅇ 근데 내년에나올 젠2라이젠 보고 그거사는게맞다 그건혁명임 14.40 2018.10.24 06:42:25
Viver ㄴ14.40 내년에 겜성능 암드가 이기면 암드도 사면 되지 뭔걱정? ㅋㅋ 지금은 어쨌든 게임 킹텔 미만잡임 - dc App 2018.10.24 06:45:50
ㅇㅅㅇ ㅇㅇ 그게 가장 큼. 지금은 좀 불편해도 감수하지 모. 121.146 2018.10.24 06:45:54
zetyx ㅇㅈ 게이밍은 갓텔인거시다 2018.10.24 06:47:38
레ㅅ 하와와.. 암드 울어욧.. 117.111 2018.10.24 08:51:10
치요키 하어ㅏ와 - dc App 2018.10.24 09:3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67067 일반 글리젠이왜 20분동안없어.. 6 하루사메 2018-10-26 0
67066 VRC일기 아바타를 바꿨다 7 ㅇㅇ 124.50 2018-10-26 3
67065 일반 그럼 월드핵도 있냐? 1 ㅇㅇ 223.62 2018-10-26 0
67064 일반 mr 경계 찾기 빨리하려면 어떻게함? 3 반늒네 2018-10-26 0
67063 일반 그 아바타? 바꿔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요?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62 일반 VR 기기 따끈신소식 (놀로 퇴물행) 33 tntnt 2018-10-26 7
67061 일반 얼굴에 여드름끼고 털 수북히 난 새끼들이 씨발ㅋㅋㅋㅋ 3 ㅇㅇ 223.62 2018-10-26 1
67060 일반 소닉붐.gif 5 괵스챤 175.223 2018-10-26 4
67059 일반 왜 난 아직도 갤에들어온 목적을 못이뤗지 14 글자 117.111 2018-10-26 1
67058 일반 공포맵에 배고파하시는 여러분의 답변이 필요해요 5 ㅇㅇ 121.67 2018-10-26 0
67057 일반 이갤은 담당일진 없냐? 4 ㅇㅇ 223.62 2018-10-26 3
67056 강좌/정보 VRChat 아바타 제작하기 4강 -UV조절, 유니티에서 아바타작성- 4 MANKALO 2018-10-26 14
67055 질문 실수로 아바타 바꿨는데 어케 다시 바꾸지 3 ㅇㅇ 124.50 2018-10-26 0
67054 일반 저댄붐 붐 붐 1 Misaring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