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 굵어지는 꿀팁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77
  • 2018-10-24 06:08:38
							

담배 많이 피면됨

옛날엔 엄마가 볼때마다

남자새끼가 목소리가 이렇게 촐랑거리냐 기집애도 아니고

그랬는데

이젠 목소리 굵어서 기분나쁘다는 소리 들음

ㅇㄱㄹㅇ

- dc official App
ㅇㅇ 그냥빠르게뒤지셈 입냄새풍기지말고 223.62 2018.10.24 06:09:48
초보자아 양치 잘 합니다 - dc App 2018.10.24 06:10:39
혹시 난 11년째 흡연중인데 목소리 중성적이야.. 2018.10.24 06:12:06
아스테리 난 굵은목소리 가는목소리 다대는데 ★ 2018.10.24 06:19:58
희민 목소리 굵은건 좋은데 담배는 덜피면 좋겠어 2018.10.24 06:37:12
초보자아 어쩜 이렇게 말도 이쁘게 하니. 진짜 게이되겠네 - dc App 2018.10.24 06:59:42
희민 2018.10.24 07:0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598 일반 어제 도미니언 첨 해밧는데 잼더라 2 꼬마키` 2018-10-28 0
67597 일반 퇴근길이 요즘 해피해 2 아스테리 2018-10-28 1
67596 일반 하씨.....갑자기 질투난다 글자 125.188 2018-10-28 0
67595 일반 수인아바타월드는 없나요? 5 적쥐 2018-10-28 0
67594 일반 vr챗 이번에 시작하는데 10 ㅇㅇ 218.155 2018-10-28 0
67593 일반 군머교류회 친구보러 먼저 탈주한닷 재미있었음! 3 마요릭 2018-10-28 0
67592 일반 친구중에 6 ㅇㅇ 211.211 2018-10-28 0
67591 일반 근데 바이브 너클콘나오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8 0
67589 일반 그룹맴버들이 다 날 싫어하는 것 같아 14 ㅇㅇ 182.225 2018-10-28 1
67587 일반 뱅할뱅 아홉시반 2 하루사메 2018-10-28 0
67585 일반 바이브 쓰는데 컴퓨터 내 소리를 못내나? ㅇㅇㄴㅇ 2018-10-28 0
67584 일반 오큘러스 쓰는데 왼쪽으로 밀리는 버그 8 거미군주 2018-10-28 0
67583 일반 군대 썰 한창 재미있게 듣고있었는데 4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67582 일반 공간이 7m×8m 나오는데 무선킷 쓸수있나요? 3 ㅇㅇ 223.33 2018-10-28 0
67581 일반 2700 노오버로 게임하면 어떰? 8 글자 125.188 2018-10-28 0
67580 질문 VR기기 끼면 렉 엄청나는데 10 왜구루냥 223.33 2018-10-28 0
67579 일반 케모노 MMD 비번 도와주세오.. 9 ㅇㅇ 182.214 2018-10-28 0
67578 일반 아 요즘 겜 노잼이네 ㅇㅇㅇㅇ 211.48 2018-10-28 0
67577 일반 브얄챗갤 외국인들한테도 유명하냐? 2 ㅇㅇ 223.33 2018-10-28 0
67576 일반 하얀화면 해결 저 두방법 말고는 없음? 9 키라라카 2018-10-28 0
67575 VRC일기 오후늦게쯤해서 앉아서 지난 영상들 돌려보니 좋더라 3 하벤하이드 2018-10-28 2
67574 일반 VR기기쓰는 사람은 인기많네 7 ㅇㅇ 110.70 2018-10-28 2
67573 일반 글픽 rx570 정도면 VR모드로 잘 돌아갈까? 3 ㅇㅅㅇ 121.146 2018-10-28 0
67572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7 SenKaZe 2018-10-28 0
67571 일반 뚜따하는거 맨날 머리에 옷은 몸통채로 붙였었는데 긴긴 2018-10-28 0
67570 질문 이정도면 MR 할수는 있겠지? 6 39.114 2018-10-28 0
67569 일반 이거 그 납작한 아바타 유니티로한다던데 1 ㅇㅇ 221.142 2018-10-28 0
67568 일반 지금보니까 머리카락에 하자있네 _instruction 2018-10-28 0
67567 일반 컴퓨터끄고 밥먹고 다시 키니까 갑자기 안켜지;; 다이소vr 124.60 2018-10-28 0
67566 일반 군머 교류회가려고 아바타 만들었는데 2 SenKaZe 2018-10-28 0
67564 일반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뚜따 완료 4 _instruction 2018-10-28 1
67563 일반 와 사람몰리는 저댄방 가니 죄다 괴물이야;;; 2 ㅇㅇ 14.42 2018-10-28 0
67561 일반 나중에 있을 군머 교류회 후기가 궁금 하다 1 으ㅡ음 2018-10-28 0
67560 일반 MR 질문두개이써요 6 적쥐 2018-10-28 0
67559 일반 저작권 암묵적 허용이니뭐니 그런건 제쳐두고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57 질문 want get in a room 11 roy830118 2018-10-28 16
67556 일반 드디어 보딱이야 2 ㅇㅇ 39.7 2018-10-28 0
67555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3 ㅇㅇ 59.0 2018-10-28 0
67554 일반 나도 친구많이사귀고싶다 2 뉴비 27.126 2018-10-28 0
67553 일반 근데 애초에 커미션물고 늘어질거면 그림커미션도마찬가지임 3 ㅇㅇ 182.215 2018-10-28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