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75
  • 2018-10-24 06:06:49
  • 121.146
							

지금 1700 3.7로 오버해서 쓰는데 (렘은 3200 오버, 글카 1080ti)


이게 사람 많은 방으로 가면 프레임이 병신이 되네.


특히 바이브로 바꾸고 나서부터는 거울만 보면 프레임 60+ > 45로 고정되어 버림.ㅋㅋㅋㅋ

MR때는 프레임 잘 뽑아줬는데 말이야...


울테 글카가 더 중요하지않음? 2018.10.24 06:09:06
ㅇㅅㅇ 글카 1080ti임. 121.146 2018.10.24 06:10:41
ㅇㅇ 존나큼 14.40 2018.10.24 06:11:23
ㅇㅅㅇ 흠... 사서 써볼까. 121.146 2018.10.24 06:16:59
ㅇㅇ 2700x 논오버로 pbo자동이라 4.35ghz나오는데 물론 사쿨달아야함 3마넌짜리 겜맥400달아라 기쿨은 이쁘기만함 서밋이랑 피나클은 비교자체가안됨ㅋㅋ 14.40 2018.10.24 06:26:05
ㅇㅅㅇ 쿨러야 지금도 트리니티 써서 쿨러 바꿀 필요는 없어. 121.146 2018.10.24 06:33: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48 일반 뱅할뱅? 1 ㅇㅇ 1.248 2018-10-29 0
67847 일반 개소리 그만하고 피자 보고 가라 10 초보자아 2018-10-29 1
67846 일반 vr챝 덕에 여자애랑 대화해도 당황하지 않게 되었어요 9 ㅇㅇ 106.102 2018-10-29 1
67845 일반 국적말안하면 난 존나불편함 2 222.237 2018-10-29 2
67844 일반 브얄챗하면서 제일 당황했던거 9 우묘 211.241 2018-10-29 3
67843 일반 여기저기돌아다녀보는데 뭐해야할지모르겠음 1 ㅁㄴㅇㄹ 211.184 2018-10-29 0
67841 일반 어제 슈카이죠 라면맨 갤럼이냐? ㅇㅇ 175.118 2018-10-29 0
67840 일반 브이알쳇 친구 어디국적까지 사겨봄??? 15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39 일반 VR챗 내 유일한 자랑 9 ㅇㅇ 121.161 2018-10-29 0
67838 일반 브알챗 연령대 내 느낌상 이렇던데 7 ㅇㅇ 220.121 2018-10-29 0
67835 일반 정보글) head는 인게임에 들어가면 본인기준으로 일만배까지 줄어든다. 7 MANKALO 2018-10-29 1
67834 일반 진짜 일하기 개싫네 4 초보자아 2018-10-29 0
67833 일반 휴강인거 못보고 학교왔어 8 Luche 2018-10-29 2
67832 일반 근대 mmd☆찌방 친구초대 못하나요 4 글자 117.111 2018-10-29 0
67829 일반 나는 좀 낮은 톤 목소리가 좋아 ㅇㅇ 223.38 2018-10-29 0
67828 일반 여기 다 17세 군필여고생 아님? 7 Huntere 2018-10-29 0
67827 일반 어제 귀여운 일본 여자애들 봄 4 Raimiz 2018-10-29 0
67825 일반 솔마 여러분 10대 여자애달 꼬시고 있습니까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24 일반 < 일본(여) = 미국(남) > 결혼하면 누가 더 이득임?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23 일반 중학생 20대후반 브얄커플 어때? 16 ㅇㅇ 223.38 2018-10-29 0
67822 일반 풀트래킹은 뻘짓을 해도 재밌다 1 하벤하이드 2018-10-29 1
67821 일반 머야 국적떡밥이야? 20 하루사메 2018-10-29 0
67820 일반 이번 주말에 시타델 일어판 베타테스트 할듯 8 Luche 2018-10-29 0
67819 일반 와 어제 남녀 커플 생김 ㄷㄷㄷ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9 0
67818 일반 엿줄게 있어서 게시글 써봅니다. 4 야근박멸 211.38 2018-10-29 0
67817 일반 아바타 섬네일 스샷으로 해봄 7 Luche 2018-10-29 0
67816 일반 MR 뉴비 표정짓는법 헬푸 17 적쥐 2018-10-29 0
67815 일반 교육첫날 벌써부터 브얄이 하고싶다 15 하벤하이드 2018-10-29 0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67812 일반 국적물어보는걸로 웨불탐? 3 pelon 2018-10-29 0
67811 일반 잠 안자고 출근하니 죽을맛임 2 게럴드 2018-10-29 0
67810 일반 칭구들 영어가지고 심난해하지말고 이거나보고 공부하자 1 방재씨 2018-10-29 0
67809 일반 갤주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11 ㅇㅇ 110.70 2018-10-29 14
67807 질문 맵에 노래 넣는데 소리가 한쪽에서만 들려 2 ㅇㅇ 121.66 2018-10-29 0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