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57
  • 2018-10-24 05:23:51
							

바닥 난방이 훨씬 따뜻하지 않냐

지진때문에 못설치하나

- dc official App
하루사메 지진~ 가스폭발! 2018.10.24 05:25:25
쎾쓔!!! 홈스테이 해봣는데 온돌이 없더라 겨울에 개추움 2018.10.24 05:26:14
ㅇㅇ 정확히는 난방구조가다르고 다다미땜에 온돌안되는걸로암 - dc App 121.135 2018.10.24 05:26:46
싸이킥유코 문화가 달라서 2018.10.24 05:26:55
ㅇㅇ 근데 그리 많은 가정이 쓰는 것도 아님. 쓰는 사람들만 쓰는 것. 211.104 2018.10.24 05:27:46
초보자아 그럼 난방을 뭘로해 스토브? - dc App 2018.10.24 05:28:19
라그네아 에어컨 히터 2018.10.24 05:29:55
쎾쓔!!! 가정용 전기난로같은거 2018.10.24 05:31:24
희민 2018.10.24 05:33:20
ㅇㅇ 자기들도 꺼내기귀찮아서 안쓴대 14.40 2018.10.24 05:36:14
ㅇㅇ 일본은 지진등 때문에 가스같이 폭발하거나 불 나는건 많이 안쓰는걸로 암.. 그렇다고 불이 없는건 아닌데... 내가 일본 지낼때 에어컨같은걸로 난방하고 전기로 요리해먹음.. - dc App 118.218 2018.10.24 05:37:10
ㅇㅇ 가스라인 자체는 있었긴했음.. - dc App 118.218 2018.10.24 05:40:39
NK08 코타츠나 전기난로면 양반이지 벽걸이 에어컨같은거에서 따뜻한 바람 나오게 틀어야 한다더라 2018.10.24 05:45:10
그흐즈 지진 그리 심한데 어떻게씀 - dc App 2018.10.24 05:4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78 일반 유선 ㅈ같아 4 울테 2018-11-16 0
73177 일반 지금 아예 사람있는방에 못들어가는데 뭐가 문제야 대체 7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6 일반 운전할때 음악들으면 흥분되서 중간에 장르를 바꾸는게 나음 8 아스테리 2018-11-16 0
73175 일반 오큘 센서위치 바꿔도 괜찮은가 1 ㅇㅇ 125.137 2018-11-16 0
73173 일반 10시 뱅병장 ㅇㅇ 221.165 2018-11-16 0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73131 일반 아바타 저장 3개만 할 수 있나요? 4 4444412 59.25 2018-11-16 0
73130 일반 바이브 배송와따 5 117.111 2018-11-16 0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73128 일반 MR 20이하로산다든데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6 0
73127 일반 풀트가 확실히 한국인이 많긴함 13 GEORGIA 2018-11-16 3
73126 일반 샤로 이거 왜이렇게 나오지 1 ㅇㅇ 222.102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