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57
  • 2018-10-24 05:23:51
							

바닥 난방이 훨씬 따뜻하지 않냐

지진때문에 못설치하나

- dc official App
하루사메 지진~ 가스폭발! 2018.10.24 05:25:25
쎾쓔!!! 홈스테이 해봣는데 온돌이 없더라 겨울에 개추움 2018.10.24 05:26:14
ㅇㅇ 정확히는 난방구조가다르고 다다미땜에 온돌안되는걸로암 - dc App 121.135 2018.10.24 05:26:46
싸이킥유코 문화가 달라서 2018.10.24 05:26:55
ㅇㅇ 근데 그리 많은 가정이 쓰는 것도 아님. 쓰는 사람들만 쓰는 것. 211.104 2018.10.24 05:27:46
초보자아 그럼 난방을 뭘로해 스토브? - dc App 2018.10.24 05:28:19
라그네아 에어컨 히터 2018.10.24 05:29:55
쎾쓔!!! 가정용 전기난로같은거 2018.10.24 05:31:24
희민 2018.10.24 05:33:20
ㅇㅇ 자기들도 꺼내기귀찮아서 안쓴대 14.40 2018.10.24 05:36:14
ㅇㅇ 일본은 지진등 때문에 가스같이 폭발하거나 불 나는건 많이 안쓰는걸로 암.. 그렇다고 불이 없는건 아닌데... 내가 일본 지낼때 에어컨같은걸로 난방하고 전기로 요리해먹음.. - dc App 118.218 2018.10.24 05:37:10
ㅇㅇ 가스라인 자체는 있었긴했음.. - dc App 118.218 2018.10.24 05:40:39
NK08 코타츠나 전기난로면 양반이지 벽걸이 에어컨같은거에서 따뜻한 바람 나오게 틀어야 한다더라 2018.10.24 05:45:10
그흐즈 지진 그리 심한데 어떻게씀 - dc App 2018.10.24 05:4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05 일반 난 VR챗을 한 이유 자체가 자기 자신이 여중생이 되고싶었기 때문이라 1 Yua 2018-10-26 0
66904 일반 와! 씨ㅂ ... 18 BEll 2018-10-26 0
66903 일반 너네들중에 등페티쉬 있는애 없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902 일반 아바타에 방은 있으니 온천도 넣고 다녀야겠다,, 7 검은연 2018-10-26 0
66901 일반 난 과몰입 글 좋던데 7 ㅇㅇ 121.161 2018-10-26 10
66900 일반 그림은 현실을 이길구가 없지 4 초보자아 2018-10-26 0
66898 일반 브알갤의 취향을 알아보자, 3D vs 2D 18 ㅇㅇ 118.223 2018-10-26 2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