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24
  • 2018-10-24 04:11:44
							

친구들만 있을때 가끔 마이크 키면 목소리 좋다고 계속 켜달라고 이런소리 듣는데 솔직히 친구들에게 미안한 말이지만 그냥 예의상 하는 칭찬이나 이런거로만 들려가지고 거의 대부분을 묵언으로만 지냈는데 요즈음에는 아예 모르는사람한테도 목소리가 좋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서 마이크 키는 빈도가 급격하게 늘어난거같다 ㅋㅋㅋㅋ..

마이크를 키지않으면 놀아주지 않는다고 일부로 마이크 키게끔 해주는 친구가 있었는데 처음엔 섭섭하고 그렇게 생각했지만 그래도 그친구덕분에 많이 발전한거같아서 기분좋아

요즈음에는 목소리를 들려준 친구가 주위에있다면 처음 만난 사람이 있더라도 마이크를 킬수있을정도로 발전했어 장족의 발전이다 야호야호
ㅁㄹㄴㅌㅁㅈ 2018.10.24 04:13:21
ㅁㄹㄴㅌㅁㅈ 나도 내 목소리에 컴플렉스있는데 남들한텐 목소리 칭찬 많이받음 2018.10.24 04:13:51
여우 2018.10.24 04:14:11
ㅇㅇ 묵언 ㄹㅇ 시름 183.96 2018.10.24 04:16:48
희민 2018.10.24 04:28:00
하루사메 빈말아닌것이야!! - はるさめ 2018.10.24 04:28:41
ㅇㅇ 14.40 2018.10.24 05: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69 일반 idle모션중에 5 123 112.140 2018-10-26 0
66768 일반 브이알챗 과몰입썰 5 쵸마마 2018-10-26 0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66749 일반 그래서 공포맵 추천 좀 ㅇㅇ 223.62 2018-10-26 0
66748 일반 공포맵은 누구랑 같이하면 1도 안무서움 2 댕타 2018-10-26 0
66747 일반 세부묘사 모델링 지울때마다 아쉽다 3 아루라테 2018-10-26 0
66746 일반 과몰입은 어떻게 하는거실까 5 NAME_HORANG 2018-10-26 0
66745 일반 나는 누굴 괴롭히는게 좋은게 아냐 7 ㅇㅇ 223.62 2018-10-26 0
66744 일반 다들 VR쓰고 공포맵 가는거야? 4 린코 2018-10-26 0
66743 일반 공포맵 추천 해줘 2 ㅇㅇ 223.62 2018-10-26 0
66742 일반 부스에 킷슈귀랑 꼬리 여우?? 늑대?? 버전 올라왔던데 1 림크 2018-10-26 0
66741 일반 이게임은 겁 많으면 즐길수 있는맵이 만이 줄어든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40 일반 주기적으로 과몰입 떡밥 안불타면 2 포도초콜렛 2018-10-26 0
66739 일반 트래커 자동절전 푸는법 알려줘! 2 희민 2018-10-26 0
66738 일반 확실히 머더가 사람이 많이 줄긴 줄었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