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글쓴이
카디아.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24
  • 2018-10-24 04:11:44
							

친구들만 있을때 가끔 마이크 키면 목소리 좋다고 계속 켜달라고 이런소리 듣는데 솔직히 친구들에게 미안한 말이지만 그냥 예의상 하는 칭찬이나 이런거로만 들려가지고 거의 대부분을 묵언으로만 지냈는데 요즈음에는 아예 모르는사람한테도 목소리가 좋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서 마이크 키는 빈도가 급격하게 늘어난거같다 ㅋㅋㅋㅋ..

마이크를 키지않으면 놀아주지 않는다고 일부로 마이크 키게끔 해주는 친구가 있었는데 처음엔 섭섭하고 그렇게 생각했지만 그래도 그친구덕분에 많이 발전한거같아서 기분좋아

요즈음에는 목소리를 들려준 친구가 주위에있다면 처음 만난 사람이 있더라도 마이크를 킬수있을정도로 발전했어 장족의 발전이다 야호야호
ㅁㄹㄴㅌㅁㅈ 2018.10.24 04:13:21
ㅁㄹㄴㅌㅁㅈ 나도 내 목소리에 컴플렉스있는데 남들한텐 목소리 칭찬 많이받음 2018.10.24 04:13:51
여우 2018.10.24 04:14:11
ㅇㅇ 묵언 ㄹㅇ 시름 183.96 2018.10.24 04:16:48
희민 2018.10.24 04:28:00
하루사메 빈말아닌것이야!! - はるさめ 2018.10.24 04:28:41
ㅇㅇ 14.40 2018.10.24 05:4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91 일반 한국 관광 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0 일반 저댄 아닌 댄스월드 만드는데 영상 리퀘받는다 24 Luche 2018-10-26 0
66789 일반 이겜 정공겜인가요? 6 F유동닉 2018-10-26 2
66788 일반 야이놈들아 현실에서도 그런짓 안해 3 Yua 2018-10-26 0
66787 일반 으 또 ' 그 ' 글이다 13 _instruction 2018-10-26 0
66786 일반 지금쯤 드는 생각 6 레모네이드 2018-10-26 0
66785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13 로한 59.18 2018-10-26 0
66784 일반 낮에도 브알챗 하고싶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0-26 0
66783 일반 폼 또삼 4 Luche 2018-10-26 0
6678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81 일반 여기가 그 집착갤인가요? 5 _instruction 2018-10-26 0
66780 일반 케모노 꼴리는 사람만 와봐 3 하피핏 2018-10-26 0
66779 일반 올만에 밤에 마작칠인원있나 3 마요릭 2018-10-26 0
66778 일반 사실 나도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어 12 NAME_HORANG 2018-10-26 0
66775 일반 저 흑우 마자용 11 요나 2018-10-26 0
66774 일반 길들이기 근황 ㅇㅇ 223.62 2018-10-26 0
66773 일반 브알챗하면좋은점 2 G군 2018-10-26 0
66772 일반 다행인건 소녀앉기는 현실에서 무의식적으로 안나옴 8 Yua 2018-10-26 0
66770 일반 풀트래킹 유저 댓어요... 5 요나 2018-10-26 0
66769 일반 idle모션중에 5 123 112.140 2018-10-26 0
66768 일반 브이알챗 과몰입썰 5 쵸마마 2018-10-26 0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66749 일반 그래서 공포맵 추천 좀 ㅇㅇ 223.62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