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18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02
  • 2018-10-24 03:29:26
  • 183.107
							





VRC 에대해 사람들마다 하는 목적도 하게된 계기도

그리고 플레이하는 성격도 각양각색

나같은경우는

16살에 학교를못가게되고 20살에 당뇨 1형에걸려서

2년동안 기계처럼 정해진시간에 정해진삶을 살며

아침 점심 저녘 취침전 인슐린주사 맞아야하고

인슐린주사는 차가운상태에서 보관해야하기에

조금만 거리가멀거나 주사의 휴대가안되는 상황일땐

어디가지도못하고 재활치료와 집생활이전부였음

어차피 중3때부터 입원이나 병원생활이 길다보니

딱히 큰불편함은 없었음 지금은 당뇨2형!

그런데 아무래도 사회생활이라든지 친구라든지

현실에선 거의 없다싶을정도였고 가끔 만나는 친구들도

넷상에서 인연을틔운 고마운 형 동생들이였어

그래서 그런가 VRC 의 게임자체가 너무 취향저격이고

이곳저곳 같이 돌아다니며 시시한것이라 할지언정

추억이 쌓이고 너무 즐겁고 재밌었던것같아

그런데 아무래도 몸쪽이 많이 힘들다보니 게임을할때

부모님의 걱정도큰편이고 친구들은 사회인들이 많기에

퇴근후에 재밌거나 어디의탐험 이런쪽의 지향인것같더라

그러다보니 옛날의 추억거리를 말할만한것도 없고

말을꺼내면 분위기가 다운되는것같아보여서

미안해서 눈치보이더라..

학창시절애기나 애니 영화 만화 게임 의 취미도

나에게는 생소한것들이 많아서 끼기도 힘들더라구

겉돌게되는데 그럴때마다 한번씩 나를 챙겨주고

이런 친구들에게 감동받아 일본어 아무것도모르던

내가 그들과놀고 애기하기위해 일본어 공부를하게되고

이번년 12월에는 9년만에 시험도 보려고 해

나같이 이게임에 재밌거나 특별한추억이 많을수도있는데

과몰입이니 현실아싸니 이럴때마다 맘이아프더라

어느게 맞고 틀리고 이런건 아니지만

그저 자고일어나고살아가던 하루에 특별한 계기와

많은 생각을갖게해준 이게임에 나는 너무고맙게 느껴

다들 환절기인데 감기조심하고 !

긴글에 요약도없어서 미안 !

- dc official App
쎾쓔!!! 2018.10.24 03:31:53
눈농 2018.10.24 03:35:49
나냠 시험 꼭 통과해 ~! 화이팅~! - dc App 2018.10.24 03:36:02
G군 2018.10.24 03:38:10
Soran12 2018.10.24 03:39:39
하루사메 이런따듯한글보면넘나조아 - はるさめ 2018.10.24 04:32:36
zetyx 2018.10.24 05:42:16
쵸마마 2018.10.25 03:43:46
17세여고생쟝 브알챗에서 꼭 만났으면 좋겠다. 시험 합격하구 와! 223.39 2018.10.25 06:52:36
HakaseJin 항상 건강하십시오 - dc App 2018.10.25 16:5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73 일반 10시 뱅병장 ㅇㅇ 221.165 2018-11-16 0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73131 일반 아바타 저장 3개만 할 수 있나요? 4 4444412 59.25 2018-11-16 0
73130 일반 바이브 배송와따 5 117.111 2018-11-16 0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73128 일반 MR 20이하로산다든데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6 0
73127 일반 풀트가 확실히 한국인이 많긴함 13 GEORGIA 2018-11-16 3
73126 일반 샤로 이거 왜이렇게 나오지 1 ㅇㅇ 222.102 2018-11-16 0
73125 일반 바이브스토어 주문햇는데 왜 계좌번호를 안주냐 1 댕타 2018-11-16 0
73124 일반 무선킷 1 뚜따 125.142 2018-11-16 0
73121 일반 난 브얄챗 VR있어야만 가능한 줄 알았어.. 10 아스카愛 2018-11-16 0
73120 일반 오디세이 중고로 31만원 어떰? 5 ㅇㅇ 218.209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