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글쓴이
ㅇㅇ
추천
18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02
  • 2018-10-24 03:29:26
  • 183.107
							





VRC 에대해 사람들마다 하는 목적도 하게된 계기도

그리고 플레이하는 성격도 각양각색

나같은경우는

16살에 학교를못가게되고 20살에 당뇨 1형에걸려서

2년동안 기계처럼 정해진시간에 정해진삶을 살며

아침 점심 저녘 취침전 인슐린주사 맞아야하고

인슐린주사는 차가운상태에서 보관해야하기에

조금만 거리가멀거나 주사의 휴대가안되는 상황일땐

어디가지도못하고 재활치료와 집생활이전부였음

어차피 중3때부터 입원이나 병원생활이 길다보니

딱히 큰불편함은 없었음 지금은 당뇨2형!

그런데 아무래도 사회생활이라든지 친구라든지

현실에선 거의 없다싶을정도였고 가끔 만나는 친구들도

넷상에서 인연을틔운 고마운 형 동생들이였어

그래서 그런가 VRC 의 게임자체가 너무 취향저격이고

이곳저곳 같이 돌아다니며 시시한것이라 할지언정

추억이 쌓이고 너무 즐겁고 재밌었던것같아

그런데 아무래도 몸쪽이 많이 힘들다보니 게임을할때

부모님의 걱정도큰편이고 친구들은 사회인들이 많기에

퇴근후에 재밌거나 어디의탐험 이런쪽의 지향인것같더라

그러다보니 옛날의 추억거리를 말할만한것도 없고

말을꺼내면 분위기가 다운되는것같아보여서

미안해서 눈치보이더라..

학창시절애기나 애니 영화 만화 게임 의 취미도

나에게는 생소한것들이 많아서 끼기도 힘들더라구

겉돌게되는데 그럴때마다 한번씩 나를 챙겨주고

이런 친구들에게 감동받아 일본어 아무것도모르던

내가 그들과놀고 애기하기위해 일본어 공부를하게되고

이번년 12월에는 9년만에 시험도 보려고 해

나같이 이게임에 재밌거나 특별한추억이 많을수도있는데

과몰입이니 현실아싸니 이럴때마다 맘이아프더라

어느게 맞고 틀리고 이런건 아니지만

그저 자고일어나고살아가던 하루에 특별한 계기와

많은 생각을갖게해준 이게임에 나는 너무고맙게 느껴

다들 환절기인데 감기조심하고 !

긴글에 요약도없어서 미안 !

- dc official App
쎾쓔!!! 2018.10.24 03:31:53
눈농 2018.10.24 03:35:49
나냠 시험 꼭 통과해 ~! 화이팅~! - dc App 2018.10.24 03:36:02
G군 2018.10.24 03:38:10
Soran12 2018.10.24 03:39:39
하루사메 이런따듯한글보면넘나조아 - はるさめ 2018.10.24 04:32:36
zetyx 2018.10.24 05:42:16
쵸마마 2018.10.25 03:43:46
17세여고생쟝 브알챗에서 꼭 만났으면 좋겠다. 시험 합격하구 와! 223.39 2018.10.25 06:52:36
HakaseJin 항상 건강하십시오 - dc App 2018.10.25 16:50: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50 일반 mr로 vr영상 같은거 못봄?? 6 령웅 2018-10-27 0
67346 일반 풀트래킹 존나쉬운 캐릭터없음?? 3 마요릭 2018-10-27 0
67344 일반 슈샘 낮추니까 확실히 체감이 있네용 재배맨 2018-10-27 0
67343 일반 요즘은 대화를 많이해서 기뻐.. 2 너랑안놀거야 2018-10-27 2
67340 일반 요즘 뭔가 공허하다 9 dd 118.42 2018-10-27 1
67339 일반 트레커 빨간등이 완충이야? 2 히비링 2018-10-27 0
67338 일반 뱅 재미있어 5 울테 2018-10-27 1
67337 일반 트래커는 중고파는거 없어? ㅠㅠ 3 ㅇㅇ 125.129 2018-10-27 0
67336 일반 누가 내 아이디어로 월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3 NAME_HORANG 2018-10-27 0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67311 일반 역시 변함없어 좋네. 6 500원딱풀 2018-10-27 5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306 질문 vr vive쓰는사람인데 10 ㅁㄴㅇㄹ 125.142 2018-10-27 0
67305 일반 피아노 멀쩡한 맵 있습니까 218.155 2018-10-27 0
67304 일반 질문정정 px서먹던 냉동들 사회에서는 어디서삼?, 11 SenKaZe 2018-10-27 0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