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대만과자맛있엉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751
  • 2018-10-23 23:34:41
							

저번에 회사상사가 대만여행가서 사온거도 맛있고
이번에 후임이 갔다왔는데 사온 과자도 맛있다

대만칭구한테 한국과자좀 보내고 대만과자좀 보내달라고 꼬셔볼까

- dc official App
Huntere 배송비:ㅎㅎ 씹이득 - dc App 2018.10.23 23:37:02
하벤하이드 해외배송비 부들 - dc App 2018.10.23 23:38:08
Misaring 코리아 질소의 힘을 보여줘 - dc App 2018.10.23 23:39:27
하벤하이드 진짜 포장보니까 한국과자 쉬부엉 - dc App 2018.10.23 23:39:48
Huntere 2018.10.23 23:42:06
하벤하이드 2018.10.23 23:43:00
A.ms 친구가 왜 에어벡 보냈냐면서 뽁뽁이보내준다 2018.10.23 23:47:57
나그네 질소를 샀는데 불순물로 과자가 들어있음 2018.10.23 23:50:53
하벤하이드 ㅋㅋㅋㅋㅋ앜ㅋㅋ - dc App 2018.10.23 23:58:42
하벤하이드 한국과자 부끄러 - dc App 2018.10.23 23:59:05
히비링 누가크래커 너무좋아 헉헉 2018.10.24 00:02:12
하벤하이드 첨에보고 크림같은건줄알았는데 물렁한 엿먹는느낌 ㅇㅇ.. 어재 스케일링하고 쫙쫙달라먹는거먹으니 불안함 - dc App 2018.10.24 00:03:24
히비링 저거 전자렌지에 10초 돌려 먹어야 돼 안그럼 씹다 이빨도 같이 뽑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4 00:12:35
하벤하이드 엌ㅋ - dc App 2018.10.24 00:13:46
ㅇㅇ 야 딴건 몰라도 알차보인다 츄릅 211.181 2018.10.24 00:2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66857 일반 아직도 서버 터져있음? 4 ㅇㅇ 124.50 2018-10-26 0
66855 일반 예전엔 신기한 과몰입글 보면 캡쳐했는데 4 Macross 2018-10-26 0
66853 일반 여기서 또 진지한 글쓰고싶어졌는데 어떡함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6 1
66852 일반 뻘짓 2 쎾쓔!!! 2018-10-26 0
66851 일반 올떄마다 글 잦같네 ㅋㅋㅋㅋ dd 59.8 2018-10-26 0
66850 일반 그리고 그 퀴즈맵 문제 하나때문에 고인물들한테 완전 찍혔음 11 ㅇㅇ 175.223 2018-10-26 2
6684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해야하는데 새기능 추가한거 1 아스테리 2018-10-26 0
66848 일반 저 밑에 짤 이거 아님? 2 싸이킥유코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