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칸나가 무슨밈이지 근데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746
  • 2018-10-23 23:04:48


우간다랑 같이 떴던 밈인건 아는데 그게 나온 원본을모르겠어
우간다는 쏘닉에서나왓고

SACRED RUIN
_instruction 밈이였음? - dc App 2018.10.23 23:05:28
아스테리 아닌가? 칸나 아바타 우간다급으로많던데 ★ 2018.10.23 23:05:49
_instruction 밈 아닐걸 - dc App 2018.10.23 23:06:37
아스테리 ㅎㅁㅁ 안닌가보네 ★ 2018.10.23 23:07:36
희민 칸나는 애니캐릭터 아니야? 귀여워서 쓰는걸로 아는데 2018.10.23 23:12:07
아스테리 그른가? ★ 2018.10.23 23:17:36
재배맨 칸나갱인가 있었다던데 - dc App 2018.10.23 23:26:39
아메히 칸나는 애니메이션 무슨 무슨 메이드래곤에서 나오던 케릭인걸로 기억함 - dc App 2018.10.24 00:12:07
아스테리 그럿구나 ★ 2018.10.24 00:14:53
ㅇㅇ 칸나가 귀여운 캐릭터라서 그래 움짤 검색해보면 알껄 211.181 2018.10.24 00:44:42
ㅇㅇ 칸나도 VRC 밈이긴 했지 귀여운데 모델링 구하기 쉬우니까 개나소나 쓰기 시작하고 개나소나 쓰던놈들중 정신병걸린새끼들이 칸나 안쓰면 욕박고 칸나로 바꾸라고 그러던 시절이 있었음 118.222 2018.10.24 04:13:21
Nheitarahten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나오는 애 2018.10.24 06:51:51
아스테리 그런게있었구나 ★ 2018.10.24 06:52:24
Nheitarahten 근데 여기 갤 상상도 못했는데 예상외로 덕이 없구나 개놀랍 2018.10.24 06:53:27
아스테리 나 씹덕은맞는데 아는게별로없어서. 이니셜d나 깊이파지 ★ 2018.10.24 06:5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76 일반 나한테 조인하는 친구 만들기 쉬워 4 ㅇㅇ 223.38 2018-10-24 0
65875 일반 라젠 1700 에서 2700x로 가면 체감 있을까? 6 ㅇㅅㅇ 121.146 2018-10-24 0
65874 일반 부랄챗하다보면 자주 우울해져 2 ㅇㅇ 223.62 2018-10-24 0
65873 일반 영어 노베이스 vr챗에서 영어회화배우기 가능? 3 ㅇㅇ 58.230 2018-10-24 0
65872 일반 야 트래커 샀다!! 2 ㅇㅇ 211.36 2018-10-24 0
65871 일반 아앗... 트래커 내일 못받나 Yua 2018-10-24 0
65870 일반 오큘 오디오스트랩 질문좀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69 일반 이케멘 아바타 구함미다.. 1 ㅇㅇ 223.38 2018-10-24 0
65868 일반 올해 목표 1 솜검 175.223 2018-10-24 0
65867 일반 블렌더 헬프! 본 모양 그대로 90도로 꺽는 방법좀 2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66 일반 목소리가 굵은건지 7 ㅇㅇ 14.40 2018-10-24 0
65865 일반 인간은 참 간사하다 4 오큘ㅠㅠ 39.7 2018-10-24 0
65864 일반 학교마치고 H방 대기타야지 1 Kawaii_Doggy 2018-10-24 0
65862 일반 와! vive살돈모으려고 알바 지원햇더니 4 BEll 2018-10-24 0
65861 일반 내일은 아바타 만드는 날! 쉔가오랜 117.111 2018-10-24 0
65860 일반 3시부터 H방 대기 들어간다 4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858 일반 i5 6600 > i7 8700 교체 후기 3 츄르 2018-10-24 0
65857 일반 근데 일본은 왜 코타츠 쓰냐? 14 초보자아 2018-10-24 0
65856 일반 슬슬 날추워지니 코타츠아바타로 일본인을유혹해야지 13 ㅇㅇ 121.135 2018-10-24 0
65855 일반 회사 팁 ) 일이 힘들거나 많거나 상관없음 4 ㅇㅇ 211.36 2018-10-24 6
65854 일반 VR에선 오히려 더 신경쓰게 되는 것 같아 4 ACMI 39.7 2018-10-24 0
65853 일반 빠밤폼보통 한번살때 몇개씩사나여? 1 ulchas 2018-10-24 0
65852 일반 림들 안면폼 세척 어떻게함 ? 5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51 일반 브이알챗만 너무 하고있으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0-24 0
65850 일반 저댄용 안면폼 수면용 안면폼 구비 Luche 2018-10-24 0
65849 일반 바이브 공식에서 안면폼 7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848 일반 세상에 이딴 좆같은 날이 있었다니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7 일반 바이브용 빠밤폼 오큘에도 들어가나요? 1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46 일반 진짜 요즘에 너무 하고싶은일이 있음 5 초보자아 2018-10-24 0
65844 일반 블렌더 오른쪽메뉴 뭐누르면 다시떠요? 2 아메히 2018-10-24 0
65843 일반 안정성 면에선 놀로보다 키넥트+무브봉 조합이 더 나은듯 1 검은연 2018-10-24 0
65842 일반 에네루프 첨올땐 충전안시켜두 대여? 2 재배맨 2018-10-24 0
65841 일반 예비인턴에게 회사에대한 꿈을심어줘... 25 하루사메 2018-10-24 0
65839 일반 오늘 바이브 시키면 금요일까지 오나? 3 ㅇㅇ 112.151 2018-10-24 0
65838 일반 오늘이 무슨날인지아세요 2 꿀뚤 2018-10-24 0
65837 일반 뉴비 갤입성!!!!! 4 じんじん 2018-10-24 0
65836 일반 예전에 하던게임 보다가 게임친구가 그려줬던짤을 봤는데 지금봐도 고퀄이네 9 현이ver 211.208 2018-10-24 0
65835 일반 개졸리네 3 초보자아 2018-10-24 0
65834 일반 친구한테 vr챗 짤 보여줬는데 5 ㅇㅇ 110.70 2018-10-24 0
65833 일반 이 캐릭터 퍼블릭이야? 13 하루사메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