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 주제 모르는 어글리 코리안 클라스 어디 안가네
글쓴이
브창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72
  • 2018-10-23 15:35:58
							



여느때처럼 신사에 일본인 친구가 있길래 갔는데


아바타 이쁜사람 있길래 칭찬해주면서 쓰담쓰담 해주니까 디스코 같은 노래 틀어주더라 한국인 같았음 


풀트라 신나는 노래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움직이다 보니까 막춤췄음


그러고 놀고있는데 뒤에서 한무리의 한국인들이 오더만 


상반신만 움직이는 여자랑 풀트 한국인이랑 거지같은 차렷충 하나가 오더만 같이 춤추면서 


다른사람은 별얘기 안하는데 차렷충이 60년대 70년대 아줌마 아저씨들 관광버스 춤춘다느니 뭐라느니 병신 같은소리를 짓거리네?


동작이 단조 롭다느니 손꾸락 하나 까딱 못하는 차렷충이 마치 트레이너라도 된 듯 별 지랄을 다함


한두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지랄발광함 


여자랑 대화하는 꼬라지 보니까 여자한테 잘보일라고 가오 오지게 잡는거 같던데 


구수한 사투리로 욕 한바가지 박아줄까 하다가 평소 상냥한 내 이미지도 있고 일본인 친구도 있고 해서 일본인인척 참았음 


그냥 블락 했으면 서로 안보이고 좋았을 텐데 왜 그땐 그 생각을 못했는지 생각할수록 빡치네 

Huntere 2018.10.23 15:37:17
Yua 그냥 블락을 해 2018.10.23 15:37:57
차가운가을비 2018.10.23 15:37:58
브창 아직 뉴비라 생각을 못했음 - dc App 2018.10.23 15:39:08
Yua 사실 나도 마음이 약해서 블락은 웬만하면 안함. 2018.10.23 15:39:24
Yua 내가 블락하면 상대도 알게되니까.. 2018.10.23 15:39:30
브창 저런놈들은 칼블락이 답인거 같음 이쯤했음 고만하겠지 싶어서 냅두니 끝도 없이 하네 - dc App 2018.10.23 15:40:41
MANKALO 2018.10.23 16:46:08
ㅇㅇ 게임이라서 저런거 같지? 현실도 똑같음. 외국나가서 한국인보이면 도망감 나는 220.125 2018.10.23 18:2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69 일반 이거 바이브포트 지워도되나? 2 -__ 2018-10-27 0
67168 일반 오픈vr 깔아도 컴에 문제없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167 일반 낚시하는맵 이름머임 2 솜검 211.48 2018-10-27 0
67166 일반 vr챗 괜히켜둠 14 Desperadon 2018-10-27 3
67165 일반 혹시 파티클 마커 쓰면 스샷찍을때 스네일처럼 잔상남거나 하는거 없음? 3 아루라테 2018-10-27 0
67164 일반 너넨 처음만난 친구아직도 만나고 있냐 9 쵸마마 2018-10-27 9
67161 일반 트래커 자석으로 고정하면 좀 그러려나? 5 린코 2018-10-27 0
67160 질문 뭔가 이상해진 트레일 마커 질문 AVI 2018-10-27 0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67137 일반 기본 아바타로도 즐길 수 있어요? 2 1123 183.102 2018-10-26 0
67135 일반 지금 체조중임?? 2 ㅇㅇ 124.50 2018-10-26 0
67134 일반 6시 30분 체조중. 류미래 2018-10-26 0
67133 일반 오늘 밤샘 뱅 사진 3 ㅇㅇ 14.46 2018-10-26 0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