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 주제 모르는 어글리 코리안 클라스 어디 안가네
글쓴이
브창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72
  • 2018-10-23 15:35:58
							



여느때처럼 신사에 일본인 친구가 있길래 갔는데


아바타 이쁜사람 있길래 칭찬해주면서 쓰담쓰담 해주니까 디스코 같은 노래 틀어주더라 한국인 같았음 


풀트라 신나는 노래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움직이다 보니까 막춤췄음


그러고 놀고있는데 뒤에서 한무리의 한국인들이 오더만 


상반신만 움직이는 여자랑 풀트 한국인이랑 거지같은 차렷충 하나가 오더만 같이 춤추면서 


다른사람은 별얘기 안하는데 차렷충이 60년대 70년대 아줌마 아저씨들 관광버스 춤춘다느니 뭐라느니 병신 같은소리를 짓거리네?


동작이 단조 롭다느니 손꾸락 하나 까딱 못하는 차렷충이 마치 트레이너라도 된 듯 별 지랄을 다함


한두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지랄발광함 


여자랑 대화하는 꼬라지 보니까 여자한테 잘보일라고 가오 오지게 잡는거 같던데 


구수한 사투리로 욕 한바가지 박아줄까 하다가 평소 상냥한 내 이미지도 있고 일본인 친구도 있고 해서 일본인인척 참았음 


그냥 블락 했으면 서로 안보이고 좋았을 텐데 왜 그땐 그 생각을 못했는지 생각할수록 빡치네 

Huntere 2018.10.23 15:37:17
Yua 그냥 블락을 해 2018.10.23 15:37:57
차가운가을비 2018.10.23 15:37:58
브창 아직 뉴비라 생각을 못했음 - dc App 2018.10.23 15:39:08
Yua 사실 나도 마음이 약해서 블락은 웬만하면 안함. 2018.10.23 15:39:24
Yua 내가 블락하면 상대도 알게되니까.. 2018.10.23 15:39:30
브창 저런놈들은 칼블락이 답인거 같음 이쯤했음 고만하겠지 싶어서 냅두니 끝도 없이 하네 - dc App 2018.10.23 15:40:41
MANKALO 2018.10.23 16:46:08
ㅇㅇ 게임이라서 저런거 같지? 현실도 똑같음. 외국나가서 한국인보이면 도망감 나는 220.125 2018.10.23 18:2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68205 일반 셀카찍을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210.99 2018-10-30 0
68204 일반 브얄서버에서 아바타 다시 내려받을수있어? 8 ㅇㅇ 39.7 2018-10-30 0
68203 일반 밴드 우콘 텍스쳐파일 뿌림 13 ㅇㅇ 112.151 2018-10-30 21
68202 일반 mr은 마이크토글 안되냐?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201 일반 내가 vrc를 즐기는 방법. 20 ㅁㄹ 211.177 2018-10-30 7
68200 일반 출근하고 졸려서 개고통받고잇엇는디 6 우묘 211.36 2018-10-30 0
68199 일반 빨리 VRC 세카이로 들어가고 싶다 ㅇㅇ 223.62 2018-10-30 0
68198 일반 놀란 개구리 짤로 달릳닷 3 요나 2018-10-30 0
68197 일반 칭구들 안녕 좋은 아침이야 16 ㅇㅇ 223.62 2018-10-30 2
68196 일반 아바타중 신벅헌기능 모있을까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195 일반 겔에 완장없으니 가즈아 1 Huntere 2018-10-30 0
68194 일반 저댄글보니 저댄방가고싶자너 3 댕타 2018-10-30 0
68193 일반 유니티로 타오르는 효과 주는법 없음? 3 갈비핫바 2018-10-30 0
68192 일반 요즘 브알키면 4 아스테리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