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물건 원래 있던 곳으로 되돌릴때 정확히 뭘 써야 되는지 알려줄수있음?
글쓴이
윾마루채고다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71
  • 2018-10-23 15:31:48
							

뭐 Sendrpc에 teleport to 라곤 하는데 애초에 Sendrpc 이전에 VRC_Trigger에서 어떻게 들어가야 되는지 모르겠음....

xx 간단한 방법이 2개 있음. 1번. 물체에 물리를 넣고 아무데나 이동시켜서 떨궈버려. 이동 시키는 법은 VRC_Trigger -> Objectsync->Teleport to 임. 그 다음에 VRC World 의 prefab에서 when destroy에 respawn을 넣어버리는 거. 2번은 상위에 빈 오브젝트를 하나 놓고, 하위에 해당 물체를 (0,0,0)에 위치시킨 다음에. 애니메이터로 포메이션을 (0,0,0)으로 만드는 애를 넣고 해당 애니메이션을 1회만 재생시키는 것임. 더 자세한 설명을 하려면 강좌수준이 되니까 여기서부터는 직접 박치기하면서 알아보는 게 빠를거야. 183.96 2018.10.23 15:42:57
윾마루채고다 음....VRC_Trigger에서 Objectsync이 안보이는데...? 2018.10.23 16:03:18
xx objectsync를 먼저 넣어 그럼. add component 로 183.96 2018.10.24 00:1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93 일반 연애 해보면 알겠지만 8 나냠 2018-10-26 0
66792 일반 근데 ㄹㅇ 아바타가 이쁘다고 이성처럼 생각하고 사랑할수가 있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791 일반 한국 관광 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0 일반 저댄 아닌 댄스월드 만드는데 영상 리퀘받는다 24 Luche 2018-10-26 0
66789 일반 이겜 정공겜인가요? 6 F유동닉 2018-10-26 2
66788 일반 야이놈들아 현실에서도 그런짓 안해 3 Yua 2018-10-26 0
66787 일반 으 또 ' 그 ' 글이다 13 _instruction 2018-10-26 0
66786 일반 지금쯤 드는 생각 6 레모네이드 2018-10-26 0
66785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13 로한 59.18 2018-10-26 0
66784 일반 낮에도 브알챗 하고싶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0-26 0
66783 일반 폼 또삼 4 Luche 2018-10-26 0
66782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81 일반 여기가 그 집착갤인가요? 5 _instruction 2018-10-26 0
66780 일반 케모노 꼴리는 사람만 와봐 3 하피핏 2018-10-26 0
66779 일반 올만에 밤에 마작칠인원있나 3 마요릭 2018-10-26 0
66778 일반 사실 나도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어 12 NAME_HORANG 2018-10-26 0
66775 일반 저 흑우 마자용 11 요나 2018-10-26 0
66774 일반 길들이기 근황 ㅇㅇ 223.62 2018-10-26 0
66773 일반 브알챗하면좋은점 2 G군 2018-10-26 0
66772 일반 다행인건 소녀앉기는 현실에서 무의식적으로 안나옴 8 Yua 2018-10-26 0
66770 일반 풀트래킹 유저 댓어요... 5 요나 2018-10-26 0
66769 일반 idle모션중에 5 123 112.140 2018-10-26 0
66768 일반 브이알챗 과몰입썰 5 쵸마마 2018-10-26 0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