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화면도 안나오고.. usb전원 안식도 안되고...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55
  • 2018-10-23 15:00:11
							

본채 팬 선까지 씹혀있고... ㅋㅋㅋㅋㅋ

이거 그대로 컴퓨존 보내서 2만원주고 조립하까 생각중...
으ㅡ음 보내면 쥐도새도 모르게 CPU 바껴서 옴 내가 봄 2018.10.23 15:00:37
츄르 으아악 안돼... 2018.10.23 15:01:45
린뀨 음.. 컴퓨터 조립 안해봤으면 진짜 그냥 맡기는게 좋음.. 나도 직접 조립하다 쇼트나서 메인보드 고장난적 있거든 2018.10.23 15:02:20
쎾쓔!!! 님 모니터선 안꼽음 내가봄 2018.10.23 15:02:25
츄르 글카에 꽂았는데도 안나오는건 뭐에요...? 2018.10.23 15:02:58
츄르 근처 전자상가 컴퓨터매장가도 조립해 주려나요? 2018.10.23 15:03:31
혹시 첫번째 사진 GAMING 옆에 구멍 8개 뚫려있는곳에 파워에서 나온선중에 맞는거 끼워 2018.10.23 15:03:39
혹시 그리고 그래픽카드에 보조전원선 끼웠냐? 2018.10.23 15:04:00
시리스 CPU 보조파워 안꽃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5:04:20
츄르 8p전부 660쓰던때랑 똑같이 끼웠규 팬작동및 기가바이트 led까지 작동하는데요.... 2018.10.23 15:04:50
린뀨 그냥 집근처 컴퓨터 매장에 들고가도 조립은 한 2만? 3만?에 해줌. 근데 부품 바꿔치기 할수도 있으니까 잘 체크하고 2018.10.23 15:05:41
혹시 ㅇㅇ 사진상으론 안보여서 위에 내가 적어놓은거 찾아서 끼워봐 2018.10.23 15:06:41
츄르 한다면 눈에 불켜고 지켜봐야지... 일단 최선을다해 내가 해보는중... 2018.10.23 15:06:47
차가운가을비 CPU 보조파워 안꼽았어!! 2018.10.23 15:08:18
Yua 메인보드 패널 어따 팔아먹음? 그거 안끼면 첨부터 다시해야 하자너~ 2018.10.23 15:08:47
Yua https://comterman.tistory.com/23 2018.10.23 15:09:20
혹시 그러네 백판넬도 안끼웠네. 저러면 먼지 존나 금방 쌓임 2018.10.23 15:09:30
린뀨 모르면 걍 맡기는걸 난 추천함.. 나같은경우 메인보드가 쇼트난거라 교체만 일주일 걸림.. 2018.10.23 15: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514 일반 군머교류회 준비 끝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13 일반 안무서운 공포게임 1 아루라테 2018-10-28 0
67511 일반 피장파장의 오류 조개껍데기 2018-10-28 4
67509 일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로 군머교류회 준비 딱 끝남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08 일반 자전거타고 도서관 왔는데 밖에 비오네 1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67506 일반 뭐야 갤 왜이래 1 Desperadon 2018-10-28 1
67505 일반 열심히 만드는중이다... 5 Luche 2018-10-28 1
67504 일반 미코개조는 한짤로 설명되지않음?? 12 JinSilly 175.223 2018-10-28 24
67502 일반 저작권언급이 커뮤니티에서 터부시되는 이유를 알거같음 5 긴긴 2018-10-28 11
67501 일반 어딱꾸 횐님덜 또 이상한거 가지고 불태우시네여 7 란찌코찌 2018-10-28 1
67500 일반 이제 장작 탈거 다 탔으니까 키넥트나 팔아야지 10 빠쓰 2018-10-28 0
67499 일반 저작권? 나는 당당하다 7 JinSilly 175.223 2018-10-28 3
67498 일반 라무네 사기 vs 이치고 사기 2 몰래온손님 2018-10-28 0
67497 일반 영상 찍을때 개인적 추천 프로그램,사이트 5 으ㅡ음 2018-10-28 0
67495 일반 오늘자 소녀전선 캐릭터 3 Bunny Y 2018-10-28 6
67494 일반 갑자기 저작권 갤러리 되브럿네 1 으ㅡ음 2018-10-28 0
67493 일반 윈도우 홈이랑 프로랑차이머애요 10 G군 2018-10-28 0
67492 일반 저작권에서 당당하려면 6 빠쓰 2018-10-28 0
67491 일반 무선킷 정발해도 라이젠 1세대 호환문제 안고쳐지면 어쩌지 2 레ㅅ 1.245 2018-10-28 0
67490 일반 mmd로 만드는거 안되지않냐 1 팩트만씨부림 2018-10-28 0
67489 일반 유니티 이 오류는 머야? ㅇㅇ 118.34 2018-10-28 0
67488 일반 ??윈도우 정품아닌사람도 있어? 16 MANKALO 2018-10-28 0
67487 일반 도와주세용 'you cannot edit your vrchat data' 1 가-족같은 175.206 2018-10-28 0
67486 일반 야호할로윈이다 2 G군 2018-10-28 0
67484 일반 커미션 말이야 7 현실세계 2018-10-28 0
67483 일반 2만 폴리곤 넘는거 어찌 업로드해요?? 1 ㅇㅇ 59.0 2018-10-28 0
67482 일반 도미니언 할줄아는 갤럼 있니? 7 꼬마키` 2018-10-28 0
67481 일반 무슨 떡밥임? 1 JJY 2018-10-28 0
67479 일반 MMD모델로 VRchat 아바타 어떻게만드나요? 2 ㅇㅇ 203.152 2018-10-28 0
67477 일반 킷슈 약관 4 아루라테 2018-10-28 0
67476 일반 퍼블릭 저댄이 재밌긴함 대신 방장이 탈주하면 퍼블릭 터져버림 1 ㅇㅇ 124.58 2018-10-28 0
67475 일반 양심고백)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5 MANKALO 2018-10-28 1
67474 일반 법 잘지키는 친구들아 4 F유동닉 2018-10-28 4
67473 일반 하여튼 미코 개조에 대해서는 black인거로 치겠음 1 MANKALO 2018-10-28 2
67471 일반 복돌없는 갤러리가 어딨겠냐 1 Yua 2018-10-28 0
67470 일반 말나온김에 커미션 관련 토론해보자. 17 MANKALO 2018-10-28 1
67469 일반 뚜따 재밌다 2 라그네아 2018-10-28 0
67468 일반 LJD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39.7 2018-10-28 0
67467 일반 아기분째진당 아스테리 2018-10-28 0
67466 일반 미코 커미션은 불법이 맞긴함 17 으ㅡ음 2018-10-28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