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안경쓴사람은 VR장비 못써?
글쓴이
릿카와이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38
  • 2018-10-23 13:55:48
							

안경을 썼고 추후에 바이브?인가 그거 살려는 예정인데
안경쓰면 사용을 못해?
다이소 VR은 그냥 안경을 끼우니 되기는 하던데.

- dc official App
츄르 렌즈기스나는거 상관 안하면은 그냥 끼고해도 잘됨 2018.10.23 13:56:57
vjs0094 안경끼면 스윗스팟 찾는데 조금 요령이 필요할것임. 39.7 2018.10.23 13:59:49
으ㅡ음 바이브는 안경공간 조절 가능 하긴 함 - dc desktop 2018.10.23 14:00:37
차가운가을비 MR은 가능, 저 완전 큰 안경쓰고있는데 잘되요 (조금 불편하긴함) 2018.10.23 14:06:44
Nheitarahten 오큘러스 안경 쓰고 하는데 전혀 문제 없음 아니 전혀까지는 아닌데 몇 번 쓰다보면 쓰는 방법 터득함 2018.10.23 15:03:56
Yua 바이브는 김구안경도 가능할거같은데 오큘은 케바케 2018.10.23 15:20:02
ㅇㅇ 바이브는 존나커도되고 오큘은 힘들다 그리고 단점은 렌즈에 기스남 둘다 ㅋㅋ 175.118 2018.10.23 19:20: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59 일반 업로드할때 이화면에서 안넘어가지는데 무슨문제야? 4 아스테리 2018-10-27 0
67158 일반 트래커만팔아야겠다 3 읭읭이 2018-10-27 0
67156 일반 술마시고 vr하지말라는 이유가 있더라 3 카디아. 2018-10-27 2
67155 일반 가끔 내 목소리 평소보다 낮고 차분하다는날이 있는데 린코 2018-10-27 0
67154 일반 근데 성기 안보이면 벤 아니라는데 3 아메히 2018-10-27 0
67151 일반 지금 뱅 모집하냐 5 라그네아 2018-10-27 0
67150 일반 아바타월드 주인은 자기아바타 쓰는사람 알 수 있음..? 2 린코 2018-10-27 0
67149 VRC일기 어제 있었던 일 6 ㅇㅇ 124.50 2018-10-27 3
67148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7 0
67146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는거야? 1 ㅇㅇ 211.194 2018-10-26 0
67145 일반 그러고 보니 뱅 월드 여기서 만든거지? 버그 발견. 2 류미래 2018-10-26 0
67143 일반 술 다신 안먹을것 3 하피핏 2018-10-26 0
67142 일반 7시 뱅 결과 45분 으로 보안관&부관 생존 승리! 14 류미래 2018-10-26 0
67141 질문 로우폴리 장미 모델링 있을까요? 2 모코 72.141 2018-10-26 0
67140 일반 캘리 0.6b 버전 받을수있는 디스코드 참가 제한적인가? 4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139 일반 우-와 아직도 글리젠이 되고잇숴 1 DR_Pochi 2018-10-26 0
67137 일반 기본 아바타로도 즐길 수 있어요? 2 1123 183.102 2018-10-26 0
67135 일반 지금 체조중임?? 2 ㅇㅇ 124.50 2018-10-26 0
67134 일반 6시 30분 체조중. 류미래 2018-10-26 0
67133 일반 오늘 밤샘 뱅 사진 3 ㅇㅇ 14.46 2018-10-26 0
67131 일반 체조를 가고싶지만 너무잠이오는걸 2 사요 2018-10-26 0
67130 일반 아는 사람 vr챗 입문시킬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35 린뀨 2018-10-26 0
67129 일반 군대교류회 준비끝 6 Emptiness 2018-10-26 1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