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Windows 기본 기능으로 VRChat 캐시 자동으로 삭제하기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4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19
  • 2018-10-23 12:19:47
							


















=======================================================================================================


1. 작업 스케줄러 를 검색해서 실행

2. 작업 만들기 클릭(기본 작업 만들기 X)

3. 가장 높은 권한, Windows 10 반드시 확인

4. PC에 암호 걸려있으면 : 로그온 시

암호 걸려있지않으면 : 컴퓨터 시작 시 (표준시간 동기화)

5. 프로그램 : cmd

인수 추가(옵션)(A) : /c rmdir /s /q "C:Users사용자계정AppDataLocalLowVRChatvrchat"

6. 초록색도 원하는 조건으로 변경, 모르겠으면 사진대로 ㄱ

7. 요청 시 작업이 실행되도록 변경만 체크, 나머지 체크 해제

8. 확인해보면 스케줄러에 작업이 등록됨, 이제 컴퓨터 킬때나 암호가 걸려있으면 로그인 할 때 컴터가 알아서 청소해줌



차가운가을비 개추 2018.10.23 12:20:14
차가운가을비 2018.10.23 12:20:22
레몬우유 8번 뭔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2:21:40
러닝머신러닝 8번은 걍 등록된거 확인차 보여준거 2018.10.23 12:25:06
레몬우유 아니 실행중에 캐시 삭제하면 죽잖아 2018.10.23 12:26:05
러닝머신러닝 오 ㄹㅇ죽네 내용 조금 다듬음 2018.10.23 12:29:18
러닝머신러닝 ※4번 짤 수정함 2018.10.23 12:50:10
고미고미 5번 짤에 인수추가 있잖아 나는vrchat d드라이브에 깔려있는데 뭐라고 적어야돼? 116.39 2018.10.23 14:12:58
러닝머신러닝 그거 심볼릭 링크로 뺀거면 경로는 같음 2018.10.23 14:14:56
러닝머신러닝 D드라이브에 깔아도 캐시는 C에 쌓이지않나 2018.10.23 14:16:49
고미고미 엥 그러면 그냥 저기 적힌대로 똑같이 적으면 될라나? 116.39 2018.10.23 14:19:28
러닝머신러닝 ㅇㅇ 2018.10.23 15:13:02
ㅇㅇ 실행중에 삭제하면 좆되는데..? 14.40 2018.10.24 06:21:36
러닝머신러닝 설명도 바꿈, 컴퓨터 시작할 때나 (암호 걸려있으면)로그인할 때 삭제되도록 변경함 2018.10.24 07:13:49
델피늄 팁추 - dc App 2018.10.24 08:1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67786 일반 시발 미쳤다... 브알챗 때문에 총 300 이상 쓴거 같다...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1
67785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0-29 0
67783 일반 으야으야야ㅑㅡ으어어 Fesex에서 전화왔다 8 U_myo 2018-10-29 2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