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혼 하자는데 어떡할까...
글쓴이
흑흑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07
  • 2018-10-23 11:13:11
  • 182.222
							

1년동안 같이 놀던애가 나 너무 좋아하고 캐나다로 와서 결혼 하자는데 어떡할까

그냥 사심없이 귀엽다고만 생각하고 있던 애인데 사귀자고 하니까 갑자기 나도 좋아하는 것 같고...

그동안 내가 너무 좋아서 미치는줄 알았다는데... ????

쎾쓔!!! 어케했노 시바련아 2018.10.23 11:13:45
나냠 2018.10.23 11:13:48
아이리네 2018.10.23 11:13:55
가사이_유노 전업주부 해도 좋다고 하면 해 2018.10.23 11:14:40
요나 2018.10.23 11:15:03
NAME_HORANG 캐나다가서 할꺼 없을텐데 2018.10.23 11:16:13
흑흑 일단 결혼하면 군대 문제는 해결이고 거기가서 어떻게 먹고살지가 걱정이다 182.222 2018.10.23 11:16:52
ㅇㅇ 거긴 동성결혼 되나보네 175.211 2018.10.23 11:17:53
ㅇㅇ 남자대 여자는 맞지? 121.134 2018.10.23 11:18:10
ㅇㅇ 자살좀 14.40 2018.10.23 11:18:55
싸이킥유코 주작 ㄴ 2018.10.23 11:20:16
ㅇㅇ 세렌디 포르투갈 가서 결혼하는 소리하네;; 마 니 똘게이가!!! 117.111 2018.10.23 11:20:49
Misaring ㅋㅋㅋㅋㅁㅊ - dc App 2018.10.23 11:21:49
DinGa 2018.10.23 11:24:04
ㅇㅇ 자살안하세요 14.40 2018.10.23 11:35:00
Viver 2018.10.23 11:37:03
ㅇㅇ 미친건가 진짜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204 2018.10.23 12:05:14
17세여고생쟝 일단 연애부터 차근히... 112.72 2018.10.23 12:06:17
나루호농 2018.10.23 12:14:11
Lydie 2018.10.23 13:24:02
Lydie 2018.10.23 13:24:03
Lydie 2018.10.23 13:24:09
koni 2018.10.24 05:5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66668 일반 오큘 터치컨트롤러 고장났다 4 ㅇㅇ 183.101 2018-10-25 0
66667 일반 묵언모임같은거 있으면 재밌겠다 3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6 일반 5일뒤면 백수다 13 치요키 2018-10-25 0
66665 일반 블프 때 구매할 mr추천 좀 부탁드려오... 1 바르게살자 2018-10-25 0
66663 일반 어제 브쳇하려고 했는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62 일반 초록색이면 뉴빈가요??? 2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1 일반 딴사람 블록한거 어떻게해제함? 2 ㅇㅇ 223.38 2018-10-25 0
66660 질문 오큘+트래커 혼종 애드라.... 2 나냠 2018-10-25 0
66659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쉐이더블록으로 색변경할때 modo 124.58 2018-10-25 0
66658 일반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2 Emptiness 2018-10-25 0
66657 일반 간만에 개운한 아침이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56 일반 놀로 허리 진짜 문제가 뭐ㅈ지; 1 ㅇㅇ 175.210 2018-10-25 0
66655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거있잖아 4 ㅇㅇ 39.7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