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결혼 하자는데 어떡할까...
글쓴이
흑흑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607
  • 2018-10-23 11:13:11
  • 182.222
							

1년동안 같이 놀던애가 나 너무 좋아하고 캐나다로 와서 결혼 하자는데 어떡할까

그냥 사심없이 귀엽다고만 생각하고 있던 애인데 사귀자고 하니까 갑자기 나도 좋아하는 것 같고...

그동안 내가 너무 좋아서 미치는줄 알았다는데... ????

쎾쓔!!! 어케했노 시바련아 2018.10.23 11:13:45
나냠 2018.10.23 11:13:48
아이리네 2018.10.23 11:13:55
가사이_유노 전업주부 해도 좋다고 하면 해 2018.10.23 11:14:40
요나 2018.10.23 11:15:03
NAME_HORANG 캐나다가서 할꺼 없을텐데 2018.10.23 11:16:13
흑흑 일단 결혼하면 군대 문제는 해결이고 거기가서 어떻게 먹고살지가 걱정이다 182.222 2018.10.23 11:16:52
ㅇㅇ 거긴 동성결혼 되나보네 175.211 2018.10.23 11:17:53
ㅇㅇ 남자대 여자는 맞지? 121.134 2018.10.23 11:18:10
ㅇㅇ 자살좀 14.40 2018.10.23 11:18:55
싸이킥유코 주작 ㄴ 2018.10.23 11:20:16
ㅇㅇ 세렌디 포르투갈 가서 결혼하는 소리하네;; 마 니 똘게이가!!! 117.111 2018.10.23 11:20:49
Misaring ㅋㅋㅋㅋㅁㅊ - dc App 2018.10.23 11:21:49
DinGa 2018.10.23 11:24:04
ㅇㅇ 자살안하세요 14.40 2018.10.23 11:35:00
Viver 2018.10.23 11:37:03
ㅇㅇ 미친건가 진짜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204 2018.10.23 12:05:14
17세여고생쟝 일단 연애부터 차근히... 112.72 2018.10.23 12:06:17
나루호농 2018.10.23 12:14:11
Lydie 2018.10.23 13:24:02
Lydie 2018.10.23 13:24:03
Lydie 2018.10.23 13:24:09
koni 2018.10.24 05:5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10 일반 우콘 아바타 받았는데 왜 핑크색으로만 되어있지?;;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709 일반 급질문) VRchat은 게임임?? 11 JinSilly 221.153 2018-10-30 0
68706 일반 늒네 저댄방 재밌었어요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705 일반 데스스페이스 맵 한번 해봤음 3 게럴드 2018-10-30 0
68704 일반 부디 좋은 곳으로 떠나셨기를 15 아이리네 2018-10-30 18
68703 일반 그람 커미션을 하지도말고 맡기지도말자 8 괵스챤 175.213 2018-10-30 1
68702 일반 슬슬 오리지널모델링 바람이 불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4 JJY 2018-10-30 0
68701 일반 sinevfx 쉐이더 문제찾았다 2 아스테리 2018-10-30 0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