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98
  • 2018-10-23 10:46:22
  • 220.78
							

예전에 븨알쳇 클럽월드에서 DJ 했던 녀석인데



이번에 홍대 모 클럽에서 DJ하게 됐거든...


뭐 너무 당연히 븨알쳇 하느라 바쁘겠지만


놀러올사람 있냐???





물론 이번에 할로윈 특집이라 클럽에서 나오는 노래들이 씹인사 & 애니송 의 혼종이다...



추가)


참고로 이번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오전 5시 까지 한다.

으ㅡ음 미안한데 여기애들은 클럽에서 못놀아 2018.10.23 10:48:27
춤만춰 나이때문에 빠꾸당하는데 안감 2018.10.23 10:49:04
레몬우유 일단 어딘지부터 말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9:41
쎾쓔!!! 애니송ㅋㅋㅋㅋ가보고십네 2018.10.23 10:49:45
ㅇㅇ 아... 미안.. 그걸 생각못했네... 220.78 2018.10.23 10:50:10
ㅇㅇ 다들 군필여고생이라고 하길래.. 괜찮은줄 알았지.... 220.78 2018.10.23 10:50:35
ㅇㅇ 가면 뭐주냐? 211.48 2018.10.23 10:50:47
ㅇㅇ 홍대의 '명월관' 이라고 하는 클럽니다. 220.78 2018.10.23 10:51:01
ㅇㅇ 줄만한건 없고 애니송을 틀어준다. 220.78 2018.10.23 10:51:38
ㅇㅇ 진짜 라이브로 믹싱하냐? 저번에 VRC클럽 갔는데 믹싱이라고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냥 노래만틀고 이퀄라이져만 올렷다 내렸다 해서 실망했는데. 211.48 2018.10.23 10:52:04
춤만춰 아참 왕년에 클럽에서 많이 놀아봤는데 애니송은 진짜 아님;;// vrc에서나 통하지 ~_~; 2018.10.23 10:52:10
ㅇㅇ 트랙 합성도 하고 그런거지? 211.48 2018.10.23 10:52:21
ㅇㅇ 마 멀리 찾아가는데 VR갤 정으로 밥이라도 한끼 같이 먹자고 해야 시간내서 가지 211.48 2018.10.23 10:53:14
울테 클럽에서? 애니송? 음? 2018.10.23 10:53:29
ㅇㅇ 버튼푸셔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아니냐???? 그리고 나빼곤 다들 잘하는 사람들임 ㅇㅇ 220.78 2018.10.23 10:54:03
ㅇㅇ 라인업 보니깐 퓨처베이스랑 애니송 리믹스 막 섞여 나올예정이다. 220.78 2018.10.23 10:56:59
춤만춰 나이가 적어서 빠꾸가 아니라 많아서.....흙 더러운세상!!!!! 2018.10.23 10:58:32
혹시 애니송? 거기 클럽에서는 단체로 하루히 댄스나 우마우마같은거 춤? 2018.10.23 10:59:29
ㅇㅇ 그거 10년도 더 된걸... 틀.... 어볼까? 220.78 2018.10.23 11:11:10
쎾쓔!!! 포캣몬 디지몬 카드캡터체리 틀어줘 2018.10.23 11:12:49
ㅇㅇ 와 시발 함가볼까 존나 궁금하내 - dc App 210.2 2018.10.23 17:4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825 일반 부랄챗 서버 터짐 00 110.45 2018-10-26 0
66824 일반 vr챗 나만안됨? 1 솜검 211.48 2018-10-26 0
66823 일반 놀로 허리 안틀어지는분 있나요 6 ㅇㅇ 39.7 2018-10-26 0
66822 일반 논문으로 내기 좋은주제 4 하루사메 2018-10-26 0
66821 일반 저댄방 노래 끝나면 임의로 다른거 선곡해도 됨? 2 alskdj 1.221 2018-10-26 0
66820 일반 VR챗을 하는 나 11 ㅇㅇ 124.50 2018-10-26 0
66819 일반 무선킷 국내 정발은 언제할까 5 게럴드 2018-10-26 0
66818 일반 대부분 인간관계 과몰입이 6 ㅇㅇ 175.223 2018-10-26 6
66817 일반 형용사의 반댓말은 5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16 일반 브알챗 갤러리 요약.jpg 2 ㅇㅇ 110.47 2018-10-26 4
66815 일반 키사라기 쓰는 사람은 쉐이더 파티클 온 해줘야됨 6 아루라테 2018-10-26 0
66814 일반 이게 다 1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13 일반 맵 제작자분들 계신가요. 질문좀 할게요. 2 ㅇㅇ 58.228 2018-10-26 0
66812 일반 ㅂ금요일은 오전근무만 하면 안되나 3 초보자아 2018-10-26 0
66811 일반 어늘따라 하루종일 핸드클랩 멜로디가 떠오른다 2 Yua 2018-10-26 0
66810 일반 사실 저도 집착하는중이라.. 6 ㅇㅇ 58.228 2018-10-26 0
66809 일반 집착글 올라오는거 보고있으니까 5 _instruction 2018-10-26 0
66808 일반 비온다...(감성주의) 24 MANKALO 2018-10-26 3
66807 일반 주변 다 풀트래킹이라 풀트래킹이 당연한거 같음... 6 Luche 2018-10-26 0
66806 일반 오늘 정말 고맙더라... 8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04 일반 가을이자나 ㅋ 1 쎾쓔!!! 2018-10-26 0
66803 일반 갤에 사람앓이 글싸는거 픽션 아니엿음? 7 아루라테 2018-10-26 0
66802 일반 나도 요즘 집착하긴 해 2 Yua 2018-10-26 0
66801 일반 그런데 생각한것보다 박스가 작네? 3 ㅇㅇ 175.223 2018-10-26 0
66800 일반 사실 나도 집착하는 사람 있음 8 Huntere 2018-10-26 1
66799 일반 내가 봤을 때 여기 갤 연구용으로 좋은 듯 7 싸이킥유코 2018-10-26 0
66798 질문 아바타 가슴크기마다 다이나믹 본 수치 다르게 적용시켜야되냐?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97 일반 VR 퀵으로 왔음 ㅋㅋㅋㅋㅋ 6 ㅇㅇ 175.223 2018-10-26 0
66796 일반 낮에 부랄챗 못하겠던데 3 카디아. 2018-10-26 0
66795 일반 집착을 왜함 1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3 일반 연애 해보면 알겠지만 8 나냠 2018-10-26 0
66792 일반 근데 ㄹㅇ 아바타가 이쁘다고 이성처럼 생각하고 사랑할수가 있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791 일반 한국 관광 1 눈깔이 114.202 2018-10-26 1
66790 일반 저댄 아닌 댄스월드 만드는데 영상 리퀘받는다 24 Luche 2018-10-26 0
66789 일반 이겜 정공겜인가요? 6 F유동닉 2018-10-26 2
66788 일반 야이놈들아 현실에서도 그런짓 안해 3 Yua 2018-10-26 0
66787 일반 으 또 ' 그 ' 글이다 13 _instruction 2018-10-26 0
66786 일반 지금쯤 드는 생각 6 레모네이드 2018-10-26 0
66785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13 로한 59.18 2018-10-26 0
66784 일반 낮에도 브알챗 하고싶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