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98
  • 2018-10-23 10:46:22
  • 220.78
							

예전에 븨알쳇 클럽월드에서 DJ 했던 녀석인데



이번에 홍대 모 클럽에서 DJ하게 됐거든...


뭐 너무 당연히 븨알쳇 하느라 바쁘겠지만


놀러올사람 있냐???





물론 이번에 할로윈 특집이라 클럽에서 나오는 노래들이 씹인사 & 애니송 의 혼종이다...



추가)


참고로 이번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오전 5시 까지 한다.

으ㅡ음 미안한데 여기애들은 클럽에서 못놀아 2018.10.23 10:48:27
춤만춰 나이때문에 빠꾸당하는데 안감 2018.10.23 10:49:04
레몬우유 일단 어딘지부터 말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9:41
쎾쓔!!! 애니송ㅋㅋㅋㅋ가보고십네 2018.10.23 10:49:45
ㅇㅇ 아... 미안.. 그걸 생각못했네... 220.78 2018.10.23 10:50:10
ㅇㅇ 다들 군필여고생이라고 하길래.. 괜찮은줄 알았지.... 220.78 2018.10.23 10:50:35
ㅇㅇ 가면 뭐주냐? 211.48 2018.10.23 10:50:47
ㅇㅇ 홍대의 '명월관' 이라고 하는 클럽니다. 220.78 2018.10.23 10:51:01
ㅇㅇ 줄만한건 없고 애니송을 틀어준다. 220.78 2018.10.23 10:51:38
ㅇㅇ 진짜 라이브로 믹싱하냐? 저번에 VRC클럽 갔는데 믹싱이라고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냥 노래만틀고 이퀄라이져만 올렷다 내렸다 해서 실망했는데. 211.48 2018.10.23 10:52:04
춤만춰 아참 왕년에 클럽에서 많이 놀아봤는데 애니송은 진짜 아님;;// vrc에서나 통하지 ~_~; 2018.10.23 10:52:10
ㅇㅇ 트랙 합성도 하고 그런거지? 211.48 2018.10.23 10:52:21
ㅇㅇ 마 멀리 찾아가는데 VR갤 정으로 밥이라도 한끼 같이 먹자고 해야 시간내서 가지 211.48 2018.10.23 10:53:14
울테 클럽에서? 애니송? 음? 2018.10.23 10:53:29
ㅇㅇ 버튼푸셔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아니냐???? 그리고 나빼곤 다들 잘하는 사람들임 ㅇㅇ 220.78 2018.10.23 10:54:03
ㅇㅇ 라인업 보니깐 퓨처베이스랑 애니송 리믹스 막 섞여 나올예정이다. 220.78 2018.10.23 10:56:59
춤만춰 나이가 적어서 빠꾸가 아니라 많아서.....흙 더러운세상!!!!! 2018.10.23 10:58:32
혹시 애니송? 거기 클럽에서는 단체로 하루히 댄스나 우마우마같은거 춤? 2018.10.23 10:59:29
ㅇㅇ 그거 10년도 더 된걸... 틀.... 어볼까? 220.78 2018.10.23 11:11:10
쎾쓔!!! 포캣몬 디지몬 카드캡터체리 틀어줘 2018.10.23 11:12:49
ㅇㅇ 와 시발 함가볼까 존나 궁금하내 - dc App 210.2 2018.10.23 17:4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00 일반 우콘은 방송용으로 사용해도 되나? 2 카디아. 2018-10-26 0
66999 일반 첫 친구.. 좋지 1 린코 2018-10-26 0
66998 일반 vr챗 cpu코어 많이씀? 4 ㅇㅇ 210.106 2018-10-26 0
66997 일반 퍼블릭 사람들 대화 텐션 못맞추겠어 2 DinGa 2018-10-26 0
66996 일반 부알챗 첫 며칠은 자괴감 정말 심했음 7 Yua 2018-10-26 1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977 일반 내일중 랫저댄 원래 월드 2019 추가예정 2 Luche 2018-10-26 0
66976 일반 아키하바라맵은 안만드나? 2 ㅇㅇ 210.220 2018-10-26 1
66975 일반 openvr space calibrator 0.6버전 후기 1 ㅇㅇ 183.101 2018-10-26 0
66974 일반 키넥트 좋냐? 10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6 0
66973 일반 오큘이 전력 많이 먹는다는 낭설이 나온 이유에 대해서 설명 8 검은연 2018-10-26 1
66972 일반 버스타면서 브이알챗꿈꿀꺼야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970 일반 복잡한 기분이다 2 Yua 2018-10-26 0
66968 일반 요즘 말하는게 귀찮아짐 2 JinSilly 221.153 2018-10-26 0
66966 일반 작은 한국맵 업뎃했음 (Korean Heritage 2) 10 Bepsi 125.176 2018-10-26 12
66965 일반 사진찍기 좋은맵 없냐? 11 토터스 2018-10-26 0
66963 일반 일 집으로 가져가지말라고해서 남아서하고있는데 4 ㅇㅇㅇ 117.111 2018-10-26 0
66962 일반 3달만에 로그인했는데 다 손절당했넼ㅋㅋㅋㅋ 5 ㅂ44 219.249 2018-10-26 0
66961 일반 아바타에 바디 복사 하면 로딩 늦어짐?? 3 ㅇㅇ 223.56 2018-10-26 0
66960 일반 내 아바타 월드에 올려놨었는데 22 카디아. 2018-10-26 20
66959 일반 책 빌렸다! 16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958 질문 오브젝트끼리 부딪혀서 다른 오브젝트를 활성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 돼? 2 ㅇㅇ 121.66 2018-10-26 0
66957 일반 블렌더에 뼈 추가하는거 어케하냐? 2 솜검 211.48 2018-10-26 0
66955 일반 엇 시발 잠깐만 PC VR 렉 하나도 없어서 사양은 걱정 끊고있었는데 11 ㅇㅇ 121.161 2018-10-26 0
66954 일반 여기서 뭘 업글해야지 렉안걸림..? 10 :D 182.224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