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98
  • 2018-10-23 10:46:22
  • 220.78
							

예전에 븨알쳇 클럽월드에서 DJ 했던 녀석인데



이번에 홍대 모 클럽에서 DJ하게 됐거든...


뭐 너무 당연히 븨알쳇 하느라 바쁘겠지만


놀러올사람 있냐???





물론 이번에 할로윈 특집이라 클럽에서 나오는 노래들이 씹인사 & 애니송 의 혼종이다...



추가)


참고로 이번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오전 5시 까지 한다.

으ㅡ음 미안한데 여기애들은 클럽에서 못놀아 2018.10.23 10:48:27
춤만춰 나이때문에 빠꾸당하는데 안감 2018.10.23 10:49:04
레몬우유 일단 어딘지부터 말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9:41
쎾쓔!!! 애니송ㅋㅋㅋㅋ가보고십네 2018.10.23 10:49:45
ㅇㅇ 아... 미안.. 그걸 생각못했네... 220.78 2018.10.23 10:50:10
ㅇㅇ 다들 군필여고생이라고 하길래.. 괜찮은줄 알았지.... 220.78 2018.10.23 10:50:35
ㅇㅇ 가면 뭐주냐? 211.48 2018.10.23 10:50:47
ㅇㅇ 홍대의 '명월관' 이라고 하는 클럽니다. 220.78 2018.10.23 10:51:01
ㅇㅇ 줄만한건 없고 애니송을 틀어준다. 220.78 2018.10.23 10:51:38
ㅇㅇ 진짜 라이브로 믹싱하냐? 저번에 VRC클럽 갔는데 믹싱이라고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냥 노래만틀고 이퀄라이져만 올렷다 내렸다 해서 실망했는데. 211.48 2018.10.23 10:52:04
춤만춰 아참 왕년에 클럽에서 많이 놀아봤는데 애니송은 진짜 아님;;// vrc에서나 통하지 ~_~; 2018.10.23 10:52:10
ㅇㅇ 트랙 합성도 하고 그런거지? 211.48 2018.10.23 10:52:21
ㅇㅇ 마 멀리 찾아가는데 VR갤 정으로 밥이라도 한끼 같이 먹자고 해야 시간내서 가지 211.48 2018.10.23 10:53:14
울테 클럽에서? 애니송? 음? 2018.10.23 10:53:29
ㅇㅇ 버튼푸셔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아니냐???? 그리고 나빼곤 다들 잘하는 사람들임 ㅇㅇ 220.78 2018.10.23 10:54:03
ㅇㅇ 라인업 보니깐 퓨처베이스랑 애니송 리믹스 막 섞여 나올예정이다. 220.78 2018.10.23 10:56:59
춤만춰 나이가 적어서 빠꾸가 아니라 많아서.....흙 더러운세상!!!!! 2018.10.23 10:58:32
혹시 애니송? 거기 클럽에서는 단체로 하루히 댄스나 우마우마같은거 춤? 2018.10.23 10:59:29
ㅇㅇ 그거 10년도 더 된걸... 틀.... 어볼까? 220.78 2018.10.23 11:11:10
쎾쓔!!! 포캣몬 디지몬 카드캡터체리 틀어줘 2018.10.23 11:12:49
ㅇㅇ 와 시발 함가볼까 존나 궁금하내 - dc App 210.2 2018.10.23 17:4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