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79
  • 2018-10-23 09:53:34
  • 1.247
							

vr기기 해서 할라고 하는데 ㄱㅊ ?

- dc official App
츄르 1060 6기가로 2018.10.23 09:54:03
ㅇㅇ 그것만 바꾸면 무난하게 가능해? - dc App 1.247 2018.10.23 09:55:16
츄르 무~난 해 2018.10.23 09:57:01
ㅇㅇ ㄱㅅㄱㅅ - dc App 1.247 2018.10.23 09:59:13
ㅇㅇ 3긱써도 문제없다 컴잘알사이에선 6긱사는게흑우임 2600은 오버할놈만사는거고 사제쿨러안달고 오버안할거면 2600x사야한다 14.40 2018.10.23 10:01:20
ㅇㅇ 개소리야; vr은 무조껀 브이램 큰거사야되는데 6긱사라 211.36 2018.10.23 10:04:38
ㅇㅇ ㅋㅋㅋ 조또차이없다 일반램영향이더큰데 개소리야 6긱사는게 흑우야 둘다써본새끼들이 하는말인데 223.39 2018.10.23 10:09:22
ㅇㅇ 2600x사라 후회하기싫으면 14.40 2018.10.23 10:09:51
가사이_유노 vrhigh, 슈샘150 주고 vram 6.5기가 찍는다 2018.10.23 10:22:21
ㅇㅇ 1060 3기 쓰는데 vrlow 슈샘 100으로 3기가 다 먹음 175.223 2018.10.23 10:27:11
Viver 브램 ㅈㄴ 쳐먹으니까 위에 ㅈ문가들 말 듣지 말고 최소 1060 6G로 가라. - dc App 2018.10.23 10:38:09
Viver 일반게임에서는 ㅈ도 차이 없는게 팩트지만, vrchat은 똥겜이라 브램 ㅈㄴ 쳐먹음 - dc App 2018.10.23 10:38:33
Viver 슈퍼플라워 보급형 라인업은 ㅂㅅ이니까 FSP로 가는거 추천하고 - dc App 2018.10.23 10:39:42
Viver 램은 8기가 2개로 바꿔 - dc App 2018.10.23 10:40:33
공배기 i5 6600 / 1060 3긱 슈샘30퍼 렉걸림, 로딩존나느림 - dc App 2018.10.23 11:4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66415 일반 그런데 엣찌방에서도 마이크 켜야하냐?;; 3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4 일반 씹덕로리물에서 귀여움 받는 로리들 눈깔 팽팽 돌던 장면 2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13 일반 선착순 한명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12 일반 양심고백)H방 관심 많음 11 초보자아 2018-10-25 1
66411 질문 이 동물옷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시는분! 재롱 2018-10-25 0
66410 일반 그래도 엣찌방 끝나고 친구들한데 쓰담쓰담 오지게 당했다 4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1
66409 일반 아 회식싫어 2 하벤하이드 2018-10-25 1
66408 일반 9시반 뱅할뱅 연병장집합 , 묵언가능 차렷가능 뉴비가능 그러나 묵언차렷은 6 하루사메 2018-10-25 0
66407 일반 나도 최근에는 별 재미 없었음 3 싸이킥유코 2018-10-25 3
66406 일반 요즘 나도 재미없다고 느낀 건대 3 쎾쓔!!! 2018-10-25 2
66405 일반 차렷충 결국 엣찌방 여자인 친구랑 다녀왔어 11 17세여고생쟝 59.27 2018-10-25 2
66404 일반 시발 바이브 사는거 보류하기로 했음... 6 ㅇㅇ 121.161 2018-10-25 0
66402 일반 패드립 영어로 하면 외국 성님 너무 좋아함 2 눈깔이 223.38 2018-10-25 0
66401 일반 그냥 인텔cpu랑 보드 교체 주문 때리고 왔다 9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00 일반 vr챗 캐시파일 d드라이브로 못움김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5 0
66399 일반 바이브 무선쓰면 유선일때보다 렉많아짐..? 2 ㅎㅇㅆ 116.33 2018-10-25 0
66398 일반 아바타가 갑자기 왜 이러는것이야 2 하피핏 2018-10-25 0
66397 일반 갤이 예전에 비하면 재미 없어진거 같다 7 으ㅡ음 2018-10-25 0
66396 일반 그동안 즐거웠어 델바이저야 6 BEll 2018-10-25 0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86 일반 풀트렉킹은 아직 생각없는데 허리용으로 하나 사면 좋으려나? 13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5 일반 근데 vr에서 아조씨끼리 연인이면 뭐하냐 14 브창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