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79
  • 2018-10-23 09:53:34
  • 1.247
							

vr기기 해서 할라고 하는데 ㄱㅊ ?

- dc official App
츄르 1060 6기가로 2018.10.23 09:54:03
ㅇㅇ 그것만 바꾸면 무난하게 가능해? - dc App 1.247 2018.10.23 09:55:16
츄르 무~난 해 2018.10.23 09:57:01
ㅇㅇ ㄱㅅㄱㅅ - dc App 1.247 2018.10.23 09:59:13
ㅇㅇ 3긱써도 문제없다 컴잘알사이에선 6긱사는게흑우임 2600은 오버할놈만사는거고 사제쿨러안달고 오버안할거면 2600x사야한다 14.40 2018.10.23 10:01:20
ㅇㅇ 개소리야; vr은 무조껀 브이램 큰거사야되는데 6긱사라 211.36 2018.10.23 10:04:38
ㅇㅇ ㅋㅋㅋ 조또차이없다 일반램영향이더큰데 개소리야 6긱사는게 흑우야 둘다써본새끼들이 하는말인데 223.39 2018.10.23 10:09:22
ㅇㅇ 2600x사라 후회하기싫으면 14.40 2018.10.23 10:09:51
가사이_유노 vrhigh, 슈샘150 주고 vram 6.5기가 찍는다 2018.10.23 10:22:21
ㅇㅇ 1060 3기 쓰는데 vrlow 슈샘 100으로 3기가 다 먹음 175.223 2018.10.23 10:27:11
Viver 브램 ㅈㄴ 쳐먹으니까 위에 ㅈ문가들 말 듣지 말고 최소 1060 6G로 가라. - dc App 2018.10.23 10:38:09
Viver 일반게임에서는 ㅈ도 차이 없는게 팩트지만, vrchat은 똥겜이라 브램 ㅈㄴ 쳐먹음 - dc App 2018.10.23 10:38:33
Viver 슈퍼플라워 보급형 라인업은 ㅂㅅ이니까 FSP로 가는거 추천하고 - dc App 2018.10.23 10:39:42
Viver 램은 8기가 2개로 바꿔 - dc App 2018.10.23 10:40:33
공배기 i5 6600 / 1060 3긱 슈샘30퍼 렉걸림, 로딩존나느림 - dc App 2018.10.23 11:4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464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 2 ㅇㅇ 180.229 2018-10-25 0
66463 일반 이모트 조합 셀렉터 더 개선할 여지를 발견했다.. 1 검은연 2018-10-25 0
66461 질문 도움! 3 dddd 110.70 2018-10-25 0
66460 일반 눈 딱 감고 지금 VIVE 지르려고 한다 9 ㅇㅇ 14.42 2018-10-25 0
66459 일반 여긴 뭐 툭하면 과몰입갤되냐 19 MANKALO 2018-10-25 8
66457 일반 집에서 H방가는 사람은 있어도 4 글자 117.111 2018-10-25 2
66456 일반 병신들 즉당히 하세요 4 _instruction 2018-10-25 0
66455 일반 감성글이든 과몰입글 이든 이제 끝 하자 5 으ㅡ음 2018-10-25 0
66454 일반 감성병 안 걸리려면 거리를 두던가 2 ㅇㅇ 211.36 2018-10-25 0
66453 일반 난 솔직히 과몰입하는데 글쓸때는 로갓하고씀 4 ㅇㅇ 223.38 2018-10-25 0
66452 일반 아이트래킹에 따라서 입을 벌리는데 5 ㅇㅇ 59.30 2018-10-25 0
66451 일반 여기 이미 70%는 감성병 걸렸잖아 2 ㅇㅇ 223.62 2018-10-25 0
66450 질문 쉐이프키쓰면 뱃살까지 같이 움직이는데 어카냐? 6 dddd 110.70 2018-10-25 0
66449 일반 과몰입 네덕특 1 SenKaZe 2018-10-25 0
66447 일반 난 과몰입이고 뭐고 이해 못하겠다 8 으ㅡ음 2018-10-25 0
66446 일반 vr사려는데 뭐가 좋을까 4 ㅇㅇ 175.223 2018-10-25 0
66445 일반 흥분된다 4 Yua 2018-10-25 1
66444 일반 HTC VIVE HAPTIC GLOVE 2 야근박멸 211.38 2018-10-25 0
66443 일반 왜 또 과몰입갤이냐 ㅇㅇ 125.180 2018-10-25 2
66442 일반 과몰입도 상대가 받아줄수 있어서 하는거지 2 ㅇㅇ 223.38 2018-10-25 0
66441 일반 여캐가 코닿을정도까지 가까이붙으면 느낌이 묘해요 4 재배맨 2018-10-25 0
66438 일반 과몰입 하지 말라고 1 DinGa 2018-10-25 0
66437 일반 근데 트래커 3개 어떻게 셋팅하냐? 1 ㅇㅇ 117.111 2018-10-25 0
66436 일반 칼퇴한다 나는 4 초보자아 2018-10-25 0
66435 일반 갤 눈팅할때마다 좆같은거 14 dd 118.176 2018-10-25 7
66433 일반 뱅에서는 어느 누구도 믿으면 안됀다구...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432 일반 슈퍼핫 문열리고 총나왔는데 그뒤로 어캐해? 7 스키복 2018-10-25 0
66431 일반 바닥 퍼즐 매트 까는중 4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429 일반 이 게임 오래할수록 감성병 걸림 8 ㅇㅇ 223.62 2018-10-25 1
66428 일반 H방 대기중 10 하피핏 2018-10-25 1
66427 일반 헉 집에 트래커 도착해있음 7 Yua 2018-10-25 0
66426 일반 멍청한 질문일수있지만 질문하나만 하자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425 일반 놀로 a/s 교환가격. 9 현실세계 2018-10-25 2
66423 일반 뱅 추천 캐릭 카드 7 으ㅡ음 2018-10-25 0
66422 일반 H방에서 기본 아바타 입고 기다리고 있으니까 7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421 일반 뭔가를 만드는중임 6 Luche 2018-10-25 1
66420 일반 요즘 오해받는데 어쩌냐 8 ㅇㅇ 160.13 2018-10-25 0
66418 일반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재밋어지는 뱅 3 토끼상 2018-10-25 0
66417 일반 Mr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하니까 손가락이마비됫어요 5 재배맨 2018-10-25 0
66416 일반 칭따오 은근 세네 9 _instruction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