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79
  • 2018-10-23 09:53:34
  • 1.247
							

vr기기 해서 할라고 하는데 ㄱㅊ ?

- dc official App
츄르 1060 6기가로 2018.10.23 09:54:03
ㅇㅇ 그것만 바꾸면 무난하게 가능해? - dc App 1.247 2018.10.23 09:55:16
츄르 무~난 해 2018.10.23 09:57:01
ㅇㅇ ㄱㅅㄱㅅ - dc App 1.247 2018.10.23 09:59:13
ㅇㅇ 3긱써도 문제없다 컴잘알사이에선 6긱사는게흑우임 2600은 오버할놈만사는거고 사제쿨러안달고 오버안할거면 2600x사야한다 14.40 2018.10.23 10:01:20
ㅇㅇ 개소리야; vr은 무조껀 브이램 큰거사야되는데 6긱사라 211.36 2018.10.23 10:04:38
ㅇㅇ ㅋㅋㅋ 조또차이없다 일반램영향이더큰데 개소리야 6긱사는게 흑우야 둘다써본새끼들이 하는말인데 223.39 2018.10.23 10:09:22
ㅇㅇ 2600x사라 후회하기싫으면 14.40 2018.10.23 10:09:51
가사이_유노 vrhigh, 슈샘150 주고 vram 6.5기가 찍는다 2018.10.23 10:22:21
ㅇㅇ 1060 3기 쓰는데 vrlow 슈샘 100으로 3기가 다 먹음 175.223 2018.10.23 10:27:11
Viver 브램 ㅈㄴ 쳐먹으니까 위에 ㅈ문가들 말 듣지 말고 최소 1060 6G로 가라. - dc App 2018.10.23 10:38:09
Viver 일반게임에서는 ㅈ도 차이 없는게 팩트지만, vrchat은 똥겜이라 브램 ㅈㄴ 쳐먹음 - dc App 2018.10.23 10:38:33
Viver 슈퍼플라워 보급형 라인업은 ㅂㅅ이니까 FSP로 가는거 추천하고 - dc App 2018.10.23 10:39:42
Viver 램은 8기가 2개로 바꿔 - dc App 2018.10.23 10:40:33
공배기 i5 6600 / 1060 3긱 슈샘30퍼 렉걸림, 로딩존나느림 - dc App 2018.10.23 11:4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66977 일반 내일중 랫저댄 원래 월드 2019 추가예정 2 Luche 2018-10-26 0
66976 일반 아키하바라맵은 안만드나? 2 ㅇㅇ 210.220 2018-10-26 1
66975 일반 openvr space calibrator 0.6버전 후기 1 ㅇㅇ 183.101 2018-10-26 0
66974 일반 키넥트 좋냐? 10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6 0
66973 일반 오큘이 전력 많이 먹는다는 낭설이 나온 이유에 대해서 설명 8 검은연 2018-10-26 1
66972 일반 버스타면서 브이알챗꿈꿀꺼야 12 하루사메 2018-10-26 0
66970 일반 복잡한 기분이다 2 Yua 2018-10-26 0
66968 일반 요즘 말하는게 귀찮아짐 2 JinSilly 221.153 2018-10-26 0
66966 일반 작은 한국맵 업뎃했음 (Korean Heritage 2) 10 Bepsi 125.176 2018-10-26 12
66965 일반 사진찍기 좋은맵 없냐? 11 토터스 2018-10-26 0
66963 일반 일 집으로 가져가지말라고해서 남아서하고있는데 4 ㅇㅇㅇ 117.111 2018-10-26 0
66962 일반 3달만에 로그인했는데 다 손절당했넼ㅋㅋㅋㅋ 5 ㅂ44 219.249 2018-10-26 0
66961 일반 아바타에 바디 복사 하면 로딩 늦어짐?? 3 ㅇㅇ 223.56 2018-10-26 0
66960 일반 내 아바타 월드에 올려놨었는데 22 카디아. 2018-10-26 20
66959 일반 책 빌렸다! 16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958 질문 오브젝트끼리 부딪혀서 다른 오브젝트를 활성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 돼? 2 ㅇㅇ 121.66 2018-10-26 0
66957 일반 블렌더에 뼈 추가하는거 어케하냐? 2 솜검 211.48 2018-10-26 0
66955 일반 엇 시발 잠깐만 PC VR 렉 하나도 없어서 사양은 걱정 끊고있었는데 11 ㅇㅇ 121.161 2018-10-26 0
66954 일반 여기서 뭘 업글해야지 렉안걸림..? 10 :D 182.224 2018-10-26 0
6695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넣는데 이거 뭔소리임? 6 00 110.45 2018-10-26 0
66951 일반 방정리하다 바이브 뚝배기 떨어뜨려서 ㅇㅇ 14.46 2018-10-26 0
66950 일반 이거 체크박스 체크해도 모델안뜨는데어찌함 ㅇㅇ 119.197 2018-10-26 0
66949 일반 라무네랑 맞짱뜬썰 푼다 27 tntnt 2018-10-26 24
66948 일반 이놈 뭐하는놈임? 7 ㅇㅇ 121.142 2018-10-26 0
66947 일반 아바타 바스트 모핑이나 머리카락 흩날리기 같은거 _instruction 2018-10-26 0
66946 일반 가슴이 가슴본 절반만 따라가던데 3 아메히 2018-10-26 0
66945 일반 akasan 씨발 공포방이자나 ㅋㅋㅋㅋ 7 ㅇㅇ 121.142 2018-10-26 0
66943 일반 바이브 + nolo 흑우는 없슴? 5 Kiiiisssss 211.36 2018-10-26 0
66942 일반 월드 추천 3 ㅇㅇ 220.87 2018-10-26 3
66941 일반 난 처음에 묵언인 사람들이랑 커뮤니케이션이 잘 될까 걱정했는데 5 ㅇㅇ 121.161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