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79
  • 2018-10-23 09:53:34
  • 1.247
							

vr기기 해서 할라고 하는데 ㄱㅊ ?

- dc official App
츄르 1060 6기가로 2018.10.23 09:54:03
ㅇㅇ 그것만 바꾸면 무난하게 가능해? - dc App 1.247 2018.10.23 09:55:16
츄르 무~난 해 2018.10.23 09:57:01
ㅇㅇ ㄱㅅㄱㅅ - dc App 1.247 2018.10.23 09:59:13
ㅇㅇ 3긱써도 문제없다 컴잘알사이에선 6긱사는게흑우임 2600은 오버할놈만사는거고 사제쿨러안달고 오버안할거면 2600x사야한다 14.40 2018.10.23 10:01:20
ㅇㅇ 개소리야; vr은 무조껀 브이램 큰거사야되는데 6긱사라 211.36 2018.10.23 10:04:38
ㅇㅇ ㅋㅋㅋ 조또차이없다 일반램영향이더큰데 개소리야 6긱사는게 흑우야 둘다써본새끼들이 하는말인데 223.39 2018.10.23 10:09:22
ㅇㅇ 2600x사라 후회하기싫으면 14.40 2018.10.23 10:09:51
가사이_유노 vrhigh, 슈샘150 주고 vram 6.5기가 찍는다 2018.10.23 10:22:21
ㅇㅇ 1060 3기 쓰는데 vrlow 슈샘 100으로 3기가 다 먹음 175.223 2018.10.23 10:27:11
Viver 브램 ㅈㄴ 쳐먹으니까 위에 ㅈ문가들 말 듣지 말고 최소 1060 6G로 가라. - dc App 2018.10.23 10:38:09
Viver 일반게임에서는 ㅈ도 차이 없는게 팩트지만, vrchat은 똥겜이라 브램 ㅈㄴ 쳐먹음 - dc App 2018.10.23 10:38:33
Viver 슈퍼플라워 보급형 라인업은 ㅂㅅ이니까 FSP로 가는거 추천하고 - dc App 2018.10.23 10:39:42
Viver 램은 8기가 2개로 바꿔 - dc App 2018.10.23 10:40:33
공배기 i5 6600 / 1060 3긱 슈샘30퍼 렉걸림, 로딩존나느림 - dc App 2018.10.23 11:48: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2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어셋번들어쩌고 오류나는데 제발도와주샘 ㅇㅇ 203.152 2018-10-26 0
67127 일반 4시 5분 뱅 결과 1 류미래 2018-10-26 0
67126 일반 흑흑 유니티 넘어렵다 게럴드 2018-10-26 0
67125 일반 뉴비들 대리고 다니는거 짱잼써 DUZ 2018-10-26 0
67124 일반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VR헤드셋 좌우가 반전되서 들리네;; 5 ㅇㅇ 14.42 2018-10-26 0
67123 일반 드디어 탄력이 떨어졌는지 아무도 오지않는다. 4 류미래 2018-10-26 0
67121 일반 오랫만에하니까 꿀잼이네 ㅇㅇ 59.152 2018-10-26 0
67119 일반 대화할때 딜레이가 너무 생기는데 1 ㅇㅇ 1.218 2018-10-26 0
67117 일반 얘들아.... 후.... 풀트래킹 할려면 뭐뭐필요하냐 8 편히좀살자 2018-10-26 2
67116 일반 형들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질문좀 6 ㅇㅇ 175.194 2018-10-26 0
67115 질문 아바타커미션 3 Moonbear 221.144 2018-10-26 1
67114 일반 역시 내가 제일 이쁘다 3 초보자아 2018-10-26 1
67113 일반 트래커 설정하는데 6시간 소비한듯 2 ㅇㅇ 14.42 2018-10-26 0
67112 일반 오늘 송별회를 했어요오ㅜ.ㅜ 2 DinGa 2018-10-26 0
67110 일반 오늘의프레이쟝 17 아스테리 2018-10-26 2
67109 질문 vrchat계정으로 활동한 시간같은거 보는법있나요? 1 modo 124.58 2018-10-26 0
67108 일반 오늘의 뚜따 4 아루라테 2018-10-26 0
67107 일반 요즘 저댄이나 헬스하다 VR기기 죽는 사람이 많네... 7 아이리네 2018-10-26 3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