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글쓴이
의차니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55
  • 2018-10-23 08:58:30
							

지금 검색해서 마작 공부중임 겁나재밌다

거의 처음으로 한거라 중간중간 몰라서 실수해도 넘어가 주고 너무 고마웠다

- dc official App
Yua 나도 하고싶은데 안한지 오래돼서 역도 잘기억 안나고 점수계산도 못해서 엄두가 안난다 2018.10.23 09:10:31
케모미아재 마작 재미써 2018.10.23 09:17:40
Misaring 캉! 영상개화! - dc App 2018.10.23 09:22:56
늅이 해저로월! 211.205 2018.10.23 10:11:59
류미래 오, 한국 마작 vrchat유저네. 가끔 같이 하자. 2018.10.23 20:0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478 일반 코인노래방 노래추천ㄱ 20 하루사메 2018-11-02 0
69477 일반 바이브 트래커 팔 사람? 트래커삼 218.153 2018-11-02 0
69475 일반 다들 잠자자 10 극락정토 2018-11-02 0
69474 일반 아침체조 아직도 있어? 2 ㅇㅇ 175.223 2018-11-02 0
69473 일반 오큘+놀로 혼종할려는데 얼마쯤 깨질려나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472 일반 낮에 뱅할사람 있냐? ㅇㅇ 14.46 2018-11-02 0
69471 일반 브얄챗 마지막 트리가 아바타나 월드 제작? 4 ㅇㅇ 223.38 2018-11-02 0
69470 일반 idle 표정 유지안돼는거왜그런거임? 6 하루사메 2018-11-02 0
69469 일반 MR+오큘 혼종이면 사양은 어찌되는거지 2 재배맨 2018-11-02 0
69468 일반 mr사려다가 돈 더 보태서 오큘 사려는데 17 하거 2018-11-02 0
69467 일반 오큘 풀트래커나오면 바이브 그냥넘겨버림 2 ㅌㅌ 116.33 2018-11-02 0
69466 일반 바이브에 뚝배기만 MR하려면 질문 218.153 2018-11-02 0
69465 VRC일기 인간 관계 힘들다 16 ㅇㅇ 223.38 2018-11-02 1
69464 일반 가끔 낮에 브알챗할때는 노래방가서 고음 지르고 옴 4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463 질문 스팀에서 VR계정으로 넘어갔는데 4 감자 2018-11-02 0
69462 일반 어제 갤 강좌 읽다가 다이나믹 본 사봤는데 1 GEORGIA 2018-11-02 0
69461 일반 햇빛도 잘 들어오는게 자기 딱 좋구만 2 극락정토 2018-11-02 0
69460 일반 아 국수 먹고싶다 3 초보자아 2018-11-02 1
69459 일반 이거 오큘 정가인것?? 5 재배맨 2018-11-02 0
69458 일반 너네 지금 제일 먹고싶은게 뭐냐 15 초보자아 2018-11-02 0
69457 일반 오큘러스 차기 프로젝트 떡밥 물어왔다. (오큘 존버충 필독) 3 ㅇㅇ 14.46 2018-11-02 0
69456 일반 으아 실수했다 1 Yua 2018-11-02 0
69455 일반 요즘 야생 친구 구하기 괜찮은 월드 어디야? 2 ㅇㅇ 223.38 2018-11-02 0
69454 일반 킷슈제작자도 신모델제작중인데 JJY 2018-11-02 0
69453 일반 오늘은 부모님 두분 다 안 계시니 7 Raimiz 2018-11-02 0
69451 일반 근데 정말 솔직히말해서 유튜버분들 반이상은 4 우묘 211.241 2018-11-02 0
69450 일반 +(๑òωó๑)++(๑òωó๑)+ +(๑òωó๑)++(๑òωó๑)+ 7 희민 2018-11-02 0
69449 일반 집에 보내줘.... 5 희민 2018-11-02 0
69448 일반 오큘에겐 풀트래킹 희망없는것임..? 4 ㅌㅌ 116.33 2018-11-02 0
69447 일반 공지글만보고 뚜따가능? 8 ㅌㅌ 116.33 2018-11-02 0
69446 일반 브랄챗 유튜버 재미있는 애 있응? 11 극락정토 2018-11-02 0
69445 일반 요즘 느낀건데 브알지인들은 왜 다 디스코드 오프라인임? 4 ㅇㅇ 219.251 2018-11-02 0
69444 일반 이번 아바타 완성되면 다음 뚜따는 미코로 해볼까 4 극락정토 2018-11-02 0
69443 일반 닉네임 색깔 3 ㅇㅇㅇ 117.111 2018-11-02 0
69442 일반 고인물 들박하고싶다 9 극락정토 2018-11-02 1
69441 일반 나도 아쉬운 사람 있긴 한데 3 Yua 2018-11-02 0
69440 일반 묶은 머리에 그라데이션 넣을까? 5 극락정토 2018-11-02 0
69439 일반 나도 화질충인데 1 다이소VR 211.36 2018-11-02 0
69438 일반 계정 버리고 새로 시작하려니까 좀 힘들다 6 극락정토 2018-11-02 0
69437 일반 트래커 스트랩 어디서 사냐 2 괵스챤 110.70 2018-1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