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글쓴이
000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37
  • 2018-10-23 08:22:42
  • 1.215
							
오디세이 + 키넥트 쓰다가 풀트래킹 하고싶어서 바이브 사려 하는데
바이브 중고로 사서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새제품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pro + 트래커

이렇게 고민중인데 솔직히 중고는 뭔가 불안한 감이 있고
프로 는  솔직히 가격대가 부담이됨 트래커 포함하면 200넘어가니;;

MR 이나 오디세이 쓰다  vive로 넘어간분들 조언을 듣고 싶음

키넥트 사서 쓰니깐 넘 불편함


Huntere 시작부터 바이브를 샀으면 걱정없는것... 2018.10.23 08:23:06
000 오디세이를 직원가로 싸게 사버린게 잘못인듯 1.215 2018.10.23 08:23:43
울테 바이브+트래커 신품추천 화질은 역체감심할거고 착용감은 케바케지만 나머지는 다 만족하실듯 2018.10.23 08:27:23
ㅇㅇ 돈이 고민된다면 컴퓨터 성능이 고만고만할테니 프로는 아닐듯.. 중고는 사기 조심하고 가격만 괜찮으면 쓸만하다봄... - dc App 175.223 2018.10.23 08:28:32
춤만춰 삼성mr+ 바이브+ 트래커 혼종쓰는중인데 고민하고말것도 없어요 혼종가능하니깐;ㅡ; 2018.10.23 08:29:40
000 컴성능은 제법 좋은편이라 본체만 300넘어감 ㅋㅋㅋ 프로랑 기존바이브에 오디오스트랩 낀거랑 차이 많이남? 1.215 2018.10.23 08:30:38
000 키넥트랑 혼종은 넘 힘들더라 바이브랑 혼종하는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 1.215 2018.10.23 08:31:19
000 오디세이랑 바이브 트래커 혼종 방법 아는분 https://open.kakao.com/o/sehpio2 도움좀 1.215 2018.10.23 08:32:00
ㅇㅇ 컴터좋은거아니면 바이브새제품으로사 혼종은 진짜추천안한다 14.40 2018.10.23 08:46:54
ㅇㅇ 컴터좋으면 그냥 프로사자 그게답이다 진짜루 14.40 2018.10.23 08:47:06
2445323 바이브 세트 + 바이브 pro + 트래커 - 바이브헤드 180.64 2018.10.23 11:4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363 일반 너네 브알쳇 하다가 자괴감 오지게든적 없냐 10 브창 2018-10-25 0
66362 일반 사람들이랑 이런저런 얘기 하다보면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61 일반 팁을주자면 자신이랑 어울리는 아바타를 쓰셈 9 ㅇㅇ 122.45 2018-10-25 2
66360 일반 슬슬 올라온다 5 초보자아 2018-10-25 0
66359 일반 맞아. 음성변조 처음 쓴 날 친구들 반응 8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58 일반 각도 어떻게 바꾸어 9 아메히 2018-10-25 0
66357 일반 VRC에서 너희들은 어떤 꿈을 이뤘냐 26 MANKALO 2018-10-25 3
66356 일반 니들 주황색은 언제 달았음? 6 ㅇㅇ 223.39 2018-10-25 0
66354 일반 오큘러스전용 트래커!! 오큘 있는사람 함 봐봐 4 ㅇㅇ 118.32 2018-10-25 2
66353 일반 목소리변조의 장점 1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52 일반 씹튜버는 진짜 걸러야되나보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51 일반 목소리 까는건 상관없지 1 초보자아 2018-10-25 0
66350 일반 내 목소리가 롤 라칸 목소리에서 좀더 어린 목소리라던데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349 일반 목소리 깔고 VRChat에서 여자 꼬시는 흑우 없제?? 1 ㅇㅇ 223.39 2018-10-25 0
66348 일반 저거 기준점은 어떻게 옮김 4 아메히 2018-10-25 0
66347 일반 vr사면 친구 생기겟지 5 솜검 175.223 2018-10-25 0
66345 일반 난 목소리 깔고 지랄하고 다니는거 꼴보기 싫던데 12 _instruction 2018-10-25 0
66344 일반 중년 아조씨 매력있음 1 쎾쓔!!! 2018-10-25 0
66343 일반 코이고에 설정 어려워 1 새로운열쇠 2018-10-25 0
66342 일반 여자애 같다는 말은 성차별입니다 3 눈깔이 223.62 2018-10-25 0
66340 일반 평소에 목소리 신경안쓰는데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39 일반 그냥 멋진 목소리까진 필요없고 평범한 목소리이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338 일반 수위 어느정도 까지 밴 안당함? 6 브창 2018-10-25 0
66337 일반 나도 보라색 찍고싶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35 일반 이거 보니까 등급은 플탐보단 업로드네 8 팩트만씨부림 2018-10-25 0
66334 일반 보라색 네임 플레이트로 부심 왜 부리는거냐 8 ㅇㅇ 2018-10-25 1
66333 일반 수위높은 아바타 끼고 있다가 지인한테 딱걸림 5 _instruction 2018-10-25 0
66332 일반 갤럼들 존나 쉬움 2 ㅇㅇ 223.62 2018-10-25 0
66331 일반 스팀 끈채로 븨알챗 홈페이지에서 겜 실행하면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30 일반 나도 목소리 좋아지고 싶다 8 브창 2018-10-25 0
66329 일반 현재 700시간 업로드한 아바타 90개 3 솜검 175.223 2018-10-25 0
66328 일반 브랄챗에서 할 게 없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27 일반 나도 내손으로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3 ㅇㅇ 223.62 2018-10-25 0
66326 질문 방금 밑에질문한 뉴빈데 하나만더 질문점 5 뉴비 223.62 2018-10-25 0
66325 일반 겜하다 감동먹었다 6 ㅇㅇ 117.111 2018-10-25 0
66324 일반 600시간인데 언제 보라색됨?? 6 르위 2018-10-25 0
66323 일반 누가 코이고에 쓰는법좀 잘좀 설명좀 해ㅜ라 9 초보자아 2018-10-25 0
66320 질문 뉴비 질문점여 5 뉴비 223.62 2018-10-25 0
66319 일반 아니 솔직히 캐릭터는 여캐인데 목소리는 남캐인게 12 ㅇㅇ 118.32 2018-10-25 3
66318 일반 컨셉질도 이제 슬슬 질린다 2 _instruction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