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글쓴이
000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37
  • 2018-10-23 08:22:42
  • 1.215
							
오디세이 + 키넥트 쓰다가 풀트래킹 하고싶어서 바이브 사려 하는데
바이브 중고로 사서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새제품 + 오디오 스트랩 + 트래커
or
바이브 pro + 트래커

이렇게 고민중인데 솔직히 중고는 뭔가 불안한 감이 있고
프로 는  솔직히 가격대가 부담이됨 트래커 포함하면 200넘어가니;;

MR 이나 오디세이 쓰다  vive로 넘어간분들 조언을 듣고 싶음

키넥트 사서 쓰니깐 넘 불편함


Huntere 시작부터 바이브를 샀으면 걱정없는것... 2018.10.23 08:23:06
000 오디세이를 직원가로 싸게 사버린게 잘못인듯 1.215 2018.10.23 08:23:43
울테 바이브+트래커 신품추천 화질은 역체감심할거고 착용감은 케바케지만 나머지는 다 만족하실듯 2018.10.23 08:27:23
ㅇㅇ 돈이 고민된다면 컴퓨터 성능이 고만고만할테니 프로는 아닐듯.. 중고는 사기 조심하고 가격만 괜찮으면 쓸만하다봄... - dc App 175.223 2018.10.23 08:28:32
춤만춰 삼성mr+ 바이브+ 트래커 혼종쓰는중인데 고민하고말것도 없어요 혼종가능하니깐;ㅡ; 2018.10.23 08:29:40
000 컴성능은 제법 좋은편이라 본체만 300넘어감 ㅋㅋㅋ 프로랑 기존바이브에 오디오스트랩 낀거랑 차이 많이남? 1.215 2018.10.23 08:30:38
000 키넥트랑 혼종은 넘 힘들더라 바이브랑 혼종하는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 1.215 2018.10.23 08:31:19
000 오디세이랑 바이브 트래커 혼종 방법 아는분 https://open.kakao.com/o/sehpio2 도움좀 1.215 2018.10.23 08:32:00
ㅇㅇ 컴터좋은거아니면 바이브새제품으로사 혼종은 진짜추천안한다 14.40 2018.10.23 08:46:54
ㅇㅇ 컴터좋으면 그냥 프로사자 그게답이다 진짜루 14.40 2018.10.23 08:47:06
2445323 바이브 세트 + 바이브 pro + 트래커 - 바이브헤드 180.64 2018.10.23 11:4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93 일반 지포스 최신드라이버 지랄잘나네 3 후토 2018-11-01 0
69392 일반 님들 자괴감 안들어요? 1 ㅇㅇ 221.155 2018-11-01 0
69391 일반 귀여운사진들보구가세요 9 neco 2018-11-01 2
69390 일반 글 왜짤려; 2 꿀뚤 2018-11-01 0
69387 일반 뱅 강탈같은걸로 누가 카드 가져갈때 2 ㅇㅇ 110.70 2018-11-01 0
69386 일반 오늘뱅꿀잼 7 하루사메 2018-11-01 3
69385 일반 최근은 사진찍는 재미로 하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GEORGIA 2018-11-01 0
6938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빨간색으로깜빡거리면 뭐야? 3 마요릭 2018-11-01 0
69383 일반 와씨 신사나 사람몰려있는방 다들 주의해라 1 ㅇㅇ 110.70 2018-11-01 0
69382 일반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아메히 2018-11-01 0
69381 일반 커다란 고양이손은 4 ㅇㅇㅇㅇ 110.70 2018-11-01 0
69380 일반 너희들 좀 커엽네...??? 5 김끄리 2018-11-01 1
69379 일반 이모트온오프하면 싱크같은건 잘맞어? 1 카디아. 2018-11-01 0
69377 일반 나도 킷슈에 ><눈 쓸꺼야!!! 2 림크 2018-11-01 0
69376 일반 처음찍어보는 저댄영상 scream and shout 4 울테 2018-11-01 3
69375 일반 vrchat 유튜브방 유튜브영상 안나오는데 해결법있음? 2 ㅇㅇ 218.235 2018-11-01 0
69374 일반 맵이동하면 무한추락하는거 해결방법없나요 1 적쥐 2018-11-01 0
69372 일반 븨알 카메라 쓰는법 알았다 Red.Coco 2018-11-01 0
69371 일반 9시 20분 뱅사진 3 울테 2018-11-01 2
69370 일반 놀로 판다는 분 있지않았나 4 NAME_HORANG 2018-11-01 0
69369 일반 MR 도착까지 3일 남았다 3 감자 2018-11-01 0
69368 일반 어니ㄹㅇ어이없네 3 공배기 2018-11-01 0
69367 일반 미쿠 아바타 생겼다 4 치요키 2018-11-01 0
69365 일반 새벽 뱅 파티 있냐 1 ㅇㅇ 223.62 2018-11-01 0
69364 일반 나 망했어ㅠㅠ 사랑니 3개에서 4개 있는것 같아.. 3 ㅇㅇ 115.139 2018-11-01 0
69363 일반 Mr은 블루투스 이어폰 안되요? 3 1 175.223 2018-11-01 0
69362 일반 과몰입하지 말자 1 ㅇㅇ 222.120 2018-11-01 0
69361 일반 할로윈아바타오지네 1 아스테리 2018-11-01 1
69360 일반 엣찌방 이름이 뭐에요?? 1 으악 112.171 2018-11-01 0
69358 일반 엣찌방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1 0
69357 일반 간단히 만들었는데 지금껏 만든것중 최고다 4 아스테리 2018-11-01 0
69356 일반 그냥 라스푸틴 영상 2 alskdj 183.104 2018-11-01 0
69354 일반 스팀븨알이 문제인지 바이브가 문제인지 3 f 125.188 2018-11-01 0
69352 일반 브얄챗하고싶다ㅠㅠ 1 하벤하이드 2018-11-01 0
69351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탈의하는 거 재밌다 2 ㅇㅇ 59.102 2018-11-01 0
69348 일반 상상도못한정체 4 아스테리 2018-11-01 4
69347 VRC일기 midi 인식하는 피아노방 있더라?? 대걸레 2018-11-01 0
69346 질문 바이브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가능한가요? 4 검은자까 2018-11-01 0
69345 일반 친구읎어서 슬프다 9 극락정토 2018-11-01 0
69344 일반 브얄챗 코스프레 하는사람있으면 웃기긴하겠다 4 하벤하이드 2018-11-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