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394 일반 mmd는 본이 하나같이 이상함 5 ㅇㅇ 223.39 2018-10-25 0
66393 일반 돈 좀 더 보태서 바이브 프로 사는게 좋으려나... 10 ㅇㅇ 121.161 2018-10-25 0
66391 일반 근데 vrc 하다보니 느낀건데 11 브창 2018-10-25 0
66389 일반 tda는 눈동자가 마음에 안듬 _instruction 2018-10-25 0
66387 일반 머리 땋은 이케멘 아바타 보면 왠지 짜증난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86 일반 풀트렉킹은 아직 생각없는데 허리용으로 하나 사면 좋으려나? 13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5 일반 근데 vr에서 아조씨끼리 연인이면 뭐하냐 14 브창 2018-10-25 0
66384 일반 그 기본홈은 친구여도 못들어옴?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383 일반 친구 클럽 가지고 픈대 검정 까기vs일반까기 6 ㅇㅇ 211.178 2018-10-25 0
66382 일반 풀트래킹없이 어디까지 가능함? 8 솜검 175.223 2018-10-25 0
66381 일반 그래픽카드 필요한놈있냐 8 읭읭이 2018-10-25 0
66380 일반 친구한테하던집착 포기한지 3일밖에 안됐지만...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379 일반 지금 MR정도면 되게 싸고 좋다고 생각하는데 4 검은연 2018-10-25 0
66378 일반 미코는 눈 텍스쳐만 바꿔도 예쁠것 같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77 일반 여자목소리 낼줄아는거 도움되는거 하나도없음 좆같기만함 33 ㅇㅇ 122.45 2018-10-25 34
66375 일반 키넥트 질문좀 5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5 0
66374 일반 최근 아바타월드중에 칫솔치약있는맵 1 솜검 175.223 2018-10-25 0
66373 일반 mmd 변환 아바타 만드는 법을 알고나니까 6 _instruction 2018-10-25 0
66372 일반 나중에 싸고 좋은 vr 나오겠지? 4 ㄴㅍㄴㅍㄴㅍ 1.245 2018-10-25 0
66370 일반 근데 븨알챗 인연에서 더 나가는게 좋냐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69 일반 난 알콜 안들어가면 텐션 안오르던데 5 검은연 2018-10-25 0
66366 일반 나 아조시인데 6 ㅇㅇ 223.62 2018-10-25 0
66365 일반 극락정토 춤 너무 마음에 든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64 일반 저는 진짜 텐션오르면 목소리 개멍청해져서 5 솜검 175.223 2018-10-25 0
66363 일반 너네 브알쳇 하다가 자괴감 오지게든적 없냐 10 브창 2018-10-25 0
66362 일반 사람들이랑 이런저런 얘기 하다보면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61 일반 팁을주자면 자신이랑 어울리는 아바타를 쓰셈 9 ㅇㅇ 122.45 2018-10-25 2
66360 일반 슬슬 올라온다 5 초보자아 2018-10-25 0
66359 일반 맞아. 음성변조 처음 쓴 날 친구들 반응 8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58 일반 각도 어떻게 바꾸어 9 아메히 2018-10-25 0
66357 일반 VRC에서 너희들은 어떤 꿈을 이뤘냐 26 MANKALO 2018-10-25 3
66356 일반 니들 주황색은 언제 달았음? 6 ㅇㅇ 223.39 2018-10-25 0
66354 일반 오큘러스전용 트래커!! 오큘 있는사람 함 봐봐 4 ㅇㅇ 118.32 2018-10-25 2
66353 일반 목소리변조의 장점 1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5 0
66352 일반 씹튜버는 진짜 걸러야되나보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51 일반 목소리 까는건 상관없지 1 초보자아 2018-10-25 0
66350 일반 내 목소리가 롤 라칸 목소리에서 좀더 어린 목소리라던데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349 일반 목소리 깔고 VRChat에서 여자 꼬시는 흑우 없제?? 1 ㅇㅇ 223.39 2018-10-25 0
66348 일반 저거 기준점은 어떻게 옮김 4 아메히 2018-10-25 0
66347 일반 vr사면 친구 생기겟지 5 솜검 175.223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