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539 일반 유니티 헬프~~~ 2 ㅇㅁㅇ 221.153 2018-10-25 0
66538 일반 브이알쓰고 고기구워먹은썰 25 카디아. 2018-10-25 21
66537 일반 폴리곤 제한 뚫고 올리는거하려는데 3 아메히 2018-10-25 0
66536 일반 폭탄 다이스 월드 첨으로 가봤다가 육변기됨 2 빅huge맨 2018-10-25 0
66535 일반 가라아게 준비하는 동안 나만 꼴릴 순 없지 3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0-25 1
66534 일반 렛저댄 어나더 곡 선택 위치 에바야;, 3 으ㅡ음 2018-10-25 0
66533 일반 놀로 가격 왜 점점 오르지?? 2 나냠 2018-10-25 0
66532 일반 다이나믹본 넣은 게 유니티랑 인게임이랑 다른데 무슨 문제일까? 란찌코찌 2018-10-25 0
66531 일반 고기 먹고싶다 몰래온손님 2018-10-25 0
66530 일반 고기 무한 리필집 진짜 무한리필이야? 19 NAME_HORANG 2018-10-25 0
66529 일반 과몰입 꼬운 애들을 위한 꿀팁 1 xx 183.96 2018-10-25 0
66528 일반 썸네일 폰으로 만드는건 한계가 있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527 일반 지금 존나 꼴려서 1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5 0
66526 일반 온천에 매우 어울림 5 초보자아 2018-10-25 0
66525 일반 민트초코 먹었서 4 Misaring 2018-10-25 1
66522 일반 고기갤 됐네? _instruction 2018-10-25 0
66521 일반 모야 고기갤됐네 하벤하이드 2018-10-25 0
66520 일반 나도 고기머금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519 일반 갑자기 고기갤 됐다 2 츄르 2018-10-25 0
66518 일반 고기 먹었다 ㄹㅇ맛있 ㅇㅇ 223.33 2018-10-25 0
66516 일반 고기 먹고왔음 1 ㅇㅇ 211.199 2018-10-25 0
66515 일반 저스트 섹스방 2 ㅇㅇ 121.142 2018-10-25 3
66514 일반 허리트래커 마운트 달아봄 3 울테 2018-10-25 1
66513 일반 고기먹고왔어요 6 ㅇㅇ 58.228 2018-10-25 0
66512 일반 고기 오지게 흡입했다 2 하벤하이드 2018-10-25 0
66510 일반 과몰입갤되니깐 흥갤순위 높아졌어 2 차가운가을비 2018-10-25 0
66509 질문 PMD 에 시작해서 Blender로 아바타 만들수있나요? 라마히틀러 2018-10-25 0
66507 일반 지금 만드는거 5 Luche 2018-10-25 1
66506 일반 아 호러맵 많아졌으면 좋겠다 1 다이소vr 119.195 2018-10-25 0
66505 일반 브알챗 갤러리 잠시라도 안보면 과몰입 진행중이야 5 NAME_HORANG 2018-10-25 1
66504 일반 과몰입 싫어하는애들을 위해서 친히좋은 방법알려줌 2 ㅇㅇ 122.45 2018-10-25 1
66503 일반 과몰입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1 다이소vr 211.36 2018-10-25 0
66501 일반 검사 idle 적용시키니까 이제 좀 느낌 나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500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은 언제 필요한겨? 2 aa 59.13 2018-10-25 0
66499 일반 국내 VR 상담 갤러리 1 림크 2018-10-25 0
66498 VRC일기 너무 좋아서 거울만 계속 보고 있음 8 델피늄 2018-10-25 0
66494 일반 야 나도 친구감성좀 1 ㅇㅇ 223.39 2018-10-25 0
66492 일반 센서 가린다고 원성이 많길래 수정함 10 Yua 2018-10-25 0
66491 질문 빛의 영향을 받지않는 쉐이더 추천좀 2 dddd 110.70 2018-10-25 0
66490 일반 이제 막 vrc모드에도 시야가리는 쉐이더 올라오고 그러네 2 긴긴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