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267 일반 근데 따라오는 애들 진짜 헬스방 데려가면 될거같은데 5 초보자아 2018-10-25 1
66266 일반 미코베이스에 움뀨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사람? 4 린혈이 2018-10-25 0
66265 일반 점심은 치킨이 좋겠지? 2 김야기 2018-10-25 0
66264 일반 진짜 브이알 하면서 선적 한번도 없냐? 11 초보자아 2018-10-25 0
66263 일반 찾아 와 주는건 좋은데 10 ㅇㅇ 223.39 2018-10-25 0
66262 일반 갤러리 보고있거나 일상 얘기 듣고있으면 소름끼침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261 일반 바닥에 앉아서 턴하는곡 6 카디아. 2018-10-25 4
66260 일반 잠시 갤러리의 상태를 봤는데 8 분위기 못읽은 병신 121.156 2018-10-25 0
66259 일반 나도 친구있거든 보여줄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2
66258 일반 작은 한국맵 만들었다 (Korean Heritage) 15 Bepsi 125.176 2018-10-25 21
66257 일반 처음으로 친구가 생겼다 5 ㅇㅇ 124.50 2018-10-25 0
66256 일반 쿠키런 Huntere 2018-10-25 0
66255 일반 님들 근데 자괴감 안듬? 8 초보자아 2018-10-25 3
66254 일반 요즘 부랄주머니 텅텅빈다 1 ㅇㅇ 223.33 2018-10-25 0
66253 일반 내 친구가 자꾸 대화에 안낌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252 일반 진짜 오늘이 금요일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1 초보자아 2018-10-25 0
66251 일반 겔정모 단체사진 Huntere 2018-10-25 0
66250 일반 나도 길들여지고싶다 6 Soran12 2018-10-25 0
66249 일반 아 근데 뉴비 먹버는 하지 말자 2 ㅇㅇ 223.62 2018-10-25 0
66248 일반 컨트롤러 트래킹 엄청 자주튀고 인식 풀리고 그러면 1 여우 2018-10-25 0
66247 일반 오큘 쓰다 바이브 풀트로 왔는대 3 나냠 2018-10-25 0
66246 일반 그게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45 일반 vr챗 시작하고 나서 별로 안끌리긴 함 3 Yua 2018-10-25 0
66244 일반 프랜드 어케함 빨리 3 ㅇㅇ 124.50 2018-10-25 0
66243 일반 길들여지는거랑 길들이는거랑 맛이 달라 6 ㅇㅇ 223.62 2018-10-25 0
66240 일반 이거 근데 친구 로그인하면 알림기능있음? 4 ㅇㅇㅇ 117.111 2018-10-25 0
66239 일반 독점욕만 버려도 마음이 편해지는데 린코 2018-10-25 0
66238 일반 그냥 모두의것이 되는게 제일편함 3 초보고양이 2018-10-25 0
66237 일반 일본애들 너무 순진했다고 느꼇던게 4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36 일반 칭구들아 그러지말고 뉴비를 키워 4 ㅇㅇ 223.62 2018-10-25 0
66235 일반 일본인들 한참 얘기하고있을때 1 마늘오리 118.222 2018-10-25 0
66234 일반 브알챗 연인 현실에서 만난다는 사람 글좀 계속보고싶다 11 NAME_HORANG 2018-10-25 0
66233 일반 브알하느라 소중이를 안썻더니 안슴 3 눈깔이 114.202 2018-10-25 0
66232 일반 근데 요즘 과몰입 하는거 같음 8 초보자아 2018-10-25 0
66231 일반 난 그 캐릭터 표정 바뀌는거 너무 신기하더라 6 ㅇㅇ 121.161 2018-10-25 9
66230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설치 4 ㅇㅇ 223.39 2018-10-25 0
66229 일반 음 걍 랫저댄 개조해야지 4 Luche 2018-10-25 0
66228 일반 쓰다듬 뽀뽀 섹스 그냥 다 같이 하면 되잖아 19 희민 2018-10-25 5
66227 일반 뮤트버그는있는데 블락버그는 3 cv52468 175.223 2018-10-25 0
66226 일반 블락버그 솔직히 1 눈깔이 114.202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