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343 일반 코이고에 설정 어려워 1 새로운열쇠 2018-10-25 0
66342 일반 여자애 같다는 말은 성차별입니다 3 눈깔이 223.62 2018-10-25 0
66340 일반 평소에 목소리 신경안쓰는데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39 일반 그냥 멋진 목소리까진 필요없고 평범한 목소리이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10-25 0
66338 일반 수위 어느정도 까지 밴 안당함? 6 브창 2018-10-25 0
66337 일반 나도 보라색 찍고싶다. 1 _instruction 2018-10-25 0
66335 일반 이거 보니까 등급은 플탐보단 업로드네 8 팩트만씨부림 2018-10-25 0
66334 일반 보라색 네임 플레이트로 부심 왜 부리는거냐 8 ㅇㅇ 2018-10-25 1
66333 일반 수위높은 아바타 끼고 있다가 지인한테 딱걸림 5 _instruction 2018-10-25 0
66332 일반 갤럼들 존나 쉬움 2 ㅇㅇ 223.62 2018-10-25 0
66331 일반 스팀 끈채로 븨알챗 홈페이지에서 겜 실행하면 2 솜검 175.223 2018-10-25 0
66330 일반 나도 목소리 좋아지고 싶다 8 브창 2018-10-25 0
66329 일반 현재 700시간 업로드한 아바타 90개 3 솜검 175.223 2018-10-25 0
66328 일반 브랄챗에서 할 게 없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27 일반 나도 내손으로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3 ㅇㅇ 223.62 2018-10-25 0
66326 질문 방금 밑에질문한 뉴빈데 하나만더 질문점 5 뉴비 223.62 2018-10-25 0
66325 일반 겜하다 감동먹었다 6 ㅇㅇ 117.111 2018-10-25 0
66324 일반 600시간인데 언제 보라색됨?? 6 르위 2018-10-25 0
66323 일반 누가 코이고에 쓰는법좀 잘좀 설명좀 해ㅜ라 9 초보자아 2018-10-25 0
66320 질문 뉴비 질문점여 5 뉴비 223.62 2018-10-25 0
66319 일반 아니 솔직히 캐릭터는 여캐인데 목소리는 남캐인게 12 ㅇㅇ 118.32 2018-10-25 3
66318 일반 컨셉질도 이제 슬슬 질린다 2 _instruction 2018-10-25 0
66317 일반 죠죠에 나오는 보라색 머리한 우락부락한애 2 ㅇㅇ 223.62 2018-10-25 0
66316 일반 쓰다듬 교류회 생각하니 무섭네 5 Luche 2018-10-25 0
66314 일반 쓰다듬기 교류회같은거 없냐. 7 Huntere 2018-10-25 0
66313 일반 칼뽑는 모션 만들고싶다. _instruction 2018-10-25 0
66312 일반 브알챗 하면서 여자도 낮은 목소리가 좋아졌어 4 ㅇㅇ 223.62 2018-10-25 0
66311 일반 으아 아재들 왜그래요... 3 NAME_HORANG 2018-10-25 0
66310 일반 vr촉각 구현되면 거기만 만지실거잖아요 7 솜검 175.223 2018-10-25 0
66309 일반 브이알 때문에 성별이 사라지는 날이 얼마 멀지 않앜ㅅ다 3 초보자아 2018-10-25 0
66308 일반 남자 목소리 내는 여자는 없나? 5 ㅇㅇ 121.161 2018-10-25 0
66307 일반 가끔 보이는 여자목소리 내는 남자 12 ㅇㅇ 223.62 2018-10-25 0
66306 일반 아예 인텔로 갈아탈까 아니면 x470보드 가져다가 해볼까 5 포도초콜렛 2018-10-25 0
66305 일반 공유해 4 쎾쓔!!! 2018-10-25 0
66304 일반 이거 정상임? 판단좀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1
66303 일반 TDA 중에선 하쿠 얼굴이 제일 예쁜것 같다 2 _instruction 2018-10-25 1
66302 일반 난 쓰다듬는게 좋은데. 8 Huntere 2018-10-25 0
66301 일반 질투 대상을 여러명 만들자 5 ㅇㅇ 223.62 2018-10-25 0
66300 일반 사람마다 즐기는 방식이 달라서 어쩔수 없는듯 3 Luche 2018-10-25 1
66299 일반 집착까진 아니더라도 모두 어떤 사람을 좋아한다면 10 희민 2018-10-2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