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오큘까는건 선민사상때문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18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23
  • 2018-10-23 08:01:11
							



배신당한 증오때문에 그러는것.

기술같은건 그냥 다 제쳐두고 원한때문에 그러하다.

한 번 통수맞으니까 하는 짓거리들 다 마음에 안들더라고.

집 창고에는 아직도 오큘러스DK2가 잘 있음. 그 때까지만 해도 오큘러스는 선구자이자 마치 VR계의 지평을 열어줄 갓-갓 회사처럼 보였지.

그리고 제 1 해외정발국가가 한국이라고 한국지사까지 세우면서 네캎만들어서 거기서 열심히 소통까지 했음.

그러다가 갑자기 입 싹 닫아버리고 해외정발안함 ㅗㅗ 하는거로 모자라서 미국은행 통해서밖에 구매를 못했기때문에 직구조차 힘들었음.

아주 자신감이 넘쳤던거지 ㅉㅉ...

그 이후부터 오큘러스 병크 터트릴때마다 계속 욕함. 너네들 오큘러스 초기버전에는 그 유명한 터치컨트롤러조차 안넣어줬던거 알아?

그냥 엑박패드 하나 넣어줬었음ㅋㅋ, 차라리 그거 빼고 싸게 팔아달라 하니까 오큘러스 왈 : "그럼 사서 컨트롤러를 중고판매하시면 되겠네 ㅎ" 이랬단말이지.

심지어 그 때 지금보다 비쌌음, 그리고 시간 지나서 바이브 나오고 기술력 개털리다보니까 은근슬쩍 눈치봐서 가격 확 내리고 하는 꼴이 굉장히 눈꼴시리더라고.

아~ 빨리 망했으면.

ㅇㅇ 빨리쳐망해라 바이브짱짱^^ 14.40 2018.10.23 08:02:02
세인。 우리 오큘 욕하지마세요!!!! 2018.10.23 08:02:04
츄르 2018.10.23 08:03:19
ㅇㅇ 힘의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14.40 2018.10.23 08:04:57
Huntere 2018.10.23 08:05:24
케모미아재 2018.10.23 08:07:38
혹시 그래도 망하면 안되는데ㅠ 소비자 입장에서 기업 하나가 시장을 독점해봤자 좋을거없음 2018.10.23 08:15:45
검은연 나도 오큘 첨나올때 아메리칸 뱅크에 계좌 만들고 온갖짓 다한 끝에 살려고 했는데 2018.10.23 08:47:04
검은연 막판에 배대지라고 빠꾸먹고 얌전히 아마존에서 삼 ㅋㅋㅋ ,,, 2018.10.23 08:47:17
검은연 나도 DK 2 부터 써와서 그런가,,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서 그래도 바이브는 별로 안떙기드라 2018.10.23 08:47:54
아이리네 2018.10.23 09:11:03
반팔 DK2 씨밬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8:03
Viver 2018.10.23 10:52:44
NK08 대깨오 2018.10.23 13:50:30
ㅇㄹㅉ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를 사는게 좋냐 바이브를 사는게 좋냐 2018.11.22 15:2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67311 일반 역시 변함없어 좋네. 6 500원딱풀 2018-10-27 5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306 질문 vr vive쓰는사람인데 10 ㅁㄴㅇㄹ 125.142 2018-10-27 0
67305 일반 피아노 멀쩡한 맵 있습니까 218.155 2018-10-27 0
67304 일반 질문정정 px서먹던 냉동들 사회에서는 어디서삼?, 11 SenKaZe 2018-10-27 0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67302 일반 군대에서의 냉동식품은 어디서 사냐 8 SenKaZe 2018-10-27 0
67301 일반 슈샘 최대 어느정도까지 내리는게 좋을가요 10 재배맨 2018-10-27 0
67299 일반 블렌더 텍스쳐 최적화 어케함? 1 ㅇㅇ 175.206 2018-10-27 0
67298 일반 댄스방 로봇 그림에 대한 답변 5 ㅇㅇ 203.229 2018-10-27 0
67297 일반 쉐이프키 베이스 변경할때 다른 쉐이프키들도 일괄 적용하는법 있음? 아루라테 2018-10-27 0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